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소프트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22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54 1층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2:00 - 21:00
  • 간식, 데이트
  • 캐주얼한, 저렴한,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프트바의 사진
음식 (37)
실내 (15)
실외 (5)
메뉴ㆍ정보 (26)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소프트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프트바 방문자 리뷰

4.2
2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

    만족해요

    (7)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7%
보통
23%
부족
0%
가격
3.5
만족
27%
보통
68%
불만
5%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20데이트 8혼카페 1차모임 1아이동반 1디저트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야외좌석(테라스)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12예쁜 7깔끔한 6서민적인 4시끌벅적한 3숨은맛집 2가성비좋은 1조용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찌늬 평균 별점 4.2   평가 235   팔로워 5

5점 2025년 10월 1일

성수동 갈때마다 꼭 들리는 디저트집입니다〰️〰️ 시즌마다 맛이 달려져서 좋은데 제 원픽은 피스타치오예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두바이초콜렛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키워드

간식, 조용한, 깔끔한

멜룽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시뮬라시옹 평균 별점 4.9   평가 162   팔로워 1

5점 2024년 6월 25일

달달하고 고소한 아이스크림! 위에는 피스타치오 뿌리고 바닥에는 그래놀라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날 더울때는 들고 나가기는 좀 어렵지만 너무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피스타치오

키워드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지니사랑해 평균 별점 4.6   평가 239   팔로워 1

5점 2024년 3월 6일

피스타치오는 맛은 약하지만 피스타치오 본연의 맛이구 딸기우유는 맛이 진해요! 딸기우유맛 먹고 피스타치오 먹으면 피스타치오 맛이 안느껴질정도?? 그래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딸기우유, 피스타치오, 붕어빵&아이스크림

키워드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아아아아암냠냠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모여봐요맛집으로 평균 별점 3.7   평가 352   팔로워 0

5점 2023년 6월 27일

사람이 복작복작 많아보이지만 6분 정도 기다리면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매장이 협소하지만 그래도 앉을 자리가 조금 있어서 운 좋으면 앉아서 먹을 수 있음. 내가 먹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컵으로만 먹을 수 있는데 그 이유가 잘 녹기 때문에.. 근데 먹다보니 진짜 잘 녹아서 왜 컵에다 먹으라고 하는지 알게됨 ㅋㅋㅋ 위에 뿌려져있는 피스타치오 가루는 맛있긴한데 너무 많아서 조금 부담스러움.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음. 안에 달달한 그래놀라같은 견과류가 깔려있는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그릭요거트시리얼 같은 느낌이라 굉장히 다채롭게 즐길 수 있었다. 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피스타치오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프트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블루엘리펀트 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37m
블루엘리펀트 카페
성수 · 카페,두쫀쿠
64점 · 96%일치
블루엘리펀트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 있고 자리는 적당하고 음료랑 디저트가 저렴해요.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176m
스타벅스 성수역점
성수 · 디저트,두바이
62점 · 96%일치
신메뉴 먹어봤어요 맛있네요 매장 넓고 선선해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요 라떼 맛있어요. 매장 깔끔해서 좋아요. 직원분들 친절해요. 성수점에 사람 많아서 자리잡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커피는 맛있어요 요즘
도토리오븐 사진
현 식당에서 186m
도토리오븐
성수 · 디저트,그릭요거트
69점 · 94%일치
우선 에그타르트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게 맛있었고 다른 휘낭시에들도 빵이 맛있었습니다! 기대했던 휘낭시에보다 그릭요거트에 토핑올려진게 맛있었어요~ 동생이 성수동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사람이 너무많
플로렌틴 사진
현 식당에서 187m
플로렌틴 성수점
성수 · 카페,두쫀쿠
72점 · 97%일치
발로나초코 젤라또 먹었는데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는데도..ㅠㅠ 그리고 많이 비싸기도합니다 성수연방 안에 있는 디저트맛집입니당! 넘 이쁘고 디저트 짱맛이요♡ 천상가옥가는 길에 보여서 들어가봤는데 젤
무신사 테라스 사진
현 식당에서 233m
무신사 테라스
성수 · 카페
56점 · 96%일치
쇼핑하면서 커피 먹기 좋은 무신사 무신사 왜 안 가 당장 가 !!!!! 매장은 엄청 깔끔
클래식 해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54m
클래식 해례커피
성수 · 카페,두쫀쿠
75점 · 96%일치
무난하게 맛있고 예뻐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도넛맛집으로 유명하대요. 저는 아메리카노만 시켰지만 담엔 다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츄로넛도 같이 먹기

