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현대칼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17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76 청남빌딩
  • 영업 시작 21분 전 오늘(화) · 영업시간: 09:00 - 21:00
  • 02-752-9504
  • 찾아라맛있는TV, 혼밥, 해장
  • 서민적인, 노포,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현대칼국수의 사진
음식 (38)
실내 (10)
실외 (10)
메뉴ㆍ정보 (10)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현대칼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현대칼국수 방문자 리뷰

4.0
1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

    만족해요

    (6)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3%
보통
47%
부족
0%
가격
4.3
만족
65%
보통
35%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59%
보통
4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2혼밥 7저녁식사 5식사모임 3아침식사 2아이동반 1데이트 1해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4지역주민이찾는 6숨은맛집 4가성비좋은 3캐주얼한 3시끌벅적한 2푸짐한 2노포 1조용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코코미미언니 평균 별점 4.1   평가 455   팔로워 23

3.5점 4월 19일

토요일 점심 칼국수. 시청지역 직장인들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감. 국수면발은 칼로 자른 단면이 아니고 내가 비선호하는 동글동글 단면. 손칼국수는 아닌걸로. 국물도 진한 멸치맛은 아니었다. 무엇보다 화들짝 놀란건 화장실. 미리 볼일 보고 가시길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헬프미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양아줌마 평균 별점 4.0   평가 800   팔로워 23

3.5점 2025년 12월 29일

칼국수 국물이 진한 멸치 국물이 인듯(?)
하네요.
파를 두껍게 양념을 한걸 겉들어 먹었어요
섞어 칼국수는 시중 만두를 넎었고
배추김치는 겉절이네요.
공기밥은 무료 네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섞어칼국수, 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옴뇸뇸냠냠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daikon 평균 별점 4.4   평가 205   팔로워 17

5점 2024년 10월 29일

정석적인 칼국수를 내는 식당이에요. 육수가 진하고 야채 고명이 정겨워요.
밥과 면이 무료로 더 제공되어서 푸짐하다는 인상.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셔서 푸근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섞어칼국수, 현대 콩국수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먹짱오나 평균 별점 3.7   평가 205   팔로워 3

3점 2025년 6월 10일

📝 후기 : 멸치육수 칼국수 맛! 면사리 리필된다 하니 양많은 사람들한테는 가성비 좋을 듯
물만두는 시중 일반 물만두
➿ 웨이팅 : 점심시간에 다소 있는 편이나 회전률이 빨라서 금방 들어갈 수 있음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칼국수, 물만두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냠냐미냠냐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현대칼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북창동개성칼만두 사진
현 식당에서 136m
북창동개성칼만두
북창동 · 만두,칼만두
63점 · 93%일치
요기 만두 전골 먹을려고 왔는데 재료 소진 ㅠㅠ 칼만두 먹었어요~ 이것도 맛 있고 보리밥 무료로 줘여~ ㅋㅋ 만두전골은 재료소진로 못 먹어서 아쉬웠습니다. 칼만두에 만두 3알. 밥은 무료로 추가해주
진미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10m
진미칼국수
덕수궁 · 칼국수,팥칼국수
57점 · 93%일치
불친절하고 그 때 그 때 가능한메뉴가 달라요 술먹는 손님에게는 1인분메뉴도 주문받아주는데 2인은 메뉴 통일 안하면주문불가 1인은 바쁘면 안받는다고해요 손님이 진짜 많은데 맛도없고 히터도 안틀어줘서
남문교자 사진
현 식당에서 271m
남문교자
남대문시장 · 칼국수,칼만두
68점 · 94%일치
남대문 아동복 골목 사이에 있어요. 11시 오픈이라 11:10 쯤 갔는데 몇자리 안남아있었습니다. 주문이 밀려 있어 좀 오래 기다렸고, 칼국수는 칼칼하니 개운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가 너무 맛
정동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47m
정동칼국수
시청역 · 칼국수,장칼국수
71점 · 94%일치
속초에소 먹는것보다 10배 맛있는 장칼국수집 너무맛있음 회사 점심시간에 방문! 맛은 쏘쏘였어요. 장칼국수 땡길때 한번 먹기는 좋은 재방률 78% '누리옥 2호점' tip ㅡ수육맛집 @평가@(10점만
명동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74m
명동칼국수 서울시청점
서울시청 · 칼국수,보쌈정식
60점 · 95%일치
차 없이 갔고 가게 앞에 버스정류장 있어서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콩국수랑 비빔국수 전부 칼국수 면에으로 해서 맛있었습니다. 만두랑 김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 깔끔하고 맛
베테랑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08m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본점 · 칼국수,푸드코트
73점 · 92%일치
베테랑칼국수는 몇 년 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좀 달라진 것 같네요. 그래도 통들깨가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주문받으시는 남자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롯백본점 베테랑칼국수는 이제 방

