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디이롱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9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0길 17 1층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0:00
  • 0507-1330-6995
  • 혼밥, 데이트
  • 조용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자리, 반려동물동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디이롱의 사진
음식 (20)
실내 (5)
실외 (4)
메뉴ㆍ정보 (11)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디이롱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디이롱 방문자 리뷰

3.8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6%
보통
44%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56%
보통
33%
불친절
11%
  • 방문목적

    점심식사 6저녁식사 5혼밥 5데이트 4간식 1식사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5서민적인 4깔끔한 3캐주얼한 3가성비좋은 2이국적/이색적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장0쿵 평균 별점 4.9   평가 235   팔로워 0

5점 2월 1일

딤섬이 먹고 싶어서 왔습니다. 맛집입니다. 재료 부족할 정도 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단단미엔(마라비빔면), 샤오롱빠오(돼지고기)

키워드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냠냠987 평균 별점 3.7   평가 230   팔로워 0

3.5점 2025년 11월 23일

사장님 혼자 하셔서 엄청 오래걸렸지만 막 쪄낸 딤섬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나쁨

주문한 메뉴

샤오롱빠오(돼지고기), 우육면, 샤오롱빠오(새우), 훈툰(비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서민적인, 조용한, 깔끔한

다코미식가 윤깅 평균 별점 3.8   평가 121   팔로워 50

4점 2021년 11월 18일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이 살아있는 샤오마이 맛집🦐
키오스크 주문 방식으로 매장 앞에서 선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연남동에서는 아마 가장 향신료가 덜 부담스러운 중식집일듯.
가격이 저렴한 만큼 인당 면요리1+딤섬1 주문하면 딱 좋은 양이다.
탄탄면은 신 맛도 얼얼한 매콤한 맛, 견과류의 고소함도 분명 잘 느껴지지만 거부감이 들 정도로 향신료 향이 강하진 않아서 좋다.
우육탕면도 대만에서 먹었던 그 향이 잘 느껴지는...!!!
샤오롱바오도 촉촉한 육즙이 안에서 흘러나와 맛있었다.
하지만 이 곳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는 바로 🦐샤오마이🦐!!!!!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입에 넣는 순간부터 톡톡 씹힌다.
샤오마이만 몇 판 더 주문하고 싶었을 정도...🤦🏻‍♀️
샤오마이 좋아하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샤오롱바오, 샤오마이, 단단미엔, 우육탕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몰라요몰라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혜긍 평균 별점 4.3   평가 95   팔로워 26

4점 2021년 10월 3일

키오스크로 밖에서 주문하고 들어가는시스템.
저렴한가격이 아주 마음에 든다.
딤섬을먹었어야했는데..
아무튼 우육탕면이 생각보다 점잖은맛이다.
그래서 국물까지질리지않고먹음.
맛있다는아니지만 가격도저렴하고 종종 방문할집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우육면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가성비좋은, 조용한

