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브래드밀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8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시흥대로 595 대림뉴스테이 108호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07:00 - 23:00
  • 02-835-1726
  • 생방송투데이, 간식, 혼카페
  • 서민적인, 저렴, 아침식사, 점심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래드밀레의 사진
음식 (16)
실내 (5)
실외 (1)
메뉴ㆍ정보 (14)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브래드밀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래드밀레 방문자 리뷰

4.8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8%
보통
13%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6혼카페 4데이트 2혼밥 2점심식사 2아침식사 2실버푸드 1차모임 1식사모임 1다이어트식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4가성비좋은 3숨은맛집 3지역주민이찾는 3지역주민이 찾는 1조용한 1푸짐한 1캐주얼한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맛없으면별로야 평균 별점 3.7   평가 1219   팔로워 141

5점 2025년 3월 12일

한마디 : 특이하고(?) 맛있는 빵을 파는 유명한 곳
위치 :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출구에서 바로 앞에 있어요~ 1층에있고 대로변에 있어서 발견하기는 쉽더라구요! H하우스 뉴스테이 하우스에
있어요~
분위기 : 복잡복잡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4-5개있어요! 대부분 손님들은 테이크아웃 손님들이에요~ 엄청크지는 않아서 사람이 많아요! 친절하게 잘해주세요
메뉴 : 종류가 많아요, 연유크림빵은 특이하고 영양빵등 기본적인 빵에 종류도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게 괜찮았어요 양이 많은 연유빵은 5천원 이에요
맛 : 맛있어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쬐금 느끼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유촉촉크림치즈, 버터 프리첼

키워드

간식,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맛집찾...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302 평균 별점 4.2   평가 432   팔로워 1

5점 2025년 1월 7일

마늘바게트가 촉촉해서 맛있어요
공휴일 저녁에 갔는데 연유빵이 품절이었어요
매장이 넓어 먹고 갈 수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마늘크림바게트, 산딸기롤

키워드

혼카페, 혼밥, 간식, 서민적인,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병아리와나 평균 별점 4.7   평가 358   팔로워 1

4.5점 2025년 5월 1일

구디 빵 맛집. 가성비 좋아요 . 먹고갈수있고 사장님도 친절친절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유촉촉크림치즈

키워드

간식, 서민적인

논픽션 평균 별점 4.2   평가 231   팔로워 4

5점 2024년 7월 23일

연유듬뿍빵 다른 프랜차이즈업체보다 맛있고 가격도 좋은 것 같아요.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유촉촉크림치즈, 공주밤빵

키워드

점심식사, 혼카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래드밀레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할리스 사진
현 식당에서 24m
할리스 구로디지털뉴스테이점
구로디지털단지 · 카페
52점 · 94%일치
주말에도 평일에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매장은 일층만 있고 그렇게 넓진 않아요 간단하게 있다가기 나쁘진 않습니다 매장 넓고 사람도 별로 없어요 티 맛이 진하게 우러나와서 좋아요
카페 하나 사진
현 식당에서 109m
카페 하나
구로디지털단지 · 카페,디저트
53점 · 94%일치
까페가 예쁘고 빵도 만들어서 판매 빵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라떼가 맛있고 카페도 깔끔합니다. 혼자 앉아 사색하기 좋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감성들로 채워진 공간! 직접 만든 베이커리와 높은 퀄리티
초승달빵앗간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초승달빵앗간
구디 · 베이커리,크루아상
61점 · 98%일치
빵 진짜 맛있더라구요ㅜㅜ 바삭바삭하구 고소하고 촉촉하고 존맛,, 매일 신선한 재료로 구우신 빵들이 진심 존맛탱입니다.가격도 착해서 자주 방문하게 될듯요
이설하베이커리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171m
이설하베이커리카페
구로디지털역 · 베이커리
73점 · 98%일치
공간이 시원시원하고 좋아요 주차가 기계식 주차예요~역 앞이라 가까워요 커피 맛있네요~치즈케이크도 브라우니도 맛있어요 언니들과 식사이후 티타임을 가졌다 분위기도 좋고 층구도 높아서 좋았다 가볍게 수다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투썸플레이스 구로디지털역점
구디 · 케이크,말차
59점 · 93%일치
횟집저녁식사 후 차모임. 나말고 두사람도 아메리카노를 시켰으나 사진엔 못 담았다. 오레오가 올려진 그뤼에르치즈무스케이크 맛 좋았고 에스프레소도 괜찮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 2층 투썸 넓고ㅠ역전이라 사
메이비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284m
메이비카페
구디 · 브런치
76점 · 93%일치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카페입니다! 평일 7시쯤에 방문하여 음식은 많이 없었지만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곳이에요 근데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오른점운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구디쪽 대형까페예요.

