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동아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7 (5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9길 40 센터플레이스 1층 112호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6:00 - 00:30
  • 0507-1403-8995
  • 술모임, 간단하게한잔
  • 캐주얼한, 안주, 저녁식사, 테라스,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아리의 사진
음식 (8)
실외 (3)
메뉴ㆍ정보 (8)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동아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아리 방문자 리뷰

3.7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8
좋음
40%
보통
6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3.8
친절함
40%
보통
60%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4저녁식사 2점심식사 1식사모임 1데이트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푸짐한 1이국적/이색적 1깔끔한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뀨르뀨르 평균 별점 3.9   평가 265   팔로워 3

4점 2025년 3월 10일

간술하기 좋음
안주 쏘쏘
하이볼 가격이 나쁘지 않음
2-3차 추천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계란말이, 오징어통구이

키워드

술모임, 간식,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백년 평균 별점 4.1   평가 63   팔로워 2

3점 2022년 5월 18일

일본분이 운영하는 조용한 이자카야. 맛은 특별할 것 없으나 온정이 느껴지는 서비스. 하이볼이 타 가게 대비 센 편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명란계란말이, 시샤모, 진저하이볼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깔끔한

DASIT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가리는 건 없어요 평균 별점 4.2   평가 357   팔로워 7

3점 2022년 9월 10일

낮에는 식당, 밤에는 술집. 가성비 좋고 맛있는 함박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함박정식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littlesong님이 좋아합니다.

YJ 평균 별점 4.6   평가 494   팔로워 7

4점 2024년 2월 9일

2차로 간단히 먹기에 안주들이 가벼워서 괜찮아요 ~~!!!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새우튀김, 산토리하이볼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아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이자카야 하루 사진
현 식당에서 102m
이자카야 하루
을지로입구역 · 이자카야
67점 · 96%일치
셋이서 안주 두개 시켜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시끌시끌한 분위기네요 늦은 시간 방문했는데도 친절하셨고 시샤모 기대이상으로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별기대없이 들어갔다 너무 맛있었다. 해물떡볶이맛집
아이와 사진
현 식당에서 256m
아이와
종각 · 이자카야,일본
59점 · 97%일치
일본에 온듯한 착각이 든다! 만원 내외 안주들이 많아 여러개를 주문해서 맛볼수 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맛있는데 아쉽게도 소주가 없다 오피스 건물 지하의 밥집. 옛날에 먹던 추억의 함바그 스테이크
요꼬쪼 사진
현 식당에서 370m
요꼬쪼
명동 · 이자카야,일본
70점 · 98%일치
명동역 한복판에 2차하기 좋은 곳. 메뉴가 다 무난하고 맥주가 맛있었어요. 시끌벅적하지만 아늑한 이자까야 메뉴도 다양하고 모든메뉴 맛있어요 연어샐러드 추천 안주랑 맥주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다 너무
갓포우오 사진
현 식당에서 431m
갓포우오 종각점
종각 · 이자카야,사시미
74점 · 97%일치
종각 갓포우오에서 즐긴 최고의 소주 2차! 모듬 오뎅나베는 국물이 시원해서 마시면서 동시에 해장되는 기분이었고, 추가한 쫀득한 우동 사리가 정말 별미였어요. 특히 모든 좌석이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
술패도니 사진
현 식당에서 433m
술패도니
종각역 · 이자카야,룸술집
67점 · 94%일치
2차로 방문했는데 매장도 크고 자리 자체가 넓어서 좋았어요. 창문 열 수 있어서 날 좋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은 보통이었습니다 ㅎㅎ 오 여기 넓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네여 맛은 기대했던
히카리모노 사진
현 식당에서 434m
히카리모노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점
종각역 · 이자카야,카이센동
67점 · 96%일치
흑백요리사 칼마카세 알찬 이자카야 🍣 룸이 잘 구비되어 있어 접대나 격식 있는 회식에도 좋고, 데이트가족 식사로도 좋습니다. 메뉴 하나하나가 기본기가 뛰어나고 다 맛있어요!! 뭐 하나 빠지는 것