굥이와함께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디이롱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홍콩대패당 사진
현 식당에서 117m
홍콩대패당
홍대 · 탕수육,홍콩요리
71점 · 93%일치
마라까이뽀(마라닭볶음)반마리: 마라향 나는 찜닭 맛 닭 사이즈가 좀 작아서 뼈 발라먹기가 좀 까다롭더라 라면사리 할 거면 초반에 넣어야지 나중에 넣으려면 너무 짜진다
연교 사진
현 식당에서 214m
연교
연남동 · 딤섬,만두
88점 · 97%일치
몇년전 우연히 발견한 맛집 메뉴 대부분 맛있지만 산라탕은 너무 셔서 먹기 힘들었어요 중국에서 먹던것보다 더 시큼해서 샤오롱바오는 진짜 맛있어요 워낙 유명한건 알았지만 이제야 처음 방문해본 연교. 평
판다딤섬 사진
현 식당에서 231m
판다딤섬
연남동 · 딤섬,북경오리
70점 · 94%일치
북경오리와 딤섬이 먹고 싶어 찾아보다가 다녀왔어요!! 식사 시간이라 순식간에 테이블이 만석이 되더라구요~ 북경오리 반마리는 예약하고 방문해서 오래기다리지 않고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딤섬도
마라탄탄면 사진
현 식당에서 249m
마라탄탄면
홍대 · 탄탄면,마라
69점 · 93%일치
계단이 매우 가파른 건물의 2층에 있습니다. 창문 쪽 1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양화로를 바라보며 혼밥하기 좋습니다. 맛은 평범합니다. 탄탄면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했어요. 국물 맛 좋고 특히 면이 아
월량관 사진
현 식당에서 270m
월량관
연남동 · 딤섬,중식당
86점 · 96%일치
기본으로 계란국이 나오고요 홍소육(동파육)덮밥은 가격대비 고기 양이 많아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샤오롱바오랑 군만두도 상상하는 그 맛보다 살짝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연남동이 이렇게 친절한 곳 있다고.
홍대엄지군만두 사진
현 식당에서 283m
홍대엄지군만두
홍대 · 만두,군만두
75점 · 91%일치
이디야를 리모델링해서 오픈하셨나봐요. 확실히 군만두가 작긴한데 맛있어요. 만두 자체는 무난하게 나쁘지않은데 아래 크러스트?는 전분끼가 너무 강해서 좀 불호 입안에서 자글거린다해야하나 깨장비빔면은 딱

디이롱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0m
리틀빅토리
81점 · 연남동 · 디저트,까눌레
리틀빅토리 사진 1 리틀빅토리 사진 2
안에서 먹을 수는 없고 포장해 갔는데 다 맛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색다른 맛도 있고 좋았어요. 구움과자를 잘하는 곳.. 까눌레의 식감과 향이 너무 좋고 가나슈 맛이 너무 좋아요 맛있고 선물하기
현 식당에서 97m
서담헌
81점 · 홍대 · 중식,도삭면
서담헌 사진 1 서담헌 사진 2
🍖 목화솜탕수육: 고기실하고 부드러움 안에 공간 깔끔함 회전율 빠름 맛도 한국스타일 가미됨 데이트하기 좋음 연남동 골목에 있는 한국식?중국집 세트로 먹었는데 구성도 좋고
현 식당에서 91m
니꾸킹버거
78점 · 연남동 · 수제버거
니꾸킹버거 사진 1 니꾸킹버거 사진 2
진짜 숨은 수제버거 맛집이에요!!!스리라차버거는 매울줄알았는데 안맵고 진짜 소스가 매력적이고 안에 양파랑 피클 수제패티랑 조합이 좋아요!! 스리라차버거 찐강추드립니당 연남동에서 떠오르는 수제버거 맛
현 식당에서 61m
테이커테이블
78점 · 동교동 · 뇨끼,라자냐
테이커테이블 사진 1 테이커테이블 사진 2
와인과 딱 어울리는 양식집이에요 분위기가 좋아서 기념일에 오기 좋아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점이 좀 아쉬워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방문했을 때도 소개팅하는 분들 많이 보였습
현 식당에서 98m
아뜨뜨
77점 · 연남동 · 솥밥,동파육
아뜨뜨 사진 1 아뜨뜨 사진 2
아뜨뜨 다녀왔습니다. 솥밥 전문이라 메뉴가 전체적으로 건강한 한식 느낌이었습니다. 밥 위에 재료 올라가는 스타일이라 보기에도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딱
현 식당에서 63m
구사
76점 · 동교동 · 이자카야,철판요리
구사 사진 1 구사 사진 2
철판 요리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카이센 한판으로 다양한 보일잉 씨푸드들을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맥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조용히 먹기에도 좋았어요 철판요리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8m
카시
75점 · 연남동 · 이자카야,하이볼
카시 사진 1 카시 사진 2
모츠나베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하이볼 명가로 선정되서 그런지 하이볼이 진짜맛나요! 여기는 하이볼도 맛있고, 저 소바말이거 찐으로 넘 맛있어여ㅠ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 하이볼 여기 하이볼이 진짜 맛있더
현 식당에서 60m
스미비숯불구이
75점 · 홍대 · 숯불구이,일식당
스미비숯불구이 사진 1 스미비숯불구이 사진 2
인기 많더라고요 술과 가벼운 안주로도 먹는 분위기. 저녁식사를 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주변 맛집들에 비해 눈에 띄고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한끼 때우기 좋음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양도 괜찮고
현 식당에서 66m
오이지 연남
74점 · 홍대 · 한식,덮밥
오이지 연남 사진 1 오이지 연남 사진 2
퓨전한식 맛집이라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고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은편 ! 개인적으로 흑임자 크림수제비랑 치즈옥수수전 맛있었어요 😆 명란치즈순두는 강릉치즈순두부를 먹는 것 깉이 맛있었다. 이용시간 제
현 식당에서 60m
연남취향
74점 · 홍대 · 파스타,오므라이스
연남취향 사진 1 연남취향 사진 2
맛있고 양도 적절해요. 가격이 조금 비싸서 아쉽지만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짱 좋구 완전 친절하시고 넘 맛있어요ㅜㅜ 항정살매콤크림파스타 존맛 캐치테이블 웨이팅 필수에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했어요!
현 식당에서 94m
룡룡마라도원
74점 · 홍대 · 마라,마라떡볶이
룡룡마라도원 사진 1 룡룡마라도원 사진 2
평이 갈려서 기대 안 햇는데 맛있었어요! 용구르트는 그냥 쿨피스맛이라 아쉬웟어용 손님꽉차있고 매장에 마라냄새가 엄청남 맛은 자극적이고 엠지들이좋아할맛 감자튀김은 가격대비무난 맛은 괜찮은데 가격에 비
현 식당에서 93m
느루
74점 · 연남동 · 뇨끼,파스타
느루 사진 1 느루 사진 2
식전빵부터 피클까지 다 맛있어요 스테이크 살살 녹아요. 감자스 맛있는데 오일 남겨서 아쉽네요. 따뜻한날에 재방문하고 싶네요. 엘리베이터가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 음식을 먹고나면 잘 올라왔다는 생

