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더라운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3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L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0:00 - 19:00
  • 02-310-7400
  • 데이트, 기념일
  • 고급스러운, 다이닝, 아침식사, 점심식사, 발렛파킹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라운지의 사진
음식 (14)
실내 (6)
메뉴ㆍ정보 (8)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더라운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라운지 방문자 리뷰

4.6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2기념일 2차모임 1아침식사 1점심식사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2격식있는 2이국적/이색적 1경관/야경이좋은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구름이 평균 별점 3.8   평가 606   팔로워 6

4점 2021년 1월 1일

시청앞에 크게 있는 더 플라자 호텔에 라운지를 갔습니다 일명 더 라운지인데 분위기가 좋았고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사람들이 많진 않았지만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연어스테이크 샐러드와 버거 얼그레이케익을 먹었는데 매우 맛있었으며 특히 샐러드에 고구마큐브가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아무래도 호텔이라 7만원에 먹었고 양은 둘이서 먹기에 적당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양이 적을 것 같습니다 커피나 차 종류는 리필이 가능하고 개별좌석으로 프라이빗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음식 맛은 대부분 평타이상이였고 재 방문 의사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브런치 세트 A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발렛주차

spinni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i892 평균 별점 4.8   평가 91   팔로워 1

5점 2024년 8월 11일

분위기 좋고 음식 양도많고 평일에는 맥주 해피아워도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피아워 세트(2인)

키워드

회식, 고급스러운

DanA 평균 별점 4.6   평가 249   팔로워 11

5점 2022년 1월 1일

그냥저냥 괜찮았음
브런치하기에 알찬 구성 괜찮은
금액.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브런치세트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격식있는, 무료주차

picky picky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더라운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메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87m
메가커피 시청역점
시청역 · 카페,젤라또
58점 · 96%일치
오늘따라 커피가 땡겨서 바닐라라떼 테이크아웃해왔습니다. 시청역 바로 앞에 위치한 메가커피입니다! 테이크아웃하기 좋아요~! 덕수궁 돌담길 산책갈때 커피한잔하기 괜찮습니다! 메가커피는 늘 좋아요. 주문
투썸 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206m
투썸 플레이스 소공로북창점
시청역 · 디저트,케이크
54점 · 96%일치
매장은 꽤 넓고 테이블 의자는 많아요. 그런데 사람이 많아서 좀 시끄럽네요. 녹차라떼맛은 괜찮았는데 많이 식은 상태였어요. 친절함은 잘 모르겠어요 매장 넓어서 혼자 작업하기 좋을듯 화초생 샀는데 생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209m
투썸플레이스 서소문점
시청역 · 샌드위치,커피
56점 · 96%일치
시청역이랑 가까운 투썸. 내부도 꽤나 넓어서 점심시간 피크만 피하면 괜춘 투썸플레이스에 사람이 많았어요 역앞에 위치해서 그런가봐요 간만에 방문했는데 커피가 진하고 맛있네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콜리그 사진
현 식당에서 274m
콜리그
시청역 · 브런치,카페
59점 · 96%일치
매장 엄청 넓고 음식 맛있어요 가격대는 있는편입니다 치킨그라탕 맛있음
티라펠리체 사진
현 식당에서 310m
티라펠리체
롯데백화점본점 · 커피,티라미수
74점 · 96%일치
롯데백화점 본점 내에 있는 카페 티라펠리체. 시그니처 중 하나인 ‘차이나 블루’가 비주얼이 예뻐 보여서 주문했는데, 에이드라 그런지 덜덜한 맛이 많이 나고 비주얼도 사진과 좀 달라 솔직히 실망했다.
카페아이엠티 사진
현 식당에서 314m
카페아이엠티 시청2청사점
서소문 · 커피,생과일주스
63점 · 95%일치
구석에 있어서 몰랐는데 조용하고 저렴하고 맛있네요! 장소는 크지 않아요

