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논밭골 봉천점

    봉천동 | 왕갈비탕, 갈비탕

    61점 2명의 평가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915-26
    • 02-875-6493
    • 다코매거진선정, 2019숨은맛집, 수요미식회, 푸짐한, 깔끔한, 줄서서먹는, 낮술, 어르신, 보양식
    • 점심식사, 주차, 좌식테이블, 포장가능, 좌식
    • 이 식당에 101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2건의 방문자 평가

    5.0점

    5.0 가격3.7 서비스3.7

    • 방문목적

      아침식사(1)

      데이트(1)

      점심식사(1)

    • 분위기

      서민적인(2)

      지역주민이 찾는(2)

      숨은맛집(1)

      푸짐한(1)

    • 편의시설

      잘모르겠음(1)

    • 매우만족(2)

    • 만족(0)

    • 보통(0)

    • 불만(0)

    •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쫑이 (192곳 작성, 1,945개 공감받음) 먹어본 者가 맛을 안다! 촤아~~~~ 2019년 10월 23일

    5 가격3 서비스3

    수요미식회등 방송에 다수 나온 맛집.
    오픈은 11시반으로 되어있으나 10시 넘어서부터 손님이 있음.
    혼밥이거나 두명은 식당 내 좌식테이블 6~7개뿐이라 한 테이블에 다른손님하고 같이 식사를 해야함.
    포장도 되고 하루 200개 한정판매라 늦게가면 없음.

    점심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지역주민이 찾는

    공감(6)

    내돈주고사먹는찐뷰 (13곳 작성, 30개 공감받음) 찐뷰의 먹로드 1월 5일

    5 가격5 서비스5

    주말에는 토요일? 아침 9시부터 열고, 일요일은 쉼
    평일 월요일에 다녀왔었으며 11시전인데 테이블에선 식사를 하고 있었음. 200그릇 한정판매라 문열자마자 손님이 많이옴. 단골들은 주로 포장을 많이하는듯 했음. 테이블은 합석이 자동이며,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느긋한 식사보단 빠릿빠릿하게 먹어지는편! 재방문 의사 별5개 국물이 두가지 육수를 섞어서 깔끔시원하고 담백한편 갈비탕도 맛있지만 석박지도 맛있었다.

    아침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지역주민이 찾는 잘모르겠음

    공감(5)

    블로그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