동아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8m
이가네양꼬치
82점 · 을지로입구역 · 양꼬치,양갈비
이가네양꼬치 사진 1 이가네양꼬치 사진 2
웨이팅이 있어 예약을 추천! 고기에서 냄새안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믿고먹는 이가네 양꼬치 등심꼬치 물론 너무 맛있지만 왕 양꼬치랑 큰 차이 모르겠어서 왕양꼬치를 주로 먹습니다 가지요리 맛있는디 양
현 식당에서 56m
데일리픽스
79점 · 을지로입구역 · 수제버거,햄버거
데일리픽스 사진 1 데일리픽스 사진 2
예전에 다른지점에서 맛있게 먹어서 또 방문했어요 역시 맛닜네요 간단하게 버거랑 술 한잔 하기도 좋아요 햄버거 먹고싶어서 간 곳인데 결과적으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육향 진한 패티
현 식당에서 34m
을밀대
79점 · 을지로입구역 · 평양냉면,냉면
을밀대 사진 1 을밀대 사진 2
평양냉면 입문으로 좋은 을밀대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입문자용으로 유명한 평양냉면집. 본인의 취향을 알아보기 좋다. 평양냉면 맛이 궁금하여 가봤는데 냉면은 슴슴했고 녹두전 맛있음 첫 평양냉면 여
현 식당에서 94m
인천집
78점 · 을지로입구역 · 보쌈,굴보쌈
인천집 사진 1 인천집 사진 2
보쌈고기 두툼해요 담백하니 국내산 수육입니다 두꺼워 대자라도 고기수는 작게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배불러요 파전은 바싹바싹하여 약간 녹두맛도 있어요 칼국수는 아주 깔끔하게 담백하니 맛나요 김치도 맛있구
현 식당에서 82m
남포면옥
77점 · 을지로입구역 · 평양냉면,어복쟁반
남포면옥 사진 1 남포면옥 사진 2
여름이 되면 냉면 먹으러 사람들이 엄청나게 찾는 곳. 슴슴한 평양냉면 집인데 면발이 독특함. 솔직히 국물은 내 스타일 아니지만 면발이 맛있음. 여기 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자주 찾음. 평양냉면
현 식당에서 63m
이도곰탕
76점 · 무교동 · 곰탕,명태회무침
이도곰탕 사진 1 이도곰탕 사진 2
좀 비싸지만 맛있어요 고급진 느낌 김치도 잘 어울려요!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지만 양은 적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넓어요 곰탕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근데 양은 좀 작은거 같긴하네요 직장인 해장에 너
현 식당에서 63m
철철복집
76점 · 을지로입구역 · 복어,복불고기
철철복집 사진 1 철철복집 사진 2
근처 갈 일 있어서 방문했는데 점심시간이 오픈하자마자 가서 웨이팅은 없었고 복 요리가 비싼편이라 감안하고 먹었는데도 진짜 멋있었어요 ! 특히 고니 꼭 무조건 필수입니다 .. 다음에 가면 고니랑 지리
현 식당에서 78m
우일뭉티기
76점 · 을지로입구역 · 뭉티기,육회비빔밥
우일뭉티기 사진 1 우일뭉티기 사진 2
육회랑 오드레기 맛있어요 차돌 사시미는 첨 먹어보는데 먹다보니 맛있음 입구가 어두워서 오픈을 했는지 아리송했지만 수제비 식당 옆으로 잘 들어갔습니다 식당 시원했구요 넓진 않지만 밥 먹기에는 불편함이
현 식당에서 24m
전설의우대갈비
75점 · 을지로입구역 · 우대갈비,꽃갈비
전설의우대갈비 사진 1 전설의우대갈비 사진 2
개별룸에 고기 구워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근데 맛이 가격에 비해 쏘쏘 맛있는 고기에 직윈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너무좋았어요 고기 너무 맛있게 잘 구어주시네요 소고기를 룸에서 편
현 식당에서 64m
부민옥
75점 · 무교동 · 육개장,양무침
부민옥 사진 1 부민옥 사진 2
양무침 고소하고 맛있어요! 술안주로 제격이에요! 육개장도 너무 맛있습니다!! 복국도 지리라서 시원했고요! 점시시간에 복잡한 직장인들로 가득함 맛은 무난하고 2층이 한적함 육대장보다 건더기가 특히 파
현 식당에서 48m
초류향
75점 · 을지로입구역 · 중식,마파두부
초류향 사진 1 초류향 사진 2
마파두부 현지맛 그대로 맛있어요. 파머리볶음 불향 제대로입니다. 동파육 고기 부드러워요. 너무 맛있어요~~ 두부가 특히 맛나여 을지로에 이런 중국집이 있었다니! 중국의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현 식당에서 83m
세림
74점 · 무교동 · 국수
세림 사진 1 세림 사진 2
국수전골 양이 푸짐하고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해주시고 덜어주셔서 편하더라구요 특히 차돌무침 너무 맛있어요! 국수 전골 다 삶아주시고 편하게 서빙해주시긴 하는데 그거 감안 하고더라도 가격대가 조금 있

