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조장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9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62 1층
  • 영업 시작 14분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6:00 - 00:00
  • 051-818-8185
  • 술모임, 데이트
  • 캐주얼한, 예약, 저녁식사, 테라스,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장의 사진
음식 (38)
실내 (3)
실외 (6)
메뉴ㆍ정보 (10)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조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장 방문자 리뷰

4.1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78%
보통
22%
부족
0%
가격
4.1
만족
67%
보통
22%
불만
11%
응대
4.8
친절함
89%
보통
11%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8데이트 5식사모임 3기념일 3저녁식사 3회식 2가족외식 2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야외좌석(테라스)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시끌벅적한 3깔끔한 3이국적/이색적 3푸짐한 2서민적인 2예쁜 1격식있는 1숨은맛집 1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보갬 평균 별점 4.3   평가 51   팔로워 2

5점 4월 12일

시오라멘이 짘짜 맛있음,, 밥추가해서 말아먹을정도ㅋㅋㅋ 닭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엄청 친절하심!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 소, 혼코츠 시오라멘, 찰밥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ocov0v 평균 별점 5.0   평가 2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26일

- 모둠세트 : 조장이 처음이라면 ✨
- 닭껍질타래 : 달달 짭조름한 맛
(껍질 특성상 기름기가 있어 물릴 수 있으니
1개로 나누어 먹고, 이후 추가 주문 추천!)
- 조장라멘 : 얇은 면 + 사리곰탕 육수(?) 맛!
- 찰옥수수 : 단짠단짠... 최고b
- 친절한 직원, 직접 구워주는, 그리고 부위별로 특징과 꿀소스 조합 설명 등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 ❤︎ꔛ❜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구이 모둠(소,중), 조장라멘, 닭껍질타래, 찰옥수수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도리123 평균 별점 4.9   평가 17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25일

닭특수부위까지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던곳!!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고 다구워주시면서 맛있게먹는팁 알려주셔서 너무좋았어요!! 쯔꾸네도 처음먹어봤는데 파프리카에 싸먹으면 완전 존맛탱!!!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구이 모둠(소,중), 쯔꾸네

키워드

술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깔끔한, 주차불가

다코미식가 Jisoo Kim 평균 별점 3.6   평가 775   팔로워 73

4점 2022년 9월 14일

저녁으로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조장에 방문!!
일단 맛은 아주 긋긋긋!!!
닭이 아주 신선한 것이 구워 먹을때마다 너무 입에 짝짝 녹아 붙습니다!
별 다섯개 체크하고 싶었지만, 쫄면이 영…
단맛이 넘 쎄서 졀로였지만, 나머지 음식들은 모두 좋았습니다.
특히 닭곰탕!!
식어도 잡내없이 아주 구수하고 고소한 곰탕이었습니다..
대신.. 신김치가 아주 땡겼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도 좋았고, 서비스해주시는 분들 친잘함도 너무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 소, 닭곰탕, 조장몰면, 쯔꾸네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캐주얼한, 격식있는, 푸짐한,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Tom Lee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야키토리나루토 사진
현 식당에서 127m
야키토리나루토 전포
전포 · 이자카야,야키토리
59점 · 91%일치
저녁에 친구랑 술 한잔하러 가기 좋아요 야끼토리 정말 맛있고 코스로 내주실 때 텀이 괜찮아서 너무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요 맛있는 야끼토리를 찾는다면 추천
앙요 사진
현 식당에서 130m
앙요
전포 · 이자카야,야키토리
58점 · 91%일치
2차 방문으로 딱입니다, 스지전골에 스지가 너무 말랑말랑하고 맛잇엇어요 꼬치도 다 넘 쫀맛탱!! 든든한 메인 요리류뷰터 간단하게 먹기 좋은 꼬치, 디저트류까지 있어 1, 2차 다 방문하기 괜찮을 것
야키쵸리 사진
현 식당에서 196m
야키쵸리
전포 · 야끼토리,꼬치
66점 · 92%일치
1.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에요. 2.야키쵸리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1부(18:00)와 2부(20:30)로 나누어짐 3.브레이크타임은 20:00~20:30분까지 4.예약방법은 인스타 DM이나 전화로 가
야타이미세 사진
현 식당에서 253m
야타이미세
전포 · 이자카야,야키토리
67점 · 91%일치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꼬지류도 엄청 다 맛있어요! 정말 맛나게 먹은 집^^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꼬치구이 모두 다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일본에 온 느낌이 들도록 되어있어요~ 일본
토리에 사진
현 식당에서 271m
토리에
전포 · 이자카야,야키토리
63점 · 91%일치
진짜 맛있음 꼬치도 다 맛나고 가라야게도 시켰는데 아주 나이스합니다 다른 안주 도장깨기하고싶은곳 ㅜㅜ 모든 메뉴가 맛있는 술집은 오랜만인,, 분위기에 안주에 술술 넘어가요 전포동 꼬치구이 전문 이자
소설담 사진
현 식당에서 289m
소설담
전포 · 이자카야,꼬치구이
65점 · 91%일치
분위기가 짱 좋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아요! 대화하기 좋고 맛있음 친구랑 방문했구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장님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가격대비 넘 별로.. 요즘 야키토리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ㅜ 분위