현대칼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0m
농민백암순대
88점 · 북창동 · 순대국,국밥
농민백암순대 사진 1 농민백암순대 사진 2
토요일 12시반에 도착했는데 앞에 대기 30팀 정도 있었음.한 30-35분 기다리고 입장~ 국밥정식은 품절이라해서 국밥만 주문… ㅠㅠ 국물 한입 먹자마자 왜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 한방에 납득했고요…
현 식당에서 71m
풍년닭도리탕
83점 · 북창동 · 닭볶음탕,쫄면
풍년닭도리탕 사진 1 풍년닭도리탕 사진 2
닭도리탕에 쫄면 사리를 넣은 다소 신기한 조합 그치만 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은 곳!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합니다 볶음밥까지 꼭 먹어야 해요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점심 식사로 잘 먹었습니다 얼큰
현 식당에서 37m
북창동순두부
77점 · 시청역 · 순두부,순두부찌개
북창동순두부 사진 1 북창동순두부 사진 2
매장은 넓고 메뉴 조합이 많아요. 반찬 리필이 가능해서 좋아요. 북창동순두부 다녀왔습니다. 딱 들어가면 메뉴 고민 크게 안 하게 되는 곳이었습니다. 순두부 종류만 고르면 되는 구조라 편했습니다. 기
현 식당에서 96m
신성식당
75점 · 북창동 · 보쌈,굴보쌈
신성식당 사진 1 신성식당 사진 2
오래되어 보이는 노포 식당이에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직장동료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생선구이가 가장 가성비 좋고 푸짐했어요. 삼치구이와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는데 생선이야 그렇다
현 식당에서 94m
누리옥
75점 · 북창동 · 소고기무국,평양냉면
누리옥 사진 1 누리옥 사진 2
건더기 푸짐하고 깔끔한 국물이 매력적인, 시청역 근처 혼밥하기 좋은 육개장 맛집 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요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에요 만두도 녹두전도 맛있고 냉면 진짜 개~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49m
은행골
73점 · 시청역 · 스시,도로초밥
은행골 사진 1 은행골 사진 2
사람 없는데 주문 받으러 오지도 않고 외국인 직원분 응대가 아쉽네요 시청점에 있는 은행골에 다녀왔급니다. 좋은 가격으로 연어랑 참치 먹기 좋아요! 초밥밥이 맛있고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아요 우동
현 식당에서 23m
이자카야 나무
72점 · 시청 · 이자카야,룸술집
이자카야 나무 사진 1 이자카야 나무 사진 2
세트메뉴 구성이 알차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이양과 구성에 이가격이면 다음에도 다시 방문할거같습니다. 룸술집이라 조용하게 우리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분위기와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비싼만큼
현 식당에서 67m
금성회관
72점 · 북창동 · 생갈비,양념갈비
금성회관 사진 1 금성회관 사진 2
고기 너무 맛있어요 다 구워주십니다. 음식도 안짜고 맛있어요분위기도 굿 육회도 신선하고 저녁모임으로 가기에 좋아요 고기 맛나요 ~~ 확실히 시청역이라 그런지 외국인들이 많고 직원도 외국인이였음 🍽
현 식당에서 65m
굽돌집
72점 · 북창동 · 삼겹살,고기집
굽돌집 사진 1 굽돌집 사진 2
고기퀄리티도 분위기도 좋은데 직원이 그닥 친절하진않습니다 고기 양도 많고 삼겹살 아주 맛있네요 목살도 좋았습니다 회식으로 다녀온 맛집. 회식이라 불판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구워주시진 않았다ㅜ 그치만
현 식당에서 64m
호앙비엣
72점 · 시청역 · 쌀국수,베트남
호앙비엣 사진 1 호앙비엣 사진 2
베트남 온 거 같은 분위기에요 고수도 안들어가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듯요! 인테리어도 직원분들도 맛도 이국적인게 바로 느껴지는 곳 가격도 괜찮고 혼밥하기도 적합해서 추천 쌀국수집 중에 베트남 느낌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라밥
71점 · 시청역 · 분식,김밥
라밥 사진 1 라밥 사진 2
점심 포장해와서 집에서 맛잇게 먹엇어요. 가성비 좋네요. 메뉴 종류가 많아요 점심시간 빨리먹기 좋아요 메뉴가 빨리나와요 간단하게 밥먹기 좋아요! 빨리빨리 나오고, 음식 맛도 괜찮아요. 분식집이니 소
현 식당에서 47m
교대갈비집
70점 · 북창동 · 돼지갈비,꽃게탕
교대갈비집 사진 1 교대갈비집 사진 2
시청역 근처 북창동 먹자골목 2층에 위치한 [교대갈비집] 내부는 90년대 감성의 레트로한 분위기인데, 그게 오히려 정겹게 느껴져요. 점심특선 돼지갈비 정식(18,000원)을 예약 주문하니까 셋팅이

