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텐파이프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
만족해요
(5)
무난해요
(1)
아쉬워요
(1)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혀낼름고양이 평균 별점 3.8 평가 188 팔로워 23
4점 8월 23일
고양시 덕양구 대형카페예요. 층별로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달라 여러 장소에 온 기분을 낼 수 있어요. 옥상엔 루프탑도 있어 야경이 예쁘구요.
텐파이프 브런치의 구성이 다양하고 괜찮네요.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요. 재료도 신선한 편이에요. 얼그레이 자몽 음료는 평범했어요.
낮엔 붐빈다고 들었는데 밤에 가니 한산하네요. 주차 편하고, 늦게까지 영업하는 점이 좋아요. 다만 바쁘신지 테이블 정리는 잘 안되네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아침식사, 식사모임, 차모임, 혼밥,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간식, 지역주민이찾는,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스파 평균 별점 4.1 평가 315 팔로워 31
4점 2022년 11월 29일
명란 파스타 맛있네요
추워서 루프탑 안가고 2층에 있었는데 좀 추웠습니다. 3층은 좀 따뜻하네요 이층만 추운듯
브런치는 빵이 너무 딱딱한데 그것빼면 맛있습니다
음식 주문하면 음료 할인 됩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1 평가 383 팔로워 26
4점 2021년 8월 1일
자리가 아주 많은 단독건물 카페. 주차공간도 여유있고 야외좌석에 루프탑까지 좋다. 4층까지 있고 층별로 컨셉도 다름. 나는 2층으로 연결된 야외 정원에 가봤는데 나름 좋았다.
음료는 5천원이나(아메리카노 기준) 하는데 비싼것 치고는 맛은 별로였다. 케이크는 괜찮았다. 캬라멜 맛이 나서 달달했는데 커피랑 잘 어울렸다.
티라미수나 소금빵 같은 빵종류도 있지만 맥주랑 나쵸, 파스타, 브런치 메뉴들도 있어서 이용 시간대가 하루종일이다. 브런치 먹으러 오거나 밥먹고 커피마시러 오기도 하는듯.
주차공간도 여유있고 무튼 특이하다. 원두를 구매하면 무료로 원데이 클래스도 해주는거 같았다. 꽤 괜찮은 혜택인듯!
키워드
아이동반,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가족외식, 간식,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블로그 후기
수 9월 5일
안녕혜진 9월 4일
요미레오 9월 1일
2001olp 9월 1일
민블리맘 8월 27일
원흥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