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더플라잉팬레드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2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티타워 지하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0:30 - 21:00
  • 02-590-2488
  • 데이트, 식사모임
  • 시끌벅적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야외테라스,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플라잉팬레드의 사진
음식 (44)
실외 (4)
메뉴ㆍ정보 (22)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더플라잉팬레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플라잉팬레드 방문자 리뷰

4.5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3.3
만족
25%
보통
67%
불만
8%
응대
4.2
친절함
58%
보통
42%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9데이트 6식사모임 5아침식사 3저녁식사 2기념일 2가족외식 2브런치 1아이동반 1접대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3무료주차 1예약가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5지역주민이찾는 3깔끔한 3예쁜 2조용한 2분위기좋은 1푸짐한 1이국적/이색적 1고급스러운 1아담한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최진경 평균 별점 4.2   평가 600   팔로워 9

4점 5월 24일

날이 좋으면 찾고싶은 곳입니다 강남한복판에서 야외좌석이 있는 시당 찾기는 쉽지않지요 접근성 좋은 위치에 멋진 식당이 있어 자주 애용합니다 특히 음식 푸짐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있지만 이정도 퀄리티에 이가격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샐러드 신선하고 푸짐해요 늘 가고싶은 곳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레모니 관자&새우 오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포르치니 버섯돌이 리조또, 치킨 아보카도 샐러드, 블루베리 스무디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허슈슈 평균 별점 4.7   평가 290   팔로워 0

5점 4월 19일

음식 맛있고 은근 양 많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 있어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에그스 베네딕트, 레모니 관자&새우 오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야외좌석(테라스)

빵슈 평균 별점 4.3   평가 78   팔로워 0

4점 2025년 11월 29일

웨이팅이 좀 있지만 친절하고 맛있어요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에그스 베네딕트, 포르치니 버섯돌이 리조또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야외좌석(테라스)

홍냥 평균 별점 3.8   평가 509   팔로워 12

5점 2022년 7월 24일

카페 마마스 갔다가 재료소진이래서 급하게 온 곳… 다행히 자리가 하나 남아있어서 대기 없이 앉을 수 있었다.
시키자마자 커피가 먼저 나왔는데 진짜 맛있었음. 이 집 스팀 너무 잘한다. 나중에 카푸치노 먹어보고싶음.
에그 베네딕트도 너무 맛있었다. 특히 같이 곁들여 나온 감자가 너무 내 스타일이었음.
그리고 샌드위치도 맛있었다… 바질 페스토도 너무 강하게 들어가 있지 않아 치즈의 맛을 너무 해치지도 않아서 좋았다. 나중에 커피 마시러 또 오고 싶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에그베네딕트 햄, 5 치즈,베이컨,바질페스토 샌드위치, 캐나디안 메이플 라떼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데이트, 분위기좋은, 예약가능

똥개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플라잉팬레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더몰트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59m
더몰트하우스 강남역점
강남역 · 파스타,레스토랑
80점 · 92%일치
좌석 넓직하고 직원들 서비스 정신이 좋음! 스테이크 부드럽고 그 외 요리들도 맛있어요. 강남이라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정도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강남역 한복판에 이런 가격
어반베이크 사진
현 식당에서 164m
어반베이크
강남역 · 샌드위치,바게트샌드위치
64점 · 92%일치
제 최애 샌드위치집이에요 무족언 무적언 애플브리 드세요
리나스 사진
현 식당에서 180m
리나스 서초삼성타운점
강남역 · 샌드위치,파니니
60점 · 93%일치
프렌차이즈 샌드위치 카페~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가 있어서 행사 및 야외 나들이갈때 준비하면 좋은것 같습니다
매드포갈릭 사진
현 식당에서 186m
매드포갈릭 강남삼성타운점
강남역 · 파스타,피자
72점 · 93%일치
가격대가 있지만 특색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은 적당해서 좋아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는데 트인느낌은 아니었어요. 가구 인테리어는 어두운데 조명은 밝았어요.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집에
마녀주방 사진
현 식당에서 254m
마녀주방 강남점
강남역 · 파스타,레스토랑
74점 · 93%일치
파스타, 피자 다 괜찮고 양도 넉넉했어요! 강남지점이 제일 깔끔한거 같네요 할로윈 컨셉의 양식집입니다 6:30에는 웨이팅이 없으나 그 후에는 웨이팅이 있고 주방에 2분이 계셔서 음식이 카오는 속도가
에그드랍 사진
현 식당에서 280m
에그드랍
강남역 · 샌드위치,베이컨
45점 · 93%일치
에그드랍 깔끔하고 맛있어요~ 샐러드는 건강한 맛이 나네요 ㅎㅎ 하나만 먹기에는 부족한 느낌 양이 너무 적어요 그리고 좀 비싼편 빵이 아주 부드럽고 포실해요. 작다고 얕봤는데 라떼랑 먹으면 무척 배불