조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9m
희와제과
88점 · 전포 · 빵,휘낭시에
희와제과 사진 1 희와제과 사진 2
팥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로 모이세요 시간마다 나오는 빵이 다른점 참고하세요 희와제과 부산 놀러갈때면 항상 들러서 사가요 밤팥빵이랑 비스킷 맛나여 부산갈때면 항상 희와제과 들려요 밤팥빵이 진짜 맛있는
현 식당에서 43m
프렌즈클럽
77점 · 전포 · 파스타,양식
프렌즈클럽 사진 1 프렌즈클럽 사진 2
뇨끼보다 리조또입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고 주차는 알아서 찾아서 해야해서 걸어서 오시길 추천 인테리어가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음식들도 특색있습니다. 전포대비 가게가 넓은게 장점이에요 맛은 특
현 식당에서 70m
민들레식당
73점 · 전포 · 한식,고등어구이
민들레식당 사진 1 민들레식당 사진 2
주택 감성과 내부가 조용해서 혼밥하기 좋음. 메뉴가 깔끔,정갈하고 메인과 반찬 간이 딱 맞아서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구르트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한식러버인 내게 딱인 식당. 맛있었다. 한
현 식당에서 81m
전포 주화담
72점 · 전포 · 술집,한식주점
전포 주화담 사진 1 전포 주화담 사진 2
청모로 모여서 예약하고 갔어요!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져서 분위기 있었어요 음식맛은 물론이고 가격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맛 : 감자전 진짜 맛있고 대창떡볶이도 맛있어요. 육
현 식당에서 96m
엣헴
72점 · 전포 · 술집,뼈구이
엣헴 사진 1 엣헴 사진 2
뼈구이 맛있어용! 주먹밥이랑 감자전도 사이드로 아주 좋고 양도 많아요 한식 메뉴들이 많은데 맛도 있어서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았어요. 굴무침이 신선했고 새우전도 맛있었어요. 전포에 위치한 한식주점!
현 식당에서 40m
일류고기
71점 · 전포 · 고깃집,흑돼지
일류고기 사진 1 일류고기 사진 2
진짜 인생 고깃집이에요!! 재방문 맛집입니다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고기 전부 구워주시고 친절해요.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맛잇어요. 사이드 반찬도 아주 맛있고 뽀글이도 맛있어요😋 웨이팅 할 때 직
현 식당에서 45m
부사노뎅
71점 · 전포 · 이자카야,오뎅바
부사노뎅 사진 1 부사노뎅 사진 2
주문한 어묵을 따로 데우며 먹을 수 있어 좋고 술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2차 술집으로 아주 추천추천드리는 편안하게 다찌에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광안리 핫한 오뎅바가 전포에도 생겨서 좋아요~ 근
현 식당에서 93m
해피피플
69점 · 전포 · 전복파스타,굴보쌈
해피피플 사진 1 해피피플 사진 2
안주 퀄리티가 좋고 헛개즙을 웰컴드링크로 주는게 좋았어요! 닭껍질 가라아게는 다른 곳처럼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맛있었어요 김치우동은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그거 먹으러 또 올것 같아요! 무난혀
현 식당에서 96m
피셋
69점 · 전포 · 태국음식
피셋 사진 1 피셋 사진 2
카오카무! 족발덮밥이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웠음! 똠양꿍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집!! 전포에서 만나는 태국 그 자체 장점 - 태국 현지 방식으로 요리하는 음
현 식당에서 54m
동백카츠
69점 · 전포 · 돈까스
동백카츠 사진 1 동백카츠 사진 2
돈까스 파스타 다 무난해요! 양은 많아서 좋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냥 배고파서 들어갔는데 안심카츠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제소바도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 맛있어용 내부도 깔끔해서 데이트
현 식당에서 50m
전포창고
68점 · 전포 · 고깃집,삼겹살
전포창고 사진 1 전포창고 사진 2
분위기가 어둑한게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전포창고, 사장님 친절해유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시고 고기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200도 그릴에 황금색 마이야르 반응이 나오도록 초벌해서 나오는 전포
현 식당에서 86m
EEE
67점 · 전포 · 술집,하이볼
EEE 사진 1 EEE 사진 2
2층 야외테라스? 에어컨 빵빵한 2층자리가 있어요 답답하지않고 좋습니다 음식도 맛있어용 야외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eee2호점 안주도 다양하고, 다음에 날이 풀리면 야외에서 한잔하러 다시 와야겠어요

