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돈사돈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7점
맛4.3 가격2.3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3)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냠냠쩝쩝화이팅 평균 별점 3.9 평가 740 팔로워 1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시끌시끌 흑돼지 유명 맛집 중 하나, 고기 구워주십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590 팔로워 194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돈사돈 본관과 1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별관!
본관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별관으로 갔는데, 별관은 본관에 비해 사람이 없어서 웨이팅 없이 식사할 수 있었어요. 창고형같은 구조이고, 테이블이 나름 간격이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고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모두 요리사용 마스크를 쓰고 계셔요.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 부분도, 그냥 직접 가져다주시고 한 테이블이라도 소외(?)되는 부분 없게 나름 체계적으로 관리하시는 것 같아요.
흑도야지근고기와 근고기 중에 고르라면 흑돼지를 고르겠습니다. 돼지고기보다는 약간 소고기같이 기름없고 살코기 위주로 되어 있어요. 꼬돌꼬돌한 식감보다는 살코기 위주로 먹는 식감인데, 생각보다 입에서 녹는 맛은 아니더라고요..
스테이크 등심먹는 것 같았다는 지인의 추천을 받고 갔는데, 솔직히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차라리 돼지고기같은 꼬돌꼬돌한 식감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밑반찬은 다양한 편이고 맛도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조금 짰지만 한두숟갈 떠먹기에 개운했어요.
• 주차장이 없습니다. 근처 노인회관(?)같은 곳도 있고 골목주차 할수있는 공간이 조그맣게 있는데, 주차하기 힘들 수 있어요.
• 화장실은 식당 내부 밖에 있는데 옛날 화장실같은 낡은 시설입니다.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Lenee Byun 평균 별점 3.0 평가 3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확실히 퀄리티가 있고 맛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고소합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요. 다만 가격이 비싸고 600g이라고 해도 2인분정도에요~ 그래도 제주도에서 흑돼지 항상 먹고 실망했는데 여긴 진짜 고기가 맛있어요 다음에도 흑돼지먹을일 생기면 여기 갈거임
블로그 후기
괜살찌 3월 29일
지평남 3월 20일
콩스로이스 2월 17일
to_heeyoung 2월 5일
홍찌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