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미쁘동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65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2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50-1881
  • 데이트, 혼밥
  • 깔끔한, 예쁜,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야외자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쁘동의 사진
음식 (180)
실내 (18)
실외 (15)
메뉴ㆍ정보 (84)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미쁘동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쁘동 방문자 리뷰

4.0
6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0)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2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5)

  • 2

    아쉬워요

    (3)

  • 1

    별로예요

    (0)

4.4
좋음
71%
보통
28%
부족
2%
가격
3.1
만족
18%
보통
66%
불만
15%
응대
4.3
친절함
63%
보통
37%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1저녁식사 39데이트 37혼밥 18식사모임 15기념일 6다이어트식단 3술모임 3가족외식 2아이동반 1혼술 1친구랑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0애완동물동반 2야외좌석(테라스)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2예쁜 21캐주얼한 20고급스러운 14조용한 11시끌벅적한 11이국적/이색적 8숨은맛집 6격식있는 6푸짐한 4서민적인 3지역주민이찾는 3경관/야경이좋은 3가성비좋은 1음식이신기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민지04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5월 17일

전화했을땐 자리 있다고 했는데 막상 가보니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기다리는동안 메뉴판 주시고 주문서를 먼저 작성해서 기다리는 시간은 길게 안 느껴졌어요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필요하다고 말하지 않아도 먼저 물어봐주시고 리필 같은 것도 엄청 신경써서 해주셨어요 가격에 비해서 손님을 대하는 태도가 좋아서 레스토랑에서 대접받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기분좋게 밥 먹었어요 식사도 맛있어서 가족들도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절대 식사류는 웨이팅 안하는데 여기는 웨이팅이 좀 길어져도 또 먹고 싶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어소바, 우니연어동, 방어회 덮밥

키워드

저녁식사, 가족외식, 예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사기 평균 별점 4.7   평가 6   팔로워 0

5점 6일 전

미쁘동 재방문이에요 ~!! 예전에 한 번 먹고 맛있어서 또 왔습니당 ㅎㅎ 이번에도 연어소바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지인은 미쁘동 시켜서 한 번 뺏어먹어봤는데 미쁘동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에 오차로 먹는 것도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는 미쁘동 먹으러 가겠습니다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미쁘동, 연어소바, 가니크림고로케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조용한, 예쁜,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7,000원 내외

마니모니 평균 별점 3.9   평가 260   팔로워 13

4.5점 2월 25일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어요.
분위기: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고 웨이팅은 없이 그냥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토마토연어국수: 연어가 생각보다 적긴 한데 국수처럼 되어있는 점이 특이했어요. 맛있습니다 추천!!
미쁘동: 이것도 맛있었어요 재료가 싱싱한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미쁘동, 토마토연어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격식있는, 조용한,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0,000원 내외

yongyong2 평균 별점 4.9   평가 246   팔로워 0

5점 5월 21일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가격대가 좀 나가긴 하지만 음식도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토마토연어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예쁜, 조용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쁘동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계담다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계담다
연남동 · 훈제치킨,요리주점
47점 · 99%일치
둘이서 방문했는데 양이 푸짐해서 놀랐어요! 맛은 너무 기대를 했는지 ㅠㅠ 예상보다는 평범한(?) 맛이였지만 닭은 언제나 옳죠 ㅎㅎ 같이 나오는 집게도 굉장히 귀엽습니당ㅋㅋㅋ 친구가 찾은 맛집! 크림
히사시돈부리 사진
현 식당에서 26m
히사시돈부리
연남동 · 일본가정식,덮밥
74점 · 95%일치
음 그냥 그랬어요 가게 내부는 나름 잘 꾸며있는데 막 예쁜것도 아니고 음식도 평범하네요 연어가 두께가 엄청 얇아요 밥과 연어 사이에 양파가 넓게 썰린채로 들어가있어 먹는데 불편하더라고요 저녁 오픈런
오복수산 사진
현 식당에서 79m
오복수산 연남점
연남동 · 카이센동,일식
60점 · 93%일치
일식이 먹고싶어서 연남동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인데 넘넘 맛있게 만족스런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맛있는데 사람 너무많음 복잡함 생선에서 비린내가 좀 난다 흠,, 우니랑 단새우? 비립니다. 그외엔 밥
동차밥 사진
현 식당에서 80m
동차밥
연남동 · 연어,사케동
76점 · 95%일치
언제나 친절하고 맛있는 연어덮밥집 가격이 꽤나 비싸지만 정말 맛있는집이라고 생각함 새우마요도 너무 맛있다 연어두께가 말이 안되고 진짜 맛있어요... 기름이 쫙쫙 느껴지는 게 연어찐맛집! 미리 예약하
온정 사진
현 식당에서 81m
온정
연남동 · 연어덮밥,일본식덮밥
74점 · 95%일치
연어도 먹고 싶고 방어도 먹고 싶었는데 반반이 있어서 딱 좋았다. 11월에 먹어서 그런가 기름짐보단 고소한 정도였다. 연어도 두툼하고 만족스러웠음 바 테이블만 있는 일식 덮밥 요리집 간장새우사케동-
연미정 사진
현 식당에서 83m
연미정 연남본점
연남동 · 연어,대왕연어초밥
72점 · 95%일치
하.. 진짜 개맛있음 리뷰 쓰니까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갈게요.. 생연어초밥 추천합니다. 그리고 하이볼도 맛있었네요, 가격 연남동에서는 평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명란 오일 파스타가 깔끔하고 생각

