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아트몬스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14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30 지하철 1,3,5호선 종로3가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뒤로 돌아 골목길로 좌회전하신 후 쭉 오시면 바로 보입니다.(도보 5분 소요)
  • 영업 시작 13분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5:00 - 23:30
  • 02-745-0721
  • 술모임, 데이트
  • 캐주얼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편안한의자,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트몬스터의 사진
음식 (23)
실내 (9)
실외 (1)
메뉴ㆍ정보 (20)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아트몬스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트몬스터 방문자 리뷰

4.1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7%
보통
43%
부족
0%
가격
3.9
만족
50%
보통
43%
불만
7%
응대
4.0
친절함
57%
보통
36%
불친절
7%
  • 방문목적

    술모임 11데이트 6저녁식사 3회식 2식사모임 1간식 1혼카페 1혼술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7시끌벅적한 4이국적/이색적 3서민적인 2예쁜 2가성비좋은 1푸짐한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해미22 평균 별점 4.5   평가 93   팔로워 0

4.5점 2025년 9월 13일

익선동 지나가다가 맥주 한잔 하려고 들어갔는데 굿굿! 배불러서 안주는 먹태만 먹었는데 피자 많이 드시더라구요🥹아쉽
+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넘사벽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넘사벽/390ml(s), 첫사랑의 향기 / 390ml(s), 창세기 / 340ml(s), 먹태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도도9 평균 별점 3.6   평가 294   팔로워 0

4점 2025년 7월 7일

피자도우가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맥주 종류다양하고 직원분은 매우 친절! 셀프로 가져다먹고 다 먹은걸 정리하고 가는 시스테은 술집에 잘 없는데 특이했으나 별로였어요. 건물이 오래되서 비가 좀..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청담동 며느리 / 415ml(s), 사랑범벅/400ml(s)

키워드

술모임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욤얌욤 평균 별점 4.5   평가 67   팔로워 0

4점 2월 16일

맥주랑 음식 모두 괜찮는데
아쉬운 점은 가게 들어서자마자 나는
화장실냄새..?.? 하수구냄새..?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사랑범벅/400ml(s), 피자 아몽 (BEST)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캐주얼한, 주차불가

해롱 평균 별점 4.9   평가 795   팔로워 1

4.5점 2025년 7월 13일

셀프로 다 해서 먹어야 하지만 음식이 맛있고 재방문 의사 있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청담동 며느리 / 415ml(s), 순살 치킨 떡볶이 (인기), 청양 페페로니 피자 (인기)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트몬스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행아웃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행아웃
익선동 · 수제맥주,술집
76점 · 99%일치
10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어요. 자리 편하고 맥주 맛있어서 종로 고깃집 식사 후 2차로 좋아요~ 수제맥주가 특히 인상 깊었던 곳이었어요. 요즘 수제맥주집을 가보면 메뉴 설명에는 과일 향이 풍부하다,
에일당 사진
현 식당에서 37m
에일당
익선동 · 카페,맥주
73점 · 98%일치
깻잎피자가 이색적이면서 맛있었고 맥주도 잘어울려서 피맥하기 좋아요 세상에 .. 맥주맛집인가봐요 음식은 아니에요 ㅠㅠ 맥주 2차가기 좋을거같아요 친구랑 저녁에 간단히 맥주하랴고 들어왔어용 ㅎㅎ 피자
캐스팅 사진
현 식당에서 101m
캐스팅
종로3가 · 펍,맥주
57점 · 93%일치
예약티켓 15,000원안에 입장료+술 값이 포함되어있는 가격이예요! 눈앞에서 뮤지컬노래 부르시는데 너무 잘 부르세요오옹! 그리고 너무 친절하세용!
크래프트루 사진
현 식당에서 106m
크래프트루
익선동 · 수제맥주
63점 · 99%일치
익선동 특성상 가격대비 딱 그 정도 안쪽 자리는 살짝 하수구 냄새가 남! 직원한분이 굉장히 일하기 싫어보이심..ㅠㅠ이해는 한다만...재방문의사 없!!! 날씨가 좋아서그런가 맥주가 더 맛있었어용 오픈
Cafe 1993 사진
현 식당에서 107m
Cafe 1993
익선동 · 펍,카페
72점 · 94%일치
피자가 진짜 맛있고 외국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 맛집이에요!! 2차로 가볍게 맥주 한잔 하러 들렀는데 위치가 위치인지라 앞 호텔에서 유입된 뽀리너손님들이 많다 해외여행 중 술 마시는중 맥주는 맛있었어
Brew3.14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Brew3.14
익선동 · 수제맥주,피맥
58점 · 96%일치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피맥집. 맥주도 선택지거 다양해서 좋고 피자도 맛있다. 익선동이 지금과 같지 않고 조용하고 오래된 한옥마을이었을 때 골목 한켠에 문을 열어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는 핏자