더라운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4m
풍년닭도리탕
83점 · 북창동 · 닭볶음탕,쫄면
풍년닭도리탕 사진 1 풍년닭도리탕 사진 2
닭도리탕에 쫄면 사리를 넣은 다소 신기한 조합 그치만 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은 곳!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합니다 볶음밥까지 꼭 먹어야 해요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점심 식사로 잘 먹었습니다 얼큰
현 식당에서 188m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83점 · 조선호텔 · 호텔뷔페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사진 1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사진 2
가족들과 식사 모임하기 좋은 곳이예요 막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빠생신으로 방문한 아리아 양갈비랑 김치 맛집 !! 조선호텔이라 김치가 다맛있었다 ㅋㅋㅋ랍스터도 괜찮았음 평일
현 식당에서 115m
숭례도담
79점 · 시청역 · 보쌈,한식
숭례도담 사진 1 숭례도담 사진 2
시청역 근처 한식집인데 사람도 많고 맛있네요! 보쌈 먹었는데 맛났어용 ㅎㅎ 소공동 시청역 인근 한식집. 음식이 깔끔해서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습니다. 동대문역 근처에 있는 술집느낌이 강한 수육집.
현 식당에서 171m
유림면
79점 · 덕수궁 · 메밀국수,비빔메밀
유림면 사진 1 유림면 사진 2
살짝 달달한 느낌의 쯔유에 메밀면이 맛있더라구요~ 대기는 1시 반 기준으로 30분정도 대기했습니당 유면한이유가있네요 쫄깃하면서도 매콤하니 블루리본맛집이우가있어요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곳 사람은 항상
현 식당에서 189m
홍연
78점 · 조선호텔 · 중식,삼선짬뽕
홍연 사진 1 홍연 사진 2
조선호텔 중구 홍연. 하나하나 정성과 고급스런맛이다. 비써지만 또가고싶은 곳이지 가격이 전반적으로 꽤 있지만 상당히 맛있긴 합니다 다만 테이블 간격은 좁아서 룸이 아닌 이상 프라이빗하지 않는 것 같
현 식당에서 198m
북창동순두부
77점 · 시청역 · 순두부,순두부찌개
북창동순두부 사진 1 북창동순두부 사진 2
매장은 넓고 메뉴 조합이 많아요. 반찬 리필이 가능해서 좋아요. 북창동순두부 다녀왔습니다. 딱 들어가면 메뉴 고민 크게 안 하게 되는 곳이었습니다. 순두부 종류만 고르면 되는 구조라 편했습니다. 기
현 식당에서 189m
조선델리
76점 · 조선호텔 · 케이크,베이커리
조선델리 사진 1 조선델리 사진 2
베이커리는 조선델리가 최고라는 얘기듣고 애플망고케이크 사봣심다,,애플망고가 ㄹㅇ 동남아에서 먹는것만큼 달아서 과일값이구나 생각했어요 응대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았고 파이 하나 따로 사먹었는데 인생 파
현 식당에서 137m
담솥
74점 · 시청 · 솥밥,가지덮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시청앞에서 솥밥이 생각날때 가볼만한곳 대기가 많이 없다 참 맛있어요 재방문강추요 굿굿 또올께요 가지덮밮 맛좋아요 가지솥밥 외에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 결제도 바로 할 수 있어 편해요. 시청 광
현 식당에서 129m
메이드인시카고
74점 · 덕수궁 · 피자,시카고피자
메이드인시카고 사진 1 메이드인시카고 사진 2
분위기가 좋고 매장도 시원하고 치즈가 가득흘르는 피자 너무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찐 피자인듯합니다 아담하고 귀여운 가게. 밖으로 보이는 뷰가 예뻐요 피자랑 스파게티 다 무난히 맛있는 맛이었어요 덕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74점 · 시청역 · 뷔페,호텔뷔페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사진 1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사진 2
예전에 방문했던 뷔페인데 퀄리티가 좋고 있어야 할것들이 딱닥 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해도 역시 좋네요~ 전에 방문했을때는 일식쪽이 맛있더니 이번엔 영...별로라 실망스러워요 맛있는 부페가 먹고싶어서
현 식당에서 166m
호아빈
73점 · 시청역 · 쌀국수,베트남쌀국수
호아빈 사진 1 호아빈 사진 2
꽤오래 영업중인 호아빈시청점. 오랜만에 방문. 힘줄과 양지가 섞인 콤보쌀국수 주문. 국물이 진하지 않아 아쉬웠다. 베트남쌀국수 집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몇년째 단골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많은 식