현대칼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3m
가배도
78점 · 시청역 · 카페,커피
가배도 사진 1 가배도 사진 2
4층까지 있어서(엘리베이터 있음) 분위기 골라 앉을 수 있고 커피 빵 다 맛있어요 소파자리도 있고 큰 테이블도 있어요 매장이 넓고 깔끔함! 디저트가 많이 없는게 아쉽지만 음료도 맛있고 혼자 카페와서
현 식당에서 140m
커피 스니퍼
76점 · 서울시청 · 커피,카페
커피 스니퍼 사진 1 커피 스니퍼 사진 2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면 방문 추천! 자리는 살짝 불편해보이지만 요즘 감성 쉬었다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사과쥬스 굿잡 ㅎㅎ 아늑 커피도 맛있고 조용한 공간에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
현 식당에서 79m
히든아일렛
73점 · 북창동 · 카페,커피
히든아일렛 사진 1 히든아일렛 사진 2
이런 곳에 카페가? 라는 골목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 겸 바가 나온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5인 이상 단체석 겸비) 붐비는 점심시간만 지나면 괜춘한듯. 2층에 있는 따듯한 느낌의 카페로 술집이 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푸르파파
71점 · 시청역 · 커피,라떼
푸르파파 사진 1 푸르파파 사진 2
숙성우유로 만든 라떼라던데 시럽 가미된 커피같이 달달하고 500원만 추가하면 디카페인 원두변경돼요 사람이 많아서 주문하고 좀 기다려야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가게가 깔끔해요 공차자리에 새로생긴 커
현 식당에서 175m
THE 22 남대문 베이커리
71점 · 남대문 · 베이커리,애프터눈티세트
THE 22 남대문 베이커리 사진 1 THE 22 남대문 베이커리 사진 2
높은 곳이라 남산타워가 잘 보이고 뷰가 좋아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호텔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아요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에 있어요 호텔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셔야 합니다 명동 남대문을 색다른 뷰에서
현 식당에서 178m
카페비온디앤
68점 · 서울시청 · 커피,카페
카페비온디앤 사진 1 카페비온디앤 사진 2
엘피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장님의 가게예요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도 맛있어요 커피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음악도 좋고요. 사람이 없ㄴ 오전 일찍 오시면 더 여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73m
비터버터
64점 · 시청역 · 베이커리
비터버터 사진 1 비터버터 사진 2
🍽 추천메뉴 : 햄치즈롤👍🏻👍🏻👍🏻, 샌드위치류(더블모닝)👍🏻👍🏻👍🏻 📝 후기 : 빵이 쫜득쫜득하고 맛있음,, 개인적으로 여기는 디저트류 보다는 빵자체가 맛있어서 빵을 먹는걸 추천 샌드위치 종류는
현 식당에서 35m
베어글
63점 · 시청역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베어글 사진 1 베어글 사진 2
라떼가 맛있어요! 베이글 맛집까지는 약간 아쉬운ㅎㅎ 그치만 잘 먹었습니다! 음료 맛있게 먹었네요. 가게가 넓고 한산해서 쾌적해요 햇빛더 많이 들고 카페가 예쁘고 인테리어 색감이 좋습니다 의자가 푹신
현 식당에서 180m
카페아이엠티
63점 · 서소문 · 커피,생과일주스
카페아이엠티 사진 1
구석에 있어서 몰랐는데 조용하고 저렴하고 맛있네요! 장소는 크지 않아요
현 식당에서 120m
스타벅스
59점 · 시청역 · 커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매장이 스타벅스 같지 않게 너무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화장실 휴지가 없고 냄새 지독. ㅠㅠ 조용하고 좋았어요 공간도 넓고 분위기 차분합니다. 맛도 무난해요 호텔 1층에 위치한 스벅 숭
현 식당에서 174m
배스킨라빈스
59점 · 덕수궁 · 아이스크림,와플
배스킨라빈스 사진 1 배스킨라빈스 사진 2
덕수궁 방문했다가 아이가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한 것이에요. 아이스크림하면 베스킨라빈스죠! 갈 때마다 사람이 많은 듯합니다. 아이스크림 잘 먹었어요 베라 언제나 맛있어요. 이전엔 비싸다고
현 식당에서 156m
폴 바셋
58점 · 서소문 · 커피,아이스크림
폴 바셋 사진 1 폴 바셋 사진 2
폴바셋 라떼 맛있어요 ! 식사후 팀원들과 테이크아웃해서 갑니다. 점심시간엔 직장인들로 북적북적한 느낌이고, 평일 저녁엔 한산해서 좋아요. 빙수 맛있어용 역시 폴바셋은 아이스크림 라떼죠~ 달달하니 맛

블로그 후기

시청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돈카츠
3위김치찌개
더보기

추천 페이지

시청역 시청역 맛집 검색 시청역
시청역 시청역 대표 음식 시청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