아트몬스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문화제빵
90점 · 종로3가 · 빵,마늘빵
문화제빵 사진 1 문화제빵 사진 2
사이즈도 진짜 크고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있어요!! 아직 커피빵 못먹어봤는데 다음엔 커피빵 먹어보려구요 아담한 매장인데 빵 종류가 다양한 편 같습니다. 마늘빵이 맛있어요. 매장이 포장전용이라 굉장히
현 식당에서 66m
이경문순대곱창
85점 · 종로3가 · 곱창전골,순대곱창전골
이경문순대곱창 사진 1 이경문순대곱창 사진 2
종로에서 여기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렴한 가격에 양 많고 소주랑 정말 어울립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습니다. 매장이 조금 더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포라 어쩔수 없는 부분이긴 한데 참
현 식당에서 39m
오죽이네
84점 · 익선동 · 닭매운탕
오죽이네 사진 1 오죽이네 사진 2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국물 많은 닭매운탕이라 좋았어요 계림느낌 닭매운탕 맛집이에요! 얼큰 칼칼! 점심때 갔는데 사람많고 씨끌씨끌했어요. 그래도 맛은 최고 국물 깔끔하고 양념 맛있지만 닭사이즈가 많이
현 식당에서 66m
오죽이네
82점 · 종로3가 · 닭매운탕,쭈꾸미볶음
오죽이네 사진 1 오죽이네 사진 2
닭매운탕 처음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네요 엄청 정겨운 맛이나용ㅎㅎ 닭매운탕으로 유명하대서 갔는데 웨이팅도 대박 ,, 맛도 대박 맛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가요 휴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30분 정도
현 식당에서 47m
오죽이네 신관
81점 · 익선동 · 닭매운탕,닭요리
오죽이네 신관 사진 1 오죽이네 신관 사진 2
너무너무 맛있어요!! 칼국수랑 수제비 사리 추가했는데 개인적으론 초반에 맑은 국물일때가 더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조절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취향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볶음밥도 필수
현 식당에서 76m
우연화
81점 · 종로3가 · 함박스테이크
우연화 사진 1 우연화 사진 2
진짜 맛잇어요 엄청 친절하시구요 근데 가격이 조금 비싼거같아요 ㅠㅠ 분위기 좋고 한옥 인테리어가 예쁜 곳 음식도 정갈하게 나와서 좋아요 솥밥도 맛있고 함박 스테이크도 간간하니 조화가 좋습니다! 주차
현 식당에서 65m
호호식당
80점 · 익선동 · 일본가정식,사케동
호호식당 사진 1 호호식당 사진 2
여행중 추천으로 방문햇어요. 첫 오픈 시간에 방문해서 기다리지않고 들어왓는데 고즈넉하니 분위기가 좋앗어요 맛도 달연 좋앗구요 익선동에서 가성비 좋은 음식점인 거 같아요! 웨이팅 안하려면 예약하고 방
현 식당에서 86m
종로 할머니 칼국수
80점 · 종로3가 · 칼국수,칼제비
종로 할머니 칼국수 사진 1 종로 할머니 칼국수 사진 2
주차: 불가 줄서기: 웨이팅 시 앞에서 대기??(확실하진않음) 주문팁: 여름엔 비빔칼국수 출시하니 먹어보세요 칼국수: 멸치베이스 담백하고 맛있음 면이 엄청 두꺼운편
현 식당에서 77m
서대포집
80점 · 종로3가 · 삼겹살,갈매기살
서대포집 사진 1 서대포집 사진 2
처음 방문 했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냠냠 또 갈려고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재밌었어요. 가브리살이 맛있었습니다! 생막창 진짜 대박입니다.. 생막창 먹으러 조만간 재방문 할듯
현 식당에서 99m
엘까르니따스
79점 · 익선동 · 퀘사디아,샐러드
엘까르니따스 사진 1 엘까르니따스 사진 2
까르니따스 부리또: 밥이 넘 퍼석건조해서 아쉬웠다 ㅠ 좀 오래된 밥 느낌? 익선동안에 있어서 사람들을 많이 앉아있었음 재방문은 글쎄. 엘까르니따스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현 식당에서 95m
찬양집
78점 · 종로3가 · 칼국수,해물칼국수
찬양집 사진 1 찬양집 사진 2
왜 노포인지 알 수 있는곳 역사가 깊은맛이라 따봉날리고 감 비오면 생각나는 오래 된 칼국수집입니다. 해물칼국수와 만두 딱 두가지 메뉴만 있어요. 면이 살짝 굵은 편이고 국물이 맛이 깊어요. 바지락과
현 식당에서 75m
온천집
77점 · 익선동 · 샤브샤브,스키야키
온천집 사진 1 온천집 사진 2
익선동에 있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있는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파는 곳! 가격대가 약간 있긴해요ㅠ 그래도 양도 꽤 많고 맛있어요 곰샤브샤브.. 육수는 미소로 했는데 많이 안 짜요. 양도 푸짐하고 ..