더플라잉팬레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9m
따롱이훠궈
85점 · 강남역 · 훠궈
따롱이훠궈 사진 1 따롱이훠궈 사진 2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중국스러워서 여행와서 훠궈먹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홍탕이랑 쏸라탕? 먹었는데 홍탕은 진짜 맛있었고 쏸라탕은 레몬그라스맛이 강해서 별로였네요ㅠ 그리고 소스바에 사장님 추천 소스
현 식당에서 59m
더몰트하우스
80점 · 강남역 · 파스타,레스토랑
더몰트하우스 사진 1 더몰트하우스 사진 2
좌석 넓직하고 직원들 서비스 정신이 좋음! 스테이크 부드럽고 그 외 요리들도 맛있어요. 강남이라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정도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강남역 한복판에 이런 가격
현 식당에서 43m
반티엔야오 카오위
80점 · 강남역 · 마라,카오위
반티엔야오 카오위 사진 1 반티엔야오 카오위 사진 2
친구들이랑 가기 좋고 생선이라 무겁지않게 배부른게 좋아요 마라랑 건강 다 챙긴 기분 친구들이랑 갔는데 이색적인 마라생선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마라탕의 생선버전인데 좀더 현지스러운 맛이고 매
현 식당에서 57m
딘타이펑
79점 · 강남역 · 딤섬,샤오롱바오
딘타이펑 사진 1 딘타이펑 사진 2
샤오롱바오에 육즙 미쳤어요! 진짜 맛있고 접대하기 좋은 것 같아요~ 세트메뉴 시켜서 먹었어용 진짜진짜 샤오롱바오 맛있구 부드러워요~~ 초코 들어간건 신메뉴인데 카카오맛 장난아니에요 두번째방문인데 역
현 식당에서 66m
고에몬
78점 · 강남역 · 파스타,수플레
고에몬 사진 1 고에몬 사진 2
늘 방문하는 고에몬입니다. 이날은 파스타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처음이시면 수플레 오믈렛 추천합니다 일본식 명란까르보나라 한국 도입 거의 시초가 되는 식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접시가 매우 얕지만 그
현 식당에서 22m
로리스 더프라임 립
78점 · 강남역 · 스테이크,샐러드바
로리스 더프라임 립 사진 1 로리스 더프라임 립 사진 2
차량이용시 건물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메뉴 주문시 뷔페도 함께 먹읓 수 있어요 여긴 정말 추천. 격식있고 맛있는 양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은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점심으로 드세요. 강남컷. 음
현 식당에서 42m
낙원타코
78점 · 강남역 · 타코,파히타
낙원타코 사진 1 낙원타코 사진 2
목요일 7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 넓고 깔끔해요~ 타코 맛있고 싸먹는 재미가 있어요! 친구들이랑 갔다가 맛있어서 가족이랑 한 번 더 방문했어요 가격대가 있는 편이
현 식당에서 57m
샤브지오
76점 · 강남역 · 샤브샤브,편백찜
샤브지오 사진 1 샤브지오 사진 2
후기가 좋아서 갔는데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양도 너무 적고 퀄리티를 조금 높여주심 어떨까요… 주차 넉넉히 가능하고 가격대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습니다. 가성비 좋네요. 샐러드
현 식당에서 37m
느린마을 양조장
74점 · 강남역 · 막걸리,술집
느린마을 양조장 사진 1 느린마을 양조장 사진 2
주말 친구만나서 느린마을양조장에서 막걸리에 모듬전 맛있게 먹었다 매장이 넓어 단체모임 하기 편해요~메뉴랑 막걸리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맛보기 좋습니다! 막걸리는 가을이 제일 맛있어요 부침개는 테두리가
현 식당에서 61m
사가라멘
73점 · 강남역 · 라멘,돈코츠
사가라멘 사진 1 사가라멘 사진 2
가격만원이하로 괜찮은 편인데 맛도 좋아요! 돈코츠라멘 돼지육수맛이 진하네여 ㅎㅎ 맛난것같아요 가끔가는데 오랜만에갔는데 맛나게 잘먹고왔네요 혼밥하기 좋아요! 자리별로 주문 패드가 있어서 더욱 편리했습
현 식당에서 70m
딸부자네 불백
73점 · 강남역 · 불백
딸부자네 불백 사진 1 딸부자네 불백 사진 2
맵찔이지만 맵지않고 달달하고 맛잇음 자리가 다소 협소하지만 주문시 빨리나오고 2인상 주문하면 계란말이 서비스, 옛날 쌀바은 도시락통에 나오며 1인당 기본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점심시간 웨이팅이 있지
현 식당에서 25m
연희동칼국수
70점 · 강남역 · 칼국수,사골칼국수
연희동칼국수 사진 1 연희동칼국수 사진 2
칼국수 국물이 깔끔함. 여기는 칼국수보다도 김치가 진짜 맛도리임.. 김치를 따로 팔기도한다. 배추김치랑 백김치랑 둘 다 미쳤다 담백한 사골칼국수입니다. 점심에 갔는데 음식이 아주 빨리 나왔어요. 맛

