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아민 연남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8)
만족해요
(5)
무난해요
(2)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납짝복숭아 평균 별점 4.0 평가 297 팔로워 6
5점 8월 12일
연남동에서 건강하고 이국적인 브런치가 당긴다면, 아민 연남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곳은 터키, 모로코, 이스라엘 등 지중해식 브런치를 선보이는 감성 가득한 공간이에요 .
특히 모로코 잘룩 플레이트는 가지 구이, 아보카도, 호박, 토마토 스튜가 조화를 이루는 플레이팅이 정말 예뻐요 . 이스라엘 스타일 샥슈카 플레이트는 빨간 토마토 대신 화이트 소스로 담백하게 나와요. 수란이 숨어 있는 이색적인 구성이라 신선한 경험이에요 .
스페인식 바칼라우 플레이트는 크리미한 소스와 대구, 그리고 칠리드 느낌 소스의 조합이 조금 짠 편이라는 느낌도 있지만, 친구와 함께 공유하며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
장점은 ‘깔끔하고 건강한 지중해식 브런치’라는 점, 그리고 플레이팅이 정말 예뻐서 사진 찍기 좋아요. 분위기도 은근히 이국적이고 캐주얼한 게 매력적이에요 .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가성비 기대보다는 분위기와 경험 중심이라면 만족스러울 거예요  .
총평하자면, 아민 연남은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이국적인 감성 충만한 브런치 맛집”이에요. 혼자 또는 친구, 데이트할 때 편하게 들를 수 있는 곳으로, 건강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을 때 딱이에요!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콜키지무료
드록바팬클럽회장 평균 별점 4.5 평가 167 팔로워 0
4점 7월 26일
연남에서 맛보는 지중해식 브런치
장점
- 대체적으로 깔끔한 음식
- 현지의 맛과 느낌을 잘 살림
단점
- 가격대가 만족도에 비해 다소 비쌈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데이트, 예쁜, 조용한, 주차불가
김다윗 평균 별점 4.1 평가 987 팔로워 38
4점 6일 전
가격대가 상당하지만 그래도 저속노화를 위한 메뉴라고 생각하며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블로그 후기
치어리Cheery 9월 3일
돼지감자카레방댕이 8월 31일
rin 8월 30일
민채 8월 29일
개디링딩동 8월 28일
연남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