동아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5m
적당
79점 · 을지로입구역 · 카페
적당 사진 1 적당 사진 2
급하게 찾아서 온 카페인데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멋있어요. 앙버터 좋아하는데 백설기는 처음이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별로 없어서 취향이었습니다. 원래도 할미입맛이라 팥, 흑임
현 식당에서 180m
카페 노티드
77점 · 종각 · 도넛,두바이
카페 노티드 사진 1 카페 노티드 사진 2
근처에 디저트 생각나면 들르실만해요. 크림이 많지않아서 좋은 도넛이에요. 저당 메뉴 도넛이 있어서 조금은 부담 덜고 먹을 수 있음 매장 깨끗하고 도넛도 깔끔하니 맛있음 저당 도넛 최고입 케익 진짜
현 식당에서 181m
마호가니
77점 · 광화문 · 카페,커피
마호가니 사진 1 마호가니 사진 2
구황작물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요! 독특한 디저트와 커피가 잘 어울려요 음료진짜 개마싯음.... 미친커피 비싸다고 생각햇는데 아님 청계천 따라 광화문 가는 길에 등장하는 커다란 카페. 점심식사 시간에
현 식당에서 183m
페닌슐라
75점 · 롯데백화점본점 · 디저트,딸기뷔페
페닌슐라 사진 1 페닌슐라 사진 2
친구들과 밥먹고 조용히 티마시면서 얘기할곳으로 방문했습니다 평일저녁이라 손님이 두세테이블밖에 없었어요 라이브 들으면서 시간보내기 좋았습니다 제휴카드10프로 할인되어서 이득이에요 겨울시즌 애프터눈티세
현 식당에서 143m
레망도레
75점 · 무교동 · 베이커리,카페
레망도레 사진 1 레망도레 사진 2
맛돌이 빵이 많은데 혼자라 다 맛보지 못한게 하나의 아쉬움?! 말차오트라떼 진짜 진하고 맛있고 추천드리는빵은 카다맘번 !!! 향긋~해요 바삭하구!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가 조용해서 카공하
현 식당에서 166m
알레그리아
75점 · 광화문 · 커피,카페
알레그리아 사진 1 알레그리아 사진 2
청계천 시청 쪽 초입에 있는 카페인데 베이커리가 맛있었습니다. 층고도 높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광화문에 있는 카페. 바리스타분 라테아트실력이 좀 아쉬웠다. 뜨겁고 아트가금방 사라졌다 맛 괜춘하고
현 식당에서 195m
팀홀튼
75점 · 시청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시청 바로 건너편으로 잠시 머무르기좋네요. 깔끔 무난합니다.통유리라 광장행사를 구경하기도 좋아요 쿠폰생겨서 먹었어요 ㅎㅎ 노트북 하기 좋습니다 도넛도 맛있어요 팀홀튼 쿠폰이 있어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현 식당에서 115m
스몰굿커피
70점 · 을지로입구역 · 커피,카페
스몰굿커피 사진 1 스몰굿커피 사진 2
카페도 깔끔하고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실내 자리는 얼마 없긴해도 조용하니 괜찮아요!! 을지로입구역, 무교동 근처에서 직장인들이 심심찮게 찾기 좋은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가 깔끔하고 괜
현 식당에서 99m
바캉스커피
70점 · 을지로입구역 · 카페,루프탑
바캉스커피 사진 1 바캉스커피 사진 2
너무 내부가 깔끔하고 넓었고 사장님도 너무친절하시더라고요 커피도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빽빽한 회사 빌딩 뷰를 보면서 잠시 마시는 커피와 디저트. 커피 한 잔 마실 뿐인데 하와이 괌 그런 느낌이
현 식당에서 107m
카페 라라당
69점 · 시청 · 라떼,유자에이드
카페 라라당 사진 1 카페 라라당 사진 2
수제바닐라빈 라떼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사람도 많아요 서울시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버스와 지하철 모두 접근성이 뛰어나고, 인근 을지로무교동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 후 방문하기에 편리한 카페입니
현 식당에서 119m
앳 더 스칼렛
65점 · 을지로입구역 · 커피,라떼
앳 더 스칼렛 사진 1 앳 더 스칼렛 사진 2
서울 중구 다동에 위치한 카페 앳더스칼렛☕️ 내부는 짙은 원목 인테리어에 붉은 커튼이 포인트인 클래식한 분위기예요. 테이블이 몇석 없지만 간격도 적당하고, 직장인들이 잠깐 쉬어가기 좋은 아늑한 공간
현 식당에서 173m
힘이나는커피생활
64점 · 광화문 · 카페,디저트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1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2
가성비 좋은것 같아 점심식사후 커피마시기 딱 좋은곳!~^^ 디카페인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고 저렴해서 직딩이 자주가기 좋은곳이세요. 처음보는 프랜차이즈 였어요~ 커피가격도 저렴하고 원두선택도 가능하고

블로그 후기

을지로입구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김치찌개
3위설렁탕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을지로입구역 을지로입구역 맛집 검색 을지로입구역
을지로입구역 을지로입구역 대표 음식 을지로입구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