소프트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핌피
87점 · 성수 · 파스타,문어
핌피 사진 1 핌피 사진 2
크리스마스에 예약가능한 식당 찾다가 방문했는데 예약이 수월해서 좋았고 음식도 맛났어요 근처에 구경할 거나 할만한 게 많아서 방문하기 좋습니당 문어 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했던 곳이에요. 매장 분
현 식당에서 87m
소문난 성수 감자탕
81점 · 성수 · 감자탕,수제비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1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2
성수에서 유일하게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해요 성수오면 주기적으로 가는 감자탕집이에요! 본관 별관이 있어 웨이팅은 금방 줄어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수제비
현 식당에서 98m
미키스시
77점 · 성수 · 스시,벤또
미키스시 사진 1 미키스시 사진 2
• 맛: ★★★★★ • 서비스: ★★★★★ • 분위기: ★★★★★ 요즘 성수동에서 워낙 핫한 스시집이라 미리 네이버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등세트랑 후토마끼 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69m
노스
77점 · 성수 · 퓨전한식,치즈감자
노스 사진 1 노스 사진 2
데이트겸 점심식사하러 간곳. 일조으이 퓨전음식같음. 가지덮밥이 맛있음. 시그니처인 감자채전은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하지만 맛남 사람이 정말 많은 곳이라 예약은 거의 필수인 느낌이었어요 시간 맞춰서 가
현 식당에서 67m
키키노히호
77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키키노히호 사진 1 키키노히호 사진 2
웨이팅있는 곳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나 실내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비오는날이나 추운날은 힘들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 애견인들은 좋아하는곳이고 강아지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싫어할듯 맛있고 다
현 식당에서 94m
탐광
76점 · 성수 · 돈부리,에비가츠동
탐광 사진 1 탐광 사진 2
사진이 맛있어 보여 간 일식당이에요. 에비치즈콤비명란마요가라아게 다양하게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에비는 새우가 들어가 통통해요. 치즈가 들어간 것도 아닌 것도 맛있었어요. 밑에는 계란이 있고 그
현 식당에서 98m
화화담
76점 · 성수 · 쌀국수,돈까스
화화담 사진 1 화화담 사진 2
음식- 전체적으로 좋았음 우곱새 메뉴 시켰는데 건더기가 많아서 만족 분위기- 좋음 가격- 성수동에서 이정도면 꽤 가성비 좋은편이라 생각함. 만족스러웠음 돈까스와 쌀국수 어떤 조합이지 싶지만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9m
소문난성수감자탕
76점 · 성수 ·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사진 1 소문난성수감자탕 사진 2
익히 명성만 듣다 회식 자리로 잡은 곳.. 주말 저녁에 여길 쫑 자리로 여길 잡았다며 안올려고 하던 사람들도 다 와버리는 바람에 지출 초과한곳.. 명성답게 대단히 맛있다. 외국인들이 감자탕을 게걸스
현 식당에서 74m
소바식당
76점 · 성수 · 소바,냉소바
소바식당 사진 1 소바식당 사진 2
금방 자리 생겨서 굿 여름에 가기 좋은 소바집 시원합니다 특별함이 있다기보단 평범하게 맛있는 냉모밀집이예요 단새우가 맛있고 사이드 타마고멘치카츠는 무조건 추천 단새우 소바라는 특별한 음식을 먹을 수
현 식당에서 98m
미도인
76점 · 성수 · 스테이크,스테이크덮밥
미도인 사진 1 미도인 사진 2
태국 퓨전 음식점 단품은 양이 작다 세트 메뉴라야 먹을만함 약간 아쉬움 단새우도 맛있고 부채살 스테이크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한상 구성이 알차서 정말 배불렀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 스테이크
현 식당에서 32m
초이다이닝
75점 · 성수 · 일식,후토마끼
초이다이닝 사진 1 초이다이닝 사진 2
다이닝 마끼 두툼하고 맛있어요 크림 파스타랑 조화도 좋아요 연어 납작우동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음 우동식감이 쫀쫀한데 간장소스베이스 연어가 비리다고 느낄수도있는데 소스가 커버해주는맛임 오일파스타는 맛
현 식당에서 85m
더타코부스
75점 · 성수 · 타코,퀘사디아
더타코부스 사진 1 더타코부스 사진 2
타코, 퀘사디아 너무 맛있어요. 지금까지 먹은 멕시칸 중 최고..! 소스도 맛있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성수 타코 맛집, 더타코부스 성수점! 비리아타코는 무조건 시켜야해요 -!! 😮‍💨❤