미쁘동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3m
연교
88점 · 연남동 · 딤섬,만두
연교 사진 1 연교 사진 2
몇년전 우연히 발견한 맛집 메뉴 대부분 맛있지만 산라탕은 너무 셔서 먹기 힘들었어요 중국에서 먹던것보다 더 시큼해서 샤오롱바오는 진짜 맛있어요 워낙 유명한건 알았지만 이제야 처음 방문해본 연교. 평
현 식당에서 93m
월량관
86점 · 연남동 · 딤섬,중식당
월량관 사진 1 월량관 사진 2
기본으로 계란국이 나오고요 홍소육(동파육)덮밥은 가격대비 고기 양이 많아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샤오롱바오랑 군만두도 상상하는 그 맛보다 살짝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연남동이 이렇게 친절한 곳 있다고.
현 식당에서 57m
플롭 연남
84점 · 연남동 · 피자,피맥
플롭 연남 사진 1 플롭 연남 사진 2
불광천 지점에서 먼저 가 보고 맛있어서 연남점도 와봤어요. 피자가 맛있고 메뉴도 다양해서 선택 하기 좋아요. 이벤트로 감튀도 주시는데 양이 꽤 많아서 사이드 따로 안 시켜도 될 거 같아요. 테라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쿄 라멘
81점 · 연남동 · 라멘,츠케멘
쿄 라멘 사진 1 쿄 라멘 사진 2
추운 날 대기를 꽤 해야 했는데 그럴 만했어요. 가격이 착하고 맛있더라구요. 집 근처에 있고 대기가 많지 않다면 종종 차고 싶은 곳이에요. 연남동 골목에 위치하고있는 아담한가게입니다 내부인테리어는
현 식당에서 88m
하쿠텐 라멘
81점 · 연남동 · 라멘,이에케라멘
하쿠텐 라멘 사진 1 하쿠텐 라멘 사진 2
웨이팅이 있으나, 요 근처 라멘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또또간집 으로 앞으로도 또 갈예정 ! 보통도 진짜짜요 맛있어요 국물이 진해요.사람진짜 많고 웨이팅있어요 무조건 싱겁게 먹어야하는 라멘집 맛은 있
현 식당에서 27m
카쿠시타
80점 · 연남동 · 나베,모츠나베
카쿠시타 사진 1 카쿠시타 사진 2
모츠나베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연어샐러드도 맛있었음 매장이 살짝 헷갈리는데 옆으로 돌아가야 할 수도 있어요 지하1층이고 명란크림우동은 예상한 맛이고 연남카츠가 처음인데 맛있었어요 모츠
현 식당에서 89m
우마이 당고
80점 · 연남동 · 당고,일본
우마이 당고 사진 1 우마이 당고 사진 2
당고먹으려고 찾다 홍대에 있길래 다녀왔는데 맛이 괜찮앆어뇨! 근데 따로 먹을 곳이 없어서 좀 불편햇어요 구운당고라서 바삭하고 따끈한상태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기대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지
현 식당에서 85m
카멜로 연남
80점 · 연남동 · 파스타
카멜로 연남 사진 1 카멜로 연남 사진 2
양은 적은 편이나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요. 화장실이 남녀공용인 건 좀 불편해요. 점심 먹으러 방문했는데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엔틱한 분위기로
현 식당에서 91m
뮬 연남
79점 · 연남동 · 파인다이닝,코스요리
뮬 연남 사진 1 뮬 연남 사진 2
다이닝 코스 요리를 가성비 있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 너무 빨리 서빙해주셔서 조금 아쉽지만 무난하게 가기 좋아요 인테리어가 따스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라 기념일 방문 추천드려요~ 가성비 양식
현 식당에서 87m
태국수
79점 · 홍대 · 태국음식,쌀국수
태국수 사진 1 태국수 사진 2
태국수랑 조개들어간것 계란누들로 먹었는데 육수도 맛있고 건더기도 다양해서 좋았다 찐만두소 소스랑 어울림 재방문의사있음 너무 독특한거 시키긴 했지... 랭쌥이라 하긴했지만 국수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약
현 식당에서 71m
사르르 연남
77점 · 연남동 · 브런치,퓨전요리
사르르 연남 사진 1 사르르 연남 사진 2
평일에 브런치 먹으러 방문했는데 식당도 넓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연남동 사르르에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왔는데, 전반적으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메뉴들이 많아 인상적이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42m
쿠히치
77점 · 연남동 · 이자카야,규카츠
쿠히치 사진 1 쿠히치 사진 2
공간이 꽤 넓어서 단체로 오기 좋은 곳 살짝 환기는 안됨... 직원 응대도 아쉽 친구들이랑 규카츠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분위기 좋고 죤맛 한번가명 두번 가게됨 매장도 크고 예

