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롱브레드 안목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0명의 평가) 6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난설헌로 221 롱브레드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08:00 - 21:00
  • 0507-1432-0639
  • 혼카페, 데이트
  • 경관/야경이좋은, 넓은, 아침식사, 점심식사, 테라스,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롱브레드의 사진
음식 (15)
실내 (6)
실외 (4)
메뉴ㆍ정보 (10)
주차 (3)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롱브레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롱브레드 방문자 리뷰

4.2
1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2
좋음
70%
보통
20%
부족
10%
가격
3.2
만족
20%
보통
70%
불만
10%
응대
3.8
친절함
40%
보통
60%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카페 7데이트 5차모임 3아침식사 3점심식사 2가족외식 1간식 1기념일 1식사모임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3야외좌석(테라스) 2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경관/야경이좋은 7예쁜 4캐주얼한 3시끌벅적한 1경관/야경이 좋은 1조용한 1숨은맛집 1이국적/이색적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hisss 평균 별점 4.0   평가 73   팔로워 3

5점 2021년 4월 23일

안목해변 근처에 있는 브런치카페로 일단 뷰가 너무나도 좋다. 자리도 꽤나 넓고 루프탑도 있기에 풍경을 보며 먹는 재미가 있다.
브런치의 경우 무난하게 맛있으며 양도 나쁘지 않은편이라 아침 늦게 먹기에 좋은 선택인것 같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프렌치토스트, 에그베네딕트

키워드

아침식사,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경관/야경이좋은

티벳여우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웅앵 평균 별점 3.6   평가 499   팔로워 14

3점 2023년 11월 2일

안목해변쪽인데 비싸고 맛없어요
근데 위치가 기깔나서 테라스에서 앉아마시는것만으로도 좋아요
테이크아웃하기엔 돈아까우니 그냥 안에서드세요
맛: 부족|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혼카페, 차모임,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야외좌석(테라스)

냐밍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엘리자베스 아델리 펭귀니 평균 별점 4.3   평가 79   팔로워 7

5점 2021년 11월 17일

안목해변 뷰를 가지고 있는 여러 카페들 중 한 곳. 앉아 있기 좋았습니다. 커피도 괜찮고, 평일이라 썩 붐비지도 않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비엔나커피

키워드

아이동반, 식사모임,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경관/야경이좋은, 야외좌석(테라스)

HY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happydreams7 평균 별점 4.5   평가 438   팔로워 36

4점 2020년 1월 22일

브런치맛집 롱브레드입니다
일단 안목해변이라 오션뷰 너무좋습니다
맛도맛이지만 분위기가 한몫해요
메뉴는 다양하니 입맛대로 골라보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에그베네딕트, 아인슈페니