더라운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6m
리에제 와플
84점 · 덕수궁 · 와플,블루베리
리에제 와플 사진 1 리에제 와플 사진 2
매번 웨이팅이 있는 곳 와플은 적당히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크림치즈랑 블루베리 잼은 평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은 와플 한마디 : 덕수궁 앞 맛있는 와플가게 위치 : 덕수궁 바로 앞에 있어요~
현 식당에서 138m
리에제와플 더 뷰
81점 · 덕수궁 · 와플,디저트카페
리에제와플 더 뷰 사진 1 리에제와플 더 뷰 사진 2
리에제 와플을 실내에서 커피랑 같이 먹을수 있는 카페 !! 아메리카노 얼음이 와플모양으로 되어있어 귀여우니 꼭 사진 찍어보세요 😊 맛있어요 위에 카페도 있어서 앉아서 먹기 좋아요 굿입니다 유명한 리
현 식당에서 159m
커피 스니퍼
76점 · 서울시청 · 커피,카페
커피 스니퍼 사진 1 커피 스니퍼 사진 2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면 방문 추천! 자리는 살짝 불편해보이지만 요즘 감성 쉬었다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사과쥬스 굿잡 ㅎㅎ 아늑 커피도 맛있고 조용한 공간에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
현 식당에서 189m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75점 · 조선호텔 · 라운지바,수박빙수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사진 1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사진 2
애프터눈티 먹었습니다 타 호텔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맛은 그냥 그래요 대신 환구단뷰가 좋습니당 조용히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 저녁에 가면 조용하니 좋으 명동 소공동 근처 5성급 호텔인
현 식당에서 161m
팀홀튼
75점 · 시청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시청 바로 건너편으로 잠시 머무르기좋네요. 깔끔 무난합니다.통유리라 광장행사를 구경하기도 좋아요 쿠폰생겨서 먹었어요 ㅎㅎ 노트북 하기 좋습니다 도넛도 맛있어요 팀홀튼 쿠폰이 있어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현 식당에서 149m
카페 돌담콩
74점 · 덕수궁 · 크레페,생딸기
카페 돌담콩 사진 1 카페 돌담콩 사진 2
딸기도 신선했고 다른 크레페보다 많이 달지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주차: 불가능 예약: 불가능 줄서기: 키오스크로 주문 후 번호 호출 주문팁: 왼쪽 편 키오스크 주문
현 식당에서 183m
히든아일렛
73점 · 북창동 · 카페,커피
히든아일렛 사진 1 히든아일렛 사진 2
이런 곳에 카페가? 라는 골목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 겸 바가 나온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5인 이상 단체석 겸비) 붐비는 점심시간만 지나면 괜춘한듯. 2층에 있는 따듯한 느낌의 카페로 술집이 대
현 식당에서 133m
카페비온디앤
68점 · 서울시청 · 커피,카페
카페비온디앤 사진 1 카페비온디앤 사진 2
엘피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장님의 가게예요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도 맛있어요 커피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음악도 좋고요. 사람이 없ㄴ 오전 일찍 오시면 더 여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145m
사랑
67점 · 덕수궁 · 카페,쿠키
사랑 사진 1 사랑 사진 2
덕수궁 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뷰 너무 좋고 위치 좋아요 덕수궁 안에 있는 카페인데 음료는 그냥 그렇지만 뷰가 좋습니다 방울 찹쌀 유과라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 그치만 기름을 많이 먹은 맛이라 그
현 식당에서 147m
마이시크릿덴
64점 · 덕수궁 · 카페,북카페
마이시크릿덴 사진 1 마이시크릿덴 사진 2
대화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곳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 조용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고 낮시간대 방문하면 음료는 따로 구입해서 가시면 좋아요! 대화를 자제하는 타임이기때문에 책읽는데만 집
현 식당에서 163m
비터버터
64점 · 시청역 · 베이커리
비터버터 사진 1 비터버터 사진 2
🍽 추천메뉴 : 햄치즈롤👍🏻👍🏻👍🏻, 샌드위치류(더블모닝)👍🏻👍🏻👍🏻 📝 후기 : 빵이 쫜득쫜득하고 맛있음,, 개인적으로 여기는 디저트류 보다는 빵자체가 맛있어서 빵을 먹는걸 추천 샌드위치 종류는
현 식당에서 83m
행복플러스가게
64점 · 덕수궁 · 카페,라떼
행복플러스가게 사진 1
출근길에 눈에띄어 들린 카페입니다 라떼 꼬소하니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시청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김치찌개
3위평양냉면
더보기

추천 페이지

시청역 시청역 맛집 검색 시청역
시청역 시청역 대표 음식 시청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