브래드밀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8m
고메스퀘어
81점 · 신대방 · 초밥뷔페
고메스퀘어 사진 1 고메스퀘어 사진 2
애슐리보다 조금 비싸지만 다양한 초밥이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별로인 음식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동선이 너무 길어서 좀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뷔페 굳이
현 식당에서 263m
은행골
79점 · 구디 · 스시,연어초밥
은행골 사진 1 은행골 사진 2
초밥을 좋아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이 초밥집에 가봤어요. 가게 안이 깔끔해서 들어갔을 때 느낌이 좋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밥도 생각보다 신선했고 밥이랑 재료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299m
상무초밥
76점 · 구로디지털단지역 · 스시,활어초밥
상무초밥 사진 1 상무초밥 사진 2
지인집 방문했다가 동네맛집이 이곳에도 있어서 포장배달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은 것과 동일해요. 다만 포장배달시 묵은지 추가는 등등 무료아니고 추가금내야합니다. 점심 먹으러 왔다
현 식당에서 255m
구도로통닭
73점 · 구디 · 통닭
구도로통닭 사진 1 구도로통닭 사진 2
공간이 넓직해서 좋았고 느끼하지 않은 맛이라 깔끔하다라는 생각 왕갈비통닭은 좀 맵고 마늘쫑닭은 백숙 느낌 나요 맛있네요 사람이 많고 쇼파 좌석도 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ㅎ 안주는 괜츈 구로디
현 식당에서 281m
속초오징어어시장
72점 · 구디 · 횟집,대방어
속초오징어어시장 사진 1 속초오징어어시장 사진 2
처음 방문하였는데 셀프바 코너도 좋고 회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주차공간은 매장 앞 2~3대 가능하고 홀이 밝고 깨끗해서 시원함 화장실 깨끗하고 매장이 깔끔해요. 맛있어요. 술은 셀프로
현 식당에서 279m
거북솥삼겹살
72점 · 구디 · 삼겹살,돼지고기구이
거북솥삼겹살 사진 1 거북솥삼겹살 사진 2
24시간 운영해서 좋습니다. 항정살은 맛있는데 삼겹살은 너무 질기고 잡내나요 고기질이 좋아서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요 고기도 구워주시는데 바쁘셔서 저희가 좀 구웠어요 거북솥이 너무 신기함. 고기
현 식당에서 229m
두투머스함박
72점 · 구로디지털역 · 함박스테이크
두투머스함박 사진 1 두투머스함박 사진 2
혼자서 한끼 먹기좋은 함박집 가격도 착해서 자주 방문하기 좋을 듯 구디역에 생긴 함박스테이크 집. 고기 200g에 기본 치즈 계란 밥까지 주는데 1만원 안돼서 가성비 꽤 만족스러움. 은근 배불렀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왕돈까스&왕냉면
71점 · 구디 · 돈까스,왕돈까스
왕돈까스&왕냉면 사진 1 왕돈까스&왕냉면 사진 2
모든게 셀프인데 가격착하고 맛도 평타는 칩니다. 양배추 샐러드도 먹을수있는게 좋네요 구디 점심식사. 체인점 왕돈가스 왕냉면집. 집집마다 맛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 이곳 돈가스는 바삭하고 따끈하고 소스
현 식당에서 263m
지구쓸맥
71점 · 구디 · 맥주,생맥주
지구쓸맥 사진 1 지구쓸맥 사진 2
안주는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자리가 넓고 대규모 인원을 편하게 수용해서 모임 자체는 정말 성공적이었어요! 모임 위주 · 회식 위주라면 추천, 간맥하기 좋은 곳. ​ 치킨은 맛있는데 로제치킨은 좀 아
현 식당에서 248m
본가설렁탕
71점 · 구디 · 설렁탕,갈비탕
본가설렁탕 사진 1 본가설렁탕 사진 2
퇴근후 저녁식사. 설렁탕이 메인인 집인데 오늘은 내장이 먹고싶어서 내장탕으로.. 맛은 보통이하 맛있지 않았다. 걍 다음엔 설렁탕 먹는 걸로~ 1. 국물은 맑고 투명하며,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한
현 식당에서 193m
진김밥
70점 · 구로디지털단지역 · 김밥
진김밥 사진 1 진김밥 사진 2
간단히 먹기 좋고 가격도 착해요 불오뎅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구디전철역내있는 진김밥. 진김밥브랜드는 주로 역에서만 운영하는듯. 신길역.영등포역에이어 구디에 생겨 퇴근중 출출해서 들어가게 되었다. 불어
현 식당에서 125m
분식을품다
70점 · 구디 · 분식,떡볶이
분식을품다 사진 1 분식을품다 사진 2
쌀떡볶이 엄청 쫄깃하고 꼬마김밥도 맛있었어요 식기들도 잘 구비되어있어오 소이김밥이 맛있고 가격대비 양도 많은 편이다. 김밥은 소이김밥으로 먹는걸 추천. 맛도 괜찮다. 떡볶이가 꾸덕~한 느낌이었음.