키워드

혼카페,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맛집탐방 의대생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롱브레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카페 덕덕 사진
현 식당에서 223m
카페 덕덕
강릉 · 카페,디저트
70점 · 91%일치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초당송방 사진
현 식당에서 236m
초당송방
강릉 · 브런치
64점 · 98%일치
매장이 너무 예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매장에 있는 동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랑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와 솔직히 분위기가 넘 예뻐서 맛은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맛나고 옹심
허스크밀 사진
현 식당에서 253m
허스크밀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79점 · 91%일치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커피커퍼박물관 사진
현 식당에서 292m
커피커퍼박물관
강릉 · 커피,카페
62점 · 90%일치
핸드드립 카페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원두가 완전 고급스러워요. 다만 인테리어가 좀 엔틱해서 취향을 탈거 같아요. 여행중 팥으로된 빙수가 있어 빙수만 ~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얼음은 우유빙수로
강릉샌드 사진
현 식당에서 298m
강릉샌드 초당점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70점 · 90%일치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카페 밀 사진
현 식당에서 405m
카페 밀
강릉 · 브런치
79점 · 99%일치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롱브레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4m
동화가든
90점 · 강릉 · 짬뽕순두부,청국장
동화가든 사진 1 동화가든 사진 2
오래전에 한 번 방문하고 오랜만에 왔음 이전에 아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웨이팅있는 시간 피해서 왔는데 덕분에 안 기다림 근데 이번에 먹을 땐 불향을 넘어 좀 탄맛이 나서 먹자마자 살짝 음?
현 식당에서 155m
하월당
86점 · 강릉 · 순두부짬뽕,중식당
하월당 사진 1 하월당 사진 2
짬뽕순두부가 맛있고 양이 많아요 생각보다 매워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동화가든 가려다 브레이크타임 걸려서 주변이 다 짬뽕순두부집이라서 여기로 택했어요 후기도 제일 많았던것같고, 차돌이 들
현 식당에서 51m
순두부 짬뽕 초당애
84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순두부 짬뽕 초당애 사진 1 순두부 짬뽕 초당애 사진 2
짬뽕순두부 유명한 맛집 많지만 초당애가 가장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건더기도 실하고 국물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반찬
현 식당에서 56m
초당훈이순두부짬뽕
74점 · 강릉 · 순두부,초당순두부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1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2
강릉 여행중 방문했어요 불맛나는 순두부짬뽕 국물 맛있었어용 오징어순대 꼭 드세요!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가 좀 더웠어요 짬뽕 맛있는데 조개 껍데기도 다 까서 나와서 너무 편해서 좋아요♡♡ 모두부가
현 식당에서 146m
오월에초당
72점 · 강릉 · 국수,오징어파전
오월에초당 사진 1 오월에초당 사진 2
맛있어요! 전도 두툼하고 국수 맛있네요 양도 많아서 대식간데 배불렀어요 짬뽕거리랑 바닷가 세이트존스 근처여서 여행객들 추천 양이 둘이 가서 먹기엔 많았어요…보쌈세트랑 국수 하나 시키는게 나았을것같네
현 식당에서 156m
동녘댁
72점 · 강릉 · 파스타,양식
동녘댁 사진 1 동녘댁 사진 2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 식전 스프, 식전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예전에 갔었을때 다 먹고나면 주스나 커피랑 작은 양갱도 같이 주셨었어요ᩚㅎㅎ 그래서 든든하게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
현 식당에서 159m
라꼬시나
72점 · 강릉 · 스페인음식
라꼬시나 사진 1 라꼬시나 사진 2
세트메뉴로 시켜서 코스요리처럼 먹었는데 다 맛있었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꿀대구가 제일 맛있었고 상그리아는 화이트보다는 레드가 좋았습니다. 인기 많은 집이라 하던데 평일 12시쯤에 가니까
현 식당에서 177m
초당버거
71점 · 강릉 · 수제버거
초당버거 사진 1 초당버거 사진 2
동화가든 갔다가 웨이팅 심해서 근처 맛집 찾다가 갔는데 보통이었어요. 그릇에 소스로 그림 그려주셨는데 센스 있어요! 매장이 깔끔하네요 패티에 잡내없이 맛있었고 소스는 개인적으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
현 식당에서 21m
오죽헌소갈비찜
65점 · 강릉 · 갈비찜,소갈비찜
오죽헌소갈비찜 사진 1 오죽헌소갈비찜 사진 2
소갈비찜도 맛있지만 순두부육개장도 맛있어요. 매콤한 맛이고 진한 맛이에요 솔직한 표현을 하자면 가격까지 고려한다면 한번 먹어볼만한 정도입니다 제가 먹기에는 고기만 먹기에 좀 밍밍했고 약간의 느끼함도
현 식당에서 51m
더블티 다이닝
61점 · 강릉 · 파인다이닝,프랑스
더블티 다이닝 사진 1 더블티 다이닝 사진 2
음식도 고급스럽고 분위기도 좋아요 와인즐기실분들에게는 최고 주차장이 넓어서 좋습니다. 음식은 맛이 괜찮았지만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강릉에서 분위기 내실 분들은 가셔도 좋을 듯
현 식당에서 50m
택지골수제생갈비
56점 · 강릉 · 돼지갈비,수제생갈비
택지골수제생갈비 사진 1 택지골수제생갈비 사진 2
택지골수제생갈비. 강릉여행와서 첫날먹은 고기에요. 돼지인데 육즙도 많고 고소하니 소금장찍어먹으면 꿀맛이였어요. 오래구우면 딱딱해져요!
현 식당에서 50m
강릉맛집 강릉횟집 천둥회와물회
56점 · 강릉 · 횟집,초당순두부
강릉맛집 강릉횟집 천둥회와물회 사진 1 강릉맛집 강릉횟집 천둥회와물회 사진 2
늦은 점심식사 방문 손님은 한명도 없었고 직원들만 분주했음 물회가 나오기전 반찬4가지가 나왔고 감자조림과 어묵볶음은 너무 차가와서 젓가락이 안갔음 물회가 나오고 메뉴사진에 부침이 있어 물어보니 곧나