소프트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0m
베통 성수 플래그십
93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1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2
아직도 웨이팅이 많기는 한데 기다려서 먹을만한건 트러플 소금빵 하나인거같아요 나머지는 그냥 쏘쏘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셨어요 근데 진짜 친절이라기보다 기계적인 ai 느낌으로 ㅋㅋㅋ 언제나 빵이 맛있고
현 식당에서 27m
자연도소금빵
89점 · 성수 · 빵,소금빵
자연도소금빵 사진 1 자연도소금빵 사진 2
성수오면 꼭 먹는 소금빵 촉촉하고 맛있어요!! 갓나온 소금빵이 따뜻하고 최곤데 주말이라 그런가 미리 만들어두셔서 따뜻하진 않았어요 ㅠㅠ 조금 아쉽,, 그래도 언제나 맛있어욤 소금방 탑티어중 탑이에여
현 식당에서 93m
sofar
76점 · 성수 · 젤라또,와인
sofar 사진 1 sofar 사진 2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놀러온 기분 나서 좋고 매장 크기 대비 자리도 많아요. 소금 올리브 아이스크림 맛있긴한데 좀 새로운 맛이라서 평범한맛 좋아하실 분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어요! 친구랑 방문한다면
현 식당에서 61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82m
스테치
76점 · 성수 · 카페,디저트
스테치 사진 1 스테치 사진 2
성수동 2층카페. 인테리어가 독특 세탁소 느낌 커피도 괜찮고 친절합니다 성수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강추,, 번화가에 있지만 조용 우연히 들어간 곳이였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가
현 식당에서 91m
마망젤라또
76점 · 성수 · 젤라또,두바이
마망젤라또 사진 1 마망젤라또 사진 2
웨이팅 짧게있었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긴해요~! 워낙 유명한 마망젤라또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싼듯..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여기는 피스타치오텔라가 젤 맛있는듯!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
현 식당에서 95m
베커린
75점 · 성수 · 독일빵,브런치
베커린 사진 1 베커린 사진 2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빵은 많았다 시그니처인 밀크 슈탕에 먹어보니 밀크쨈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조화로웠다. 근처라면 다음에 재구매 예정 브레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76m
리볼리
75점 · 성수 · 브런치
리볼리 사진 1 리볼리 사진 2
매장이 유럽감성 분위기였고, 음식이 맛있었어요 음식나오는데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되었던것같습니다 사진으로 본 것처럼 내부가 실제로도 진짜 예뻐요!! 떡볶이는 달고 살짝 매콤해요 음식들 맛은 그냥
현 식당에서 99m
브루잉 세레모니
71점 · 성수 · 카페,디저트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1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2
드립 커피 맛집이에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십니다 분위기가 차분하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커피 맛집이라 해서 다녀왔고 좋은 공간 잘 다녀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할리아사이
67점 · 성수 · 카페,아사이볼
할리아사이 사진 1 할리아사이 사진 2
맛있었는데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 간식이라는게 아쉬워요ㅠ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 방문할거 같아요. 성수 새로 오픈한 아사이볼 맛집입니당 분위기 좋고 맛나요!! 성수에 아사이볼 집이 생겼길래 방문해봤어요
현 식당에서 74m
보카도버터
67점 · 성수 · 디저트,아이스크림
보카도버터 사진 1 보카도버터 사진 2
안에 자리는 협소하지만 가볍게 먹기좋아요 찍어먹는 소스 필수 후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서 보카도 10개랑 크림 2종 세트 먹었는데 만들어 놓은거 주시니까 식어서 그런지 막 엄청난 감동의 맛은 아니였어
현 식당에서 82m
쉐이크쉑
64점 · 성수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무난합니다. 비프패티가 좀 심하게 빠삭해서 아쉽지만 팝업 웨이팅 기다릴 때 가기 괜찮은 정도.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