더플라잉팬레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8m
장꼬방 빙수
81점 · 강남역 · 빙수,찹쌀떡
장꼬방 빙수 사진 1 장꼬방 빙수 사진 2
동지때마다 포장해서 먹는 팥죽맛집 지나가다가 보여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어루신들이 좋아할거같아요 개인적으로동빙고가더맛잇는듯 비슷해요 팥이 제대로 맛있는 장꼬방. 오래오래 영업해주시길 바란다
현 식당에서 114m
가배도
78점 · 강남역 · 카페,티라미수
가배도 사진 1 가배도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다양한 차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차 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지만 디저트도 맛잇고 음료도 좋음 밀차라떼 추천 판나코타를 판다고해서 궁
현 식당에서 190m
하마커피
75점 · 강남역 · 디저트,두쫀쿠
하마커피 사진 1 하마커피 사진 2
찾았어요 내 인생버터떡 맛집♡ 진짜 실하고 크고 쫀득하고 바삭하고 존맛탱이에요!! 역 내에 있는 곳으로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음 강북쪽에만 팔아서 아쉬웠는데 강남에 생겨서 럭키 대만에서의 파인애플
현 식당에서 122m
차지
72점 · 강남역 · 밀크티,자스민
차지 사진 1 차지 사진 2
장원영이 라이브에서 마시고 놀라서 화제가 되었던 그 밀크티! 서울에 강남, 용산, 신촌점 동시 오픈했는데 강남에 다녀왔습니다.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프랜차이즈로 중국에서는 독음명인 패왕차희로 불리는
현 식당에서 197m
MUJI 카페
69점 · 강남역 · 에그타르트,카페
MUJI 카페 사진 1 MUJI 카페 사진 2
처음 방문했는데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대화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병원왔다 1층 무지구경하다가 커피한잔했어요 가격대비 착한맛 이런 매장구성 좋아요 강남 무지 갔다가 시즌 한정 메뉴인 멜론크림소다가 눈
현 식당에서 194m
바닐라스카이
68점 · 강남역 · 커피,라떼
바닐라스카이 사진 1 바닐라스카이 사진 2
밥먹고 더워서 급아아가땡겨서 들렀어요 스페셜티는 신맛이래서 다크블렌드먹었어요 1300원이라는 요즘찾기힘든가격으로 목축이기는좋아요. 가격좋게드실분들한테는 추천합니다! 강남역 내에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
현 식당에서 152m
컴포즈커피
64점 · 강남역 · 커피,생초콜릿
컴포즈커피 사진 1 컴포즈커피 사진 2
커피가 빨리 나와서 좋아요. 메뉴가 다양한데 통신사 할인이 있어서 가성비 좋습니다. 강남역 지하상가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오갈때 편하게 커피 테이크아웃하기 좋아요.친절하시고 커피도 굿입니다 테이크아
현 식당에서 135m
미트스팟
64점 · 강남역 · 디저트,미트파이
미트스팟 사진 1
지나가다가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 맛있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친절하네요
현 식당에서 183m
할리스커피
63점 · 강남역 · 커피,카페
할리스커피 사진 1 할리스커피 사진 2
맛있어요 매장 생긴지 얼마안되었나봐요 엄청 깨끗하고 넓어요 강남역 할리스 방문했어요. 빠네스프 양 많고 맛있고 감자빵도 먹을만해요. 날이 추워서 커피보다 유자차 시켰는데 맛있었습니다. 매장이 엄청
현 식당에서 99m
템플스트라이크
63점 · 강남역 · 맥주,하이볼
템플스트라이크 사진 1 템플스트라이크 사진 2
화장실 깔끔하고 좋아요 칵테일 다른종류도 시켰었는데 전부 달달하니 술찌분들도 드시기 좋을거같아요 맥주는 병으로 주시고 간식은 과자마다 다 달랐어요 분위기도 좋고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흡연실은
현 식당에서 161m
스웰니시
62점 · 강남역 · 카페,쉐이크
스웰니시 사진 1 스웰니시 사진 2
여기 되게 비싼데 생각보다 음료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아마 아래에 병원가면서 들리나봐요!
현 식당에서 187m
아티제
61점 · 강남역 · 카페,요거트프라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삼성타운 아띠제 2호점이다. 사람도 많고 시끄럽다. 같은 지하에 1호점과 2호점이 있어 물어야한다. 미팅하기엔 괜찮은곳이고 강남에서 주차도 되니 종종 이용해야겠다.

블로그 후기

강남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남역 강남역 맛집 검색 강남역
강남역 강남역 대표 음식 강남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