미쁘동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4m
센트럴사이트
85점 · 홍대 · 핸드드립,티라미수
센트럴사이트 사진 1 센트럴사이트 사진 2
티라미수가 진짜 핵 맛있었음 초코도 제티 같은 가짜가 아녔음!!!!! 케이크 맛집! 딸기 케이크 강추에요 케이크 크림이 맛있어요 와 진짜 존맛. 티라미수 핸드드립 다 갓벽 분위기도 유니크...재방문
현 식당에서 61m
롱베케이션
83점 · 연남동 · 카페,디저트
롱베케이션 사진 1 롱베케이션 사진 2
주말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네요. 말차라떼 맛있습니다. 디저트도 촉촉 퐁신 맛있었어요 말차라떼가 많이 쓰지않고 적당히 쌉쌀하고 달아서 맛있었어요 웨이팅 살짝있었는데 푸딩 맛집이네요! 말차라떼도 맛있을
현 식당에서 78m
모닝캄 커피랩
80점 · 연남동 · 커피,카페
모닝캄 커피랩 사진 1 모닝캄 커피랩 사진 2
당산점 알고 있었는데 연남에도 있어서 방문 했어요! 시그니처 커피 마셨는데 맛있었습니다 😋 오트 옵션이 있어서 좋음 지하에도 공간있고 전시장 같음 로스터리 좀 따지는데 정말 맛집이었움 지하1층 분위
현 식당에서 72m
네시사분
77점 · 연남동 · 생딸기라떼,카페
네시사분 사진 1 네시사분 사진 2
카스테라 퐁신퐁신 너무 맛있어요! 초코랑 너무 잘어울리고 안쪽에 또 초코크림이 있는데 존맛 !!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근데 딸기가 좀 셨어요ㅠㅠ 크로플 달달하니 후레이크 씹는 맛도 있어서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50m
디어다온
76점 · 연남동 · 빙수,푸딩
디어다온 사진 1 디어다온 사진 2
쑥빙수 사진 보고 찾아왔는데, 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음 빙수 둘다 특색있고 진해서 추천함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빙수가 맛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특이해서 먹어볼만합니다. 쑥 좋
현 식당에서 89m
위아소울메이트
76점 · 연남동 · 카페,디저트
위아소울메이트 사진 1 위아소울메이트 사진 2
우와아아 주말에 연남동.. 사람 진짜 너무너무 많아요. 카페에 자리가 없어서 서서 있다가 자리 나와서 바로 슝~ 앉아버렸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다들 안으로 대피했네요. 음식점도 마찬가지라 웨이팅
현 식당에서 72m
Everyday HappyBirthDay
75점 · 연남동 · 커피,카페
Everyday HappyBirthDay 사진 1 Everyday HappyBirthDay 사진 2
디저트에 초를 꽂아주셔서 생일같은 느낌을 주는 컨셉 정말 좋은거 같아요 다만 음료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습니다... 뷰는 은행나무뷰라 가을에 가면 인기 더 많을거 같아요 음료 자체 때문에 별점이 빠지
현 식당에서 28m
데일리라운드
75점 · 연남동 · 브런치,생딸기
데일리라운드 사진 1 데일리라운드 사진 2
생딸기 3단 브런치 메뉴도 너무 예쁘고 구성도 좋습니다 여유롭고 넘 좋아요 사진에는 예쁜데 실제로는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고, 품절인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지가 별로 없었어요. 비프샌드위치는 괜찮은
현 식당에서 74m
노띵크
75점 · 연남동 · 카페,디저트
노띵크 사진 1 노띵크 사진 2
연남동 노띵크 카페에서 오렌지셔벗에이드, 아몬드라떼, 바스크치즈케이크 먹었는데 조합이 꽤 좋았어. 에이드는 상큼하고 청량해서 입가심용으로 딱이고, 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계속 마시기 편했어
현 식당에서 71m
카페 클로이 인 패리스
74점 · 연남동 · 디저트,카페
카페 클로이 인 패리스 사진 1 카페 클로이 인 패리스 사진 2
지인이랑 다녀왔는데 모두다 화장실행..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모두다 아프니 이상하네요.. 다시안갈듯.. 디저트인지 커피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음료는 아메리카를 주문했으니 배탈이 난 이유는 디저트
현 식당에서 82m
브론시스
73점 · 연남동 · 디저트,타르트
브론시스 사진 1 브론시스 사진 2
분위기도 되게 좋고 타르트도 맛있음! 의자는 불편해요,, 가격에 비해서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타르트가 너무 맛있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았습니당 음료도 직접 가져다주시고 친절하셨
현 식당에서 29m
몰리하우스
72점 · 연남동 · 빵,고구마
몰리하우스 사진 1 몰리하우스 사진 2
부들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또 가고싶습니다!! 농장 속 빵집 느낌의 귀여운 인테리어로 눈길이 가는 빵집이었어요. 저는 금요일 오후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고구마브뤨레가 없어

블로그 후기

연남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디저트
2위이자카야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연남동 연남동 맛집 검색 연남동
연남동 연남동 대표 음식 연남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