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회빈루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8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인천광역시 중구 큰우물로 13 1층 회빈루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19:00
  • 032-763-2660
  • 식사모임, 해장
  • 서민적인, 노포,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회빈루의 사진
음식 (25)
실외 (4)
메뉴ㆍ정보 (4)
주차 (1)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회빈루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회빈루 방문자 리뷰

4.7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8%
보통
13%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3%
보통
3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7저녁식사 6식사모임 4데이트 3가족외식 3혼밥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7서민적인 6푸짐한 4가성비좋은 4지역주민이찾는 3캐주얼한 2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hpu 평균 별점 4.5   평가 26   팔로워 0

3점 4월 20일

탕수육이 올라간 짬뽕이 유명하대서 방문해봤어요. 생각보다 짬뽕이 시원한 맛은 없고 좀 텁텁했네요. 탕수육은 고기가 가득차있고 맛있었습니다. 짜장은 물기가 덜 빠져서 소스를 다 비벼도 말갛고 밍밍했어요 ㅜㅜ 날마다 편차가 좀 있는 것 같네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고추짬뽕, 유니짜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좋아 평균 별점 4.0   평가 911   팔로워 74

5점 2024년 1월 8일

굳이 차이나타운까지 안 가도 최고의 짬뽕 흡입 가능한 곳. 고기튀김 짬뽕은 고추짬뽕을 시켜야 가능하니 참고. 국물은 진하고 얼큰해 맛있었다. 튀김은 고소하고 잘 튀겨져 짬뽕과 어울림. 대하와 꽃게도 큼지막해서 가성비도 진심 짱이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고추짬뽕

키워드

혼밥, 식사모임, 저녁식사, 점심식사, 서민적인, 숨은맛집, 지역주민이찾는, 푸짐한, 가성비좋은

먹는게 힘이다.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고독한 육식가 평균 별점 3.8   평가 1834   팔로워 215

5점 2023년 11월 22일

인천 노포 회빈루
중화요리는 선호하지않는편인데
제입에 가장 잘맞는 중국집입니다
칼칼한 고추짬뽕과 유니짜장을 주문했는데
고명에 탕수육 꽃게 대하가 들어갑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좋아요
유니짜장도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습니다
단무지와 순무김치를 주는 넉넉함
심지어 맛있기까지
위치는 외지고 테이블8개뿐인 작은곳이지만 웨이팅이 조금 있어요
위치는 잉글랜드돈까스 인근이고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야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유니짜장, 고추짬뽕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푸짐한

황지남부싸랑님 외 11명이 좋아합니다.

kkeehhss 평균 별점 4.4   평가 60   팔로워 3

3.5점 2025년 2월 27일

점심부터 저녁시간까지 웨이팅이 촘촘하게 있는 편이에여 사람이 많은것도 있지만 음식이 조금 늦게 나와서 음식 기다리는 시간도 꽤 있었던거 같아요
음식은 역시나 짬뽕이 진짜 칼칼하고 맛있었고 짜장면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고추짬뽕, 삼선짜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횬잉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회빈루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용화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364m
용화반점
개항로 · 짜장면,볶음밥
73점 · 98%일치
주말에는 웨이팅있어요 맛은 개인적으로 좀 독특한 것 같아요 가려고 계속 기회보다 이번에 다녀왔는데 탕수육이 너무 맛있었고 매장도 깔끔하고 응대도 친절하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짬뽕에 들어있는 오징어도
짬뽕의신화 사진
현 식당에서 414m
짬뽕의신화
신포동 · 짬뽕,양꼬치
57점 · 97%일치
양이 엄청많네요 그릇이커서 깜짝놀랫어요 중국의 향이느껴지는 중국집이에요 🌷양 어마무시해서 놀랐음 🌷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간데 가격에 비해 퀄리티 좋음!! 강추
텐류 사진
현 식당에서 490m
텐류
신포동 · 중식,중식주점
65점 · 91%일치
마더파더의 대안 신포동은 중식 주점으로 유명한 마더파더가 영업 중인 곳. 마더파더는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맛으로 늘 성업 중이다. 애초에 음식의 간도 좀 강하게 설정해서 안주에 제격이다. 그러나 마
마더파더 사진
현 식당에서 496m
마더파더
신포동 · 중식,중식포차
65점 · 93%일치
주차: 신포시장 먹거리 골목 쪽에 있어서 주차 불가능합니다!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성당 주차장 이용했습니당 줄서기: 5시 오픈런 해서 그런가 대기 없었어요! 앞에
신성루 사진
현 식당에서 587m
신성루
신포동 · 짜장면,짬뽕
72점 · 99%일치
노포느낌의 맛집이네요 70년 전통의 노포중국집 신성루. 특별히 리모델링을 한것도 아닌데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는것같았고 직원분들 특히 계산해주시는분이 정말 친절하세요. 지인추천으로 방
화련 사진
현 식당에서 612m
화련 본점
신포동 · 차돌짬뽕,중국집
61점 · 98%일치
유니짜장으로도 유명한데 간짜장과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맛있고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유니짜장 맛있어요 볶음밥도 중간정도 맛있어요 세트메뉴 가성비좋은거같아요