아트몬스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m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87점 · 익선동 · 베이커리,소금빵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사진 1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사진 2
익선동 지나가다 고소한 버터 냄새가 나 보니 소금빵이네요. 나중에 보니 양쪽으로 소금빵가게에 가운데는 조화로만든 나무밑에 테이블이 있네요. 나무인지 조화인지 모를만큼 자연스러워요. 양쪽 다 소금빵이
현 식당에서 80m
SANS 산스
78점 · 익선동 · 커피,카페
SANS 산스 사진 1 SANS 산스 사진 2
카페인 없이도 이렇게 다양한 드링크 메뉴가 있다는 게 신기했고, 맛도 좋아서 만족 😊 카페인이 안들어간 커피라서 더 신기하고 맛은 일반 커피만큼 맛있습니다. SANS 산스 커피 익선은 익선동에 위치
현 식당에서 48m
온지심
78점 · 익선동 · 베이글,카페
온지심 사진 1 온지심 사진 2
종로에 위치한 넓은 카페. 음료는 비싸지만 맛이 준수하다. 브런치 맛잇어용 양이많아서 좋아요 버섯이 맛있었고 음료중에 말차클라우드 맛있었어요 넓은편이라 익선동 오면 또올듯 서울여행중 익선동으로 왔는
현 식당에서 83m
소하염전
77점 · 익선동 · 베이커리,소금빵
소하염전 사진 1 소하염전 사진 2
소하염전 오픈시간에 오픈런해서 먹었습니다! 가게는 협소한 편이였고, 직원 분들이 줄별로 안내는 잘 해주셨습니다! 크림브륄레는 정말 빵보다 크림이 많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가득했습니당!! 웨이팅만 없으
현 식당에서 57m
카페 하이웨스트
77점 · 종로3가 · 케이크,스콘
카페 하이웨스트 사진 1 카페 하이웨스트 사진 2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유자 스콘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카페 찾는다면 하이웨스트 무조건 추천!! 케이크도 맛있어요 이번 일 있고나기 전에 방문했지만 맛은 좋으나 가격은 나
현 식당에서 71m
한옥랑솜 익선동카페
77점 · 익선동 · 케이크,한옥카페
한옥랑솜 익선동카페 사진 1 한옥랑솜 익선동카페 사진 2
익선동데이트왔다가 한옥카페 찾아왔어요 분위기좋은데 사람많아요 가격대있지만 익선동분위기 즐기고갑니다 익선동 한옥카페로 한옥 특유의 감성과 함께 케이크랑 커피즐기기 좋음 분위기가 아늑하고 예뻐요 한옥카
현 식당에서 90m
무위낙원
76점 · 익선동 · 브런치카페,한옥카페
무위낙원 사진 1 무위낙원 사진 2
예약없이 워크인으로 방문했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감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소개팅 장소로 추천 익선동 무위낙원 ★★★★★ 회사 동료들과 점심에 다녀왔는데 너무 멋진 맛과 멋에 전부 최고 만족이었네요
현 식당에서 77m
낙원장
76점 · 익선동 · 카페,타르트
낙원장 사진 1 낙원장 사진 2
이렇게 다양한 공간과 좌석이 있는 카페는 처음이에요.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감각적입니다 재방문 의사 : X ' 눅눅한 타르트들의 향연... ' Tip ㅡ타르트류는 초토 타르트만 먹는 걸루... @평가
현 식당에서 60m
티퍼런스 서울
76점 · 서순라길 · 카페,티카페
티퍼런스 서울 사진 1 티퍼런스 서울 사진 2
서순라길 가는길에 있어서 좋아요 공간도 넓고 깨끗하고 깔끔항 느낌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청계천 나들이왔다가 서순라길보고 예쁜 카페 찾아서 왔숩니다. 커피랑 시그내쳐차가 맛있네요! 녀름 옥상이 정말
현 식당에서 73m
식물
76점 · 익선동 · 카페,디저트
식물 사진 1 식물 사진 2
인테리어 예쁜 감성카페 느낌이에요 디저트도 맛 괜찮고 공간도 넓찍해서 사람많은 익선동에서 들르기 괜찮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무난해요 수제 사과 에이드 맛이 별로라고 하네여ㅠㅠ 아기자기하고 분위기있어요
현 식당에서 55m
밀토스트
76점 · 익선동 · 빵,식빵
밀토스트 사진 1 밀토스트 사진 2
유명해서 와보고 싶었어요. 빵이 촉촉하니 맛있네요ㅎㅎ 담에 또 올게여 익선동 줄서서 먹는 곳으로 스팀식빵은 물론이고 허니브레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곳! 외국인 손님도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음
현 식당에서 69m
청수당
76점 · 익선동 · 베이커리,카페
청수당 사진 1 청수당 사진 2
익선동을 처음 가봤는데 예쁜 카페를 찾아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한옥에 대나무가 둘러싸인 입구를 보고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메뉴에 일반 라떼가 없는데도 들어갔는데 같이간지인들 모두 100

블로그 후기

익선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수제맥주
2위퓨전한식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익선동 익선동 맛집 검색 익선동
익선동 익선동 대표 음식 익선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