브래드밀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4m
메이비카페
76점 · 구디 · 브런치
메이비카페 사진 1 메이비카페 사진 2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카페입니다! 평일 7시쯤에 방문하여 음식은 많이 없었지만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곳이에요 근데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오른점운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구디쪽 대형까페예요.
현 식당에서 171m
이설하베이커리카페
73점 · 구로디지털역 · 베이커리
이설하베이커리카페 사진 1 이설하베이커리카페 사진 2
공간이 시원시원하고 좋아요 주차가 기계식 주차예요~역 앞이라 가까워요 커피 맛있네요~치즈케이크도 브라우니도 맛있어요 언니들과 식사이후 티타임을 가졌다 분위기도 좋고 층구도 높아서 좋았다 가볍게 수다
현 식당에서 81m
신라스테이구로 카페
72점 · 구로디지털단지 · 뷔페,호텔뷔페
신라스테이구로 카페 사진 1 신라스테이구로 카페 사진 2
음식 가짓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좋음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계속 들어감 탄산음료 없어서 아쉬워요 가성비있고 자리가 넓어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맛이 애매하
현 식당에서 288m
와이앤제이
70점 · 대림 · 카페,소금빵
와이앤제이 사진 1 와이앤제이 사진 2
케이크가 상당히 저렴하고 퀄이 좋던데 다음엔 꼭 케이크 먹어보고 싶음. 동네 가족 주민이 많이 오고 커피도 나쁘지 않았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내부가 굉장히 깔끔합니다ㅎㅎ입구에 위생등급 매우우수
현 식당에서 203m
아마스빈
67점 · 구디 · 버블티,밀크티
아마스빈 사진 1 아마스빈 사진 2
점심 후 차한잔. 버블티집으로. 버블티,커피등 종류가 굉장히 많다. 공차없어진뒤 버블티 구경 못했는데 오랜만이다. 타로버블티는 고구마 들어간 맛. 달콤한 맛 기대했는데 밍밍하다. 주로 테이크아웃이
현 식당에서 250m
과일에반하다 프루타
62점 · 구디 · 과일주스
과일에반하다 프루타 사진 1 과일에반하다 프루타 사진 2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을만합이다 아주 좋아요 추찬드립니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52m
투썸플레이스
59점 · 구디 · 케이크,말차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횟집저녁식사 후 차모임. 나말고 두사람도 아메리카노를 시켰으나 사진엔 못 담았다. 오레오가 올려진 그뤼에르치즈무스케이크 맛 좋았고 에스프레소도 괜찮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 2층 투썸 넓고ㅠ역전이라 사
현 식당에서 243m
할리스
55점 · 구디 · 커피,카페
할리스 사진 1 할리스 사진 2
매장 크진 않아요 할리스 가격이ㅜ점점 오르는 거 같아요.. ㅠ 포인트 써서 드세요… 바닐라딜라이트 맛있죠 할리스는!! 한라봉차도 좋아용 ㅎㅎ 구디역 바로앞에 있고 저녁 24시까지 운영시간이라 편함
현 식당에서 109m
카페 하나
53점 · 구로디지털단지 · 카페,디저트
카페 하나 사진 1 카페 하나 사진 2
까페가 예쁘고 빵도 만들어서 판매 빵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라떼가 맛있고 카페도 깔끔합니다. 혼자 앉아 사색하기 좋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감성들로 채워진 공간! 직접 만든 베이커리와 높은 퀄리티
현 식당에서 24m
할리스
52점 · 구로디지털단지 · 카페
할리스 사진 1 할리스 사진 2
주말에도 평일에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매장은 일층만 있고 그렇게 넓진 않아요 간단하게 있다가기 나쁘진 않습니다 매장 넓고 사람도 별로 없어요 티 맛이 진하게 우러나와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149m
컴포즈커피
50점 · 구디 · 카페
컴포즈커피 사진 1 컴포즈커피 사진 2
가성비 좋은 아아랑 맛있는 음료가 자주 생겨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275m
카페 게이트
49점 · 신대방 · 카페
카페 게이트 사진 1 카페 게이트 사진 2
집 근처 가성비 좋은 카페! 1. 가격이 좋다. 메뉴판을 보면 블루베리요거트프라페가 무려 3,900원! 아메리카노 아이스는 2,500원으로 가격이 합리적이다! 2. 아침에 방문했더니 사장님 혼자서

블로그 후기

구디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대국
2위고기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구디 구디 맛집 검색 구디
구디 구디 대표 음식 구디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