회빈루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10m
이집트 경양식
76점 · 동인천역 · 돈까스,경양식
이집트 경양식 사진 1 이집트 경양식 사진 2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에요 양이 엄청 많고 평일에 가면 손님 별로 없음 돈가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라이스 가스도 신기한데 양이 많아요. 맛잇어요 굿굿 주변 주차장없어서 다른데다 주차하거 와야합니다 치
현 식당에서 123m
잉글랜드 왕돈까스
75점 · 동인천역 · 경양식,돈까스
잉글랜드 왕돈까스 사진 1 잉글랜드 왕돈까스 사진 2
이미 유명한 돈까스집으로 웨이팅도 있고 돈까스 시키면 탄산음료랑 커피가 무한리필인점이 장점이다 가격도 싸고 맛도있었다 옛날에 먹던 경양식 돈까스집 맛이네요~ 추억을 회상하며 먹어서 좋았어요 주말 오
현 식당에서 199m
명동식당
74점 · 개항로 · 돈까스,수제돈까스
명동식당 사진 1 명동식당 사진 2
생각해보니 돈까스 백반은 처음 먹어보네요 밥이 항상 모자랐는데 한공기 먹으니 든든하고 좋아요 계란후라이 반숙터뜨려 소스에 푹 적셔진 돈까스랑 먹으니 녹진하고...🥹 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려요 남자
현 식당에서 171m
메콩사롱
74점 · 개항로 · 쌀국수,팟타이
메콩사롱 사진 1 메콩사롱 사진 2
✅ 방문 이유 직장 동료분께 추천 받고 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도 여럿 방문한 곳입니다! 웨이팅도 있는 이미 널리 알려진 맛집입니다. ✅ 맛 올 때마다 분짜랑 팟타이 먹는데, 진짜 둘 다
현 식당에서 298m
경인면옥
73점 · 신포시장 · 평양냉면
경인면옥 사진 1 경인면옥 사진 2
평양냉면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종종 갈꺼같아오 만두를 직접 빚으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가격은 싸진 않은것같아요 두번째 방문하는 경인면옥! 평양냉면인데 걸레빤물 냄새 안나고 진짜 깔끔 맛
현 식당에서 234m
파랑새방앗간
72점 · 개항로 · 비빔밥,한식
파랑새방앗간 사진 1 파랑새방앗간 사진 2
👍들어가면서 주시는 참기름부터 맛도 향도 너무 좋아요 가리비비빔밥 맛있고 기본국도 맛있어요! 건강하고 깔끔한 한끼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고 조금 걸어갔어요 1층
현 식당에서 205m
돌판시대
71점 · 동인천역 · 삼겹살,돌판구이
돌판시대 사진 1 돌판시대 사진 2
맛있습니다. 푸짐합니다. 요즘 보기 드문 돌판구이입니다. 돌판에 콩나물무침이랑 김치 부추무침 다같이 먹으니까 맛이 좋았어요 동생이랑 동인천거서 삼겹살 먹었어요 불쑈도 보연주고 양도 푸짐하고 맛나네요
현 식당에서 128m
제주연탄고기
71점 · 동인천역 · 삼겹살,고기집
제주연탄고기 사진 1 제주연탄고기 사진 2
고기는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여긴 정말 맛있어요! 볶음밥까지 꼭 먹어야해요 알바생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저녁에 가면 웨이팅 때문에 못 먹다가 일찍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갔어요! 연탄에 다 익혀서 나오기
현 식당에서 151m
라파마스
71점 · 개항로 · 초코케이크,브런치카페
라파마스 사진 1 라파마스 사진 2
친구가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요 미친맛 피클부터가 요리처럼 맛있고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라자냐가 특히 맛있었어요! 집주변이라서 지인추천 받아 방문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
현 식당에서 272m
개항로통닭
71점 · 개항로 · 통닭,누룽지통닭
개항로통닭 사진 1 개항로통닭 사진 2
여러명이 가서 이것저것 잔뜩 먹었어요 다 넘 맛있고 옛감성에 젖어드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곳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동인천 전기구이 통닭 맛집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하고 여정이 있어 좋아요 분위기좋고
현 식당에서 238m
조선백호
70점 · 개항로 · 고기집
조선백호 사진 1 조선백호 사진 2
주말에 웨이팅 심하게 많아요 6시에 방문하여 웨이팅 걸거 대략 2시간30분 뒤에 들어갔어요ㅠㅠ! (야장 자리 기준) 주문은 큐알코드로 해서 메뉴판은 캡처로 첨부합니당 8시 넘어서 들어가서 라스트오더
현 식당에서 295m
만복당
68점 · 동인천역 · 떡볶이,즉석떡볶이
만복당 사진 1 만복당 사진 2
오래된 즉석 떡볶이집인데 남치니는 별루라해서 간단히 묵기로!! 돈까스랑 비빔밥 그냥그런맛!! 우무가 젤 맛있음ㅋ 요즘 우무 요렇게 파는데 없는데 동인천 오면 언제나 땡기는 메뉴중 하나다!! 처음 먹