롱브레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5m
카페 툇마루
85점 ·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카페 툇마루 사진 1 카페 툇마루 사진 2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현 식당에서 253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177m
초당찰떡
79점 · 강릉 · 떡,카페
초당찰떡 사진 1 초당찰떡 사진 2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아주 협소해요 구은찰떡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나봐요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 찰떡은 맛있게 먹었어용 가게 앞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떡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게
현 식당에서 177m
강원옥 찹쌀떡
77점 · 강릉 · 떡카페
강원옥 찹쌀떡 사진 1 강원옥 찹쌀떡 사진 2
흑임자 찹쌀떡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달달짭짤한 맛이에요 초당 식당들 모여진 곳에 위치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떡인데 입에서 금방 사라지고 맛있어요! 강릉 첫 여
현 식당에서 184m
카페 동화
75점 · 강릉 · 아이스크림,카페
카페 동화 사진 1 카페 동화 사진 2
주변이 혼잡해서 주차할수는있는데 복잡함. 한 번 먹어보기용. 관광객이 많긴 하지만 알바생이 상당히 불친절함. 음료맛은 보통인데 직원분이 불친절한 점이 아쉽다 재방문은 안하고싶은 곳 동화가든 너무 줄
현 식당에서 142m
데일리오아시스
72점 · 강릉 · 수플레,팬케이크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가게가 채광도 좋고 분위기도 밝고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수플레 팬케이크 크림이랑 시럽은 요청하니까 리필해서 주시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앞
현 식당에서 223m
카페 덕덕
70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덕덕 사진 1 카페 덕덕 사진 2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현 식당에서 298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177m
강릉샌드
68점 · 강릉 · 디저트,찹쌀떡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매장 넓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강릉샌드 괜찮았어요 초당옥수수라떼도 맛있었어요 강문해변 바다구경하고 강릉샌드 하고 강원옥찹쌀떡 사러 들렀어요 규모가 큰 카페이고 넓은 소나무정원과 주차장도 있어 좋
현 식당에서 167m
파크플리코
67점 · 강릉 · 카페,한옥카페
파크플리코 사진 1 파크플리코 사진 2
한옥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고 커피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요. 항아리 티라미수 맛있었고요 음료는 양이 적지만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276m
에브리모먼트커피
65점 · 강릉 · 커피,카페
에브리모먼트커피 사진 1 에브리모먼트커피 사진 2
여기 단골인데 숨은 맛집이에요. 커피나 디저트에 진심이시라 모든 메뉴가 기대이상. 아직 사람들이 잘몰라서 조용히 쉬다 가기좋고 애견동반도 되서 좋습니다! 볕 좋은 날 캠핑하는 느낌 낭낭하게 낼 수
현 식당에서 236m
초당송방
64점 · 강릉 · 브런치
초당송방 사진 1 초당송방 사진 2
매장이 너무 예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매장에 있는 동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랑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와 솔직히 분위기가 넘 예뻐서 맛은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맛나고 옹심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