조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스테이트 베이크샵
78점 · 전포 · 케이크,두쫀쿠
스테이트 베이크샵 사진 1 스테이트 베이크샵 사진 2
가격이 좀 비싸지만 케익은 맛있었어요 웨이팅이 없다면 가볼만 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베이커리도 모형처럼 아주 예쁘고 종류도 다양 두쫀쿠 많이 달지않고 원물맛 나서 좋아요 크기도 가격대비 적당하고
현 식당에서 39m
사랑방다실
76점 · 전포 · 카페
사랑방다실 사진 1 사랑방다실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좋고 디저트로 맛있어요. 전포lp바 찾는다면 너무 추천 처음 갔는데 입구 찾기 힘들었어요 3층이었는데 장사를 하는 건지 의문스러웠지만 문 열고 들어가니 성업중이더라고요 요즘 이런 레트
현 식당에서 37m
롱드라이버스
76점 · 전포 · 브런치
롱드라이버스 사진 1 롱드라이버스 사진 2
분위기랑 디저트 너무 예뻐요! 아이스크림 시켰는데 너무너무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근데 맛있긴 해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도 좋았고 디저트
현 식당에서 61m
비콩피
75점 · 전포 · 카페,브런치
비콩피 사진 1 비콩피 사진 2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전포에서 이렇게 넓은 카페 찾기 힘든데 너무 좋아오 층고 높고 호주에 온 느낌으로 포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요. 포케나 디쉬 종류도 많아서 브런치 처럼 먹기도 좋고 건강 주스가
현 식당에서 92m
러프앤도우
74점 · 전포 · 화덕피자
러프앤도우 사진 1 러프앤도우 사진 2
너어무 예쁩니다. 음식도 내부도. 다음에는 꼭 테라스 가고싶네요. 건물 입구가 바로 보이지 않아서 지도 잘 참고해서 방문 추천해요! 유럽 느낌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라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간단하게
현 식당에서 74m
몬나니
74점 · 전포 · 브런치
몬나니 사진 1 몬나니 사진 2
매장이 좁긴 하긴 하지만 분위기 좋고 음식이 맛있어요! 무난히 방문하기 좋은 브런치카페인것 같아요 딸기 주스 주문했는데 이건 피하시길 .. 브런치 먹기 좋아요 음식 비주얼 이쁘고 식기도 이뻐요 그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고더샵
74점 · 전포 · 카페,딸기케이크
고더샵 사진 1 고더샵 사진 2
분위기 좋은 카페라 다녀왔어요 초코케이크는 맛있었고 아이스바닐라라떼는 밍밍해서 그저그랬어요 좌석이 많고 조용하고 어두워요. 케이크가 작지만 맛있었어요. 화장실 컨디션은 별로였어요. 가게가 아늑해요
현 식당에서 68m
이집 소금빵
72점 · 전포 · 베이커리,소금빵
이집 소금빵 사진 1 이집 소금빵 사진 2
소금빵 기름지고 맛있음 근데 너무 기름져서 대창소금빵수준임 큰기대안했는데 세상에나 너무 맛있었음 버터리함도 굿이고 안에도 쫄깃쫄깃하고 잘하는듯ㅇㅇ 여기 소금빵 맛있어요 … 이흥용 소금빵 + 자연도
현 식당에서 41m
모티버
71점 · 전포 · 카페,프렌치토스트
모티버 사진 1 모티버 사진 2
자리가 넓어서 주말에도 갈 수 있는 곳 같아요 프렌치토스트가 계란이랑 버터 설탕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또 가고싶은 예쁜 카페에요 주말 전포에 카페들이 다 만석이라 밀리고 밀려 겨우 앉았어요.
현 식당에서 74m
덴바
70점 · 전포 · 카페,브런치카페
덴바 사진 1 덴바 사진 2
맛있고 친절하고 예쁘고 좋은 곳! 재방문해서 식사메뉴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 카페가 음식도 잘한다니 저번 방문 시 자리가 없어서 이번에 다시 들렸어요 여기저기 감성있게 꾸며둬서 사진
현 식당에서 92m
웨드
68점 · 전포 · 카페,빙수
웨드 사진 1 웨드 사진 2
크리스마스로 잘 꾸며놔서 밤에 가니깐 너무 예뻤어요 글구 두바이스모어도 생각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음!! 추천 말차빙수도 넘 고소하고 찐해서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왕친절 무화과빙수 정말 기대하고있었
현 식당에서 78m
츠오흐커피
68점 · 전포 · 카페,주먹밥
츠오흐커피 사진 1 츠오흐커피 사진 2
산도랑 커피 다 너무 맛있고 카페도 작고 깔끔하고 예뻤어요! 주먹밥플레이트가 진짜 특이해요 근데 생각보다 커피랑 먹기좋고 가격도 좋아서 굿굿 당근케익은 먹지마세요 x 토스트랑 주먹밥이 유명하던데 방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