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더 시옷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2)
괜찮아요
(0)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단단2 평균 별점 4.6 평가 210 팔로워 1
3점 7월 7일
생트러플 파스타가 먹고 싶어 검색 끝에 찾아간 ‘더시옷’이에요. 파스타 위에 생트러플을 정말 아낌없이 올려줘서 첫입에 트러플 향이 확 퍼지고 입안이 꽉 차는 느낌이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다른 메뉴들은 기대만큼은 아니었어요. 식전빵을 따로 주문해야 해서 치아바타를 시켰는데, 식감도 평범하고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었어요.
토마토 라구 파스타는 토마토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오일 파스타 같은데다, 고기가 라구라기보단 얇은 제육 같은 식감이었어요. 거기에 살짝 참치 같은 향이 스쳐서 묘하게 어울리지 않는 맛이었고요.
생트러플 파스타는 확실히 추천하지만, 다른 파스타나 식전빵은 큰 기대 없이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조용한, 깔끔한
미순이의식단 평균 별점 4.3 평가 237 팔로워 6
4점 2024년 10월 10일
생활의달인 및 흑백요리사 출연 이력 있음, 파스타가 깔끔하고 스테이크를 잘하는 편임. 분위기도 적당히 조용해서 친구들끼리의 모임에나 데이트에 괜찮음
생트러플 파스타가 제일 인기 많았음. 전체적으로 호평인데 트러플 향이 조금 더 강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그래도 면 식감이 깔끔하고 좋아서 부담이 덜하고 트러플 안 좋아하는 친구도 맛있게 먹음. 라구파스타도 정석적이고 무난하게 괜찮음. 갈빗살 스테이크는 버섯 모둠과 함께 먹으면 best, 좀 더 익혀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화로를 내주어서 선택지를 주는 점이 좋았음. 소금 찍어 먹을 수 있는 게 좋았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좀 질겨진 건 어쩔 수 없지만...
위치도 접근성이 무난하게 좋은 편이고, 좌석 수도 적당히 있는 편. 물컵이 조금 무겁다.
* 추천 메뉴: 생트러플 파스타, 라구파스타, 갈빗살 스테이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접대
에그인코리아 평균 별점 4.1 평가 127 팔로워 3
5점 2024년 10월 18일
가격이 많이 비싼것도 아닌데 너무 맛있어요. 리조또 먹어본 거 중에 최고에요. 또 오고싶어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깔끔한
블로그 후기
HANE 6월 30일
ShanXi 6월 29일
Key Kim 6월 23일
서져니 6월 21일
슬더가든 6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