회빈루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65m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81점 · 개항로 · 카페,디저트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사진 1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사진 2
동인천에 대형카페 찾다가 방문했어요!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디저트류가 없었지만 휘낭시에 맛있었어요! 음료도 잘먹었습니다 👉 총평 찾았다 동인천 카페 정착할 곳..✨ 넓고 음식도 맛있고 깔끔
현 식당에서 143m
브라운핸즈 개항로
74점 · 개항로 · 카페,커피
브라운핸즈 개항로 사진 1 브라운핸즈 개항로 사진 2
진짜 너무너무 좋음 ㅠㅠ 혼자와도 좋고 여럿이서 오기도 좋아요. 4층?5층? 건물이라 자리도 많고 레트로 느낌에 플랜테리어 한스푼이라 너무 좋아요. 주차는 건너편 공영주차장 유로로 하시면 되시고,
현 식당에서 159m
어빌리지커피 로스터스
70점 · 개항로 · 커피,카페
어빌리지커피 로스터스 사진 1 어빌리지커피 로스터스 사진 2
메뉴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친절하셨어요. 자주 갈게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라 커피 맛이 너무 좋고 크림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는 밑에 아메리카노 덕분에 끝맛이 깔끔해요. 어빌리
현 식당에서 216m
와플대학
69점 · 동인천역 · 와플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시원한 젤라또와 함께 먹는 와플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랑 함께 먹은 할인도 되어서 좋네요 슈크림와플이 없어져서 아쉽네요 포장주문 했는데 식은 와플주셔서 너무 실망... 다 식다못해 딱딱해서 입천장
현 식당에서 260m
로티보이
69점 · 신포시장 · 베이커리,모카번
로티보이 사진 1 로티보이 사진 2
내부는 좁은 편이고 자리가 협소하긴함.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서 가게를 지나갈때마다 저절로 고개가 냄새를 따라감. 추억의 로티보이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음. 따끈할때 먹으니 더욱 맛있음. 사장님
현 식당에서 92m
토니커피하우스
67점 · 동인천역 · 핸드드립,카페
토니커피하우스 사진 1 토니커피하우스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좋고 드립커피 최고예요! 직원분들도 완전 깔끔하게 서빙해주시고 친절하시구.. 이 동네에서 정말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친절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와요.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어요!
현 식당에서 248m
개항백화
65점 · 개항로 · 카페,디저트
개항백화 사진 1 개항백화 사진 2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직접 만들어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라 포근하고 조용히 있기 좋아요!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치즈케이크와 커피의 조합이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144m
싸리재
63점 · 개항로 · 카페,모카포트커피
싸리재 사진 1 싸리재 사진 2
동인천에서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은 카페에요!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이고 모카포트로 커피를 직접 내리십니다! 라디오와 엘피판, 클래식을 들으며 독서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동인천 숨겨진 레트로 카
현 식당에서 210m
저스트인타임
61점 · 개항로 · 카페,디저트
저스트인타임 사진 1 저스트인타임 사진 2
혼자 가기에도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 수다떨기도 좋고 인테리어가ㅜ이쁨 분위기가 정말 좋고 자리도 많아요! 디저트도 정말 맛있구 음료도 신기한 음료가 있어서 좋았음동
현 식당에서 167m
개항도시
61점 · 개항로 · 커피,카페
개항도시 사진 1 개항도시 사진 2
깔끔한 도서관 카페 같은 곳. 아샷추도 적당한 농도와 달달함이 있어 괜찮음.
현 식당에서 220m
경동양과점
61점 · 개항로 · 카페,디저트
경동양과점 사진 1 경동양과점 사진 2
말차케이크, 휘낭시에, 커피 다 맛나요! 딸기케이크 나오면 먹어보고 싶네용
현 식당에서 169m
기노스코
56점 · 개항로 · 커피,카페
기노스코 사진 1 기노스코 사진 2
세련된 인테리어에 인사성밝은 사장님 ㅎ 직접 로스팅해서 진짜 커피맛은 훌륭함. 다만 양이 적고..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맛없도 비싼 곳에 비하면 받을만 한 수준인듯. 인테리어가 블랙&화이트로 세련되

블로그 후기

개항로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닭강정
3위경양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개항로 개항로 맛집 검색 개항로
개항로 개항로 대표 음식 개항로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