디이롱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자연도 소금빵 in
87점 · 홍대 · 소금빵
자연도 소금빵 in 사진 1 자연도 소금빵 in 사진 2
유명한 자연도 소금빵 드디어 먹어봤어요 바로 먹으니까 따끈까진 아녀도 뜨뜻했어요 바삭 짭짤 맛있어요 빵이 버터에 젖어있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버터가 듬뿍 들어가있다 그러면서도 빵 밑면도 확실히 바
현 식당에서 53m
비포블루밍
81점 · 홍대 · 케이크,딸기케이크
비포블루밍 사진 1 비포블루밍 사진 2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나오자마자 5분만에 순삭했어요 ㅠㅠ 계단이라 엘리베이터 없으면 못 올라가요 망고 케이크 맛있어요 잠시 들러서 먹을만한 카페예요. 화장실 더럽고 냄새나요. 케이크는 그냥 그래요
현 식당에서 91m
일쩜오플로어커피
79점 · 연남동 · 디저트,크레이프
일쩜오플로어커피 사진 1 일쩜오플로어커피 사진 2
롤크레이프에 들어간 과일이 맛있고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롤케이크에 진짜 많은과일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종류도 먹어보고싶어서 포장도해왔어요 특이하게 큰 롤 크레이프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97m
카페꼼마
75점 · 홍대 · 카페,북카페
카페꼼마 사진 1 카페꼼마 사진 2
그냥 무난무난한 대형카페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워요.. 음료 가격도 비싼 편 지나가는길에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들어갔어요 매장은 크고 사람은 꽤많았고 음료는 나름 나쁘지않았어요 다음에는 빵도 한번먹어볼
현 식당에서 54m
작당모의
75점 · 연남동 · 디저트,카페
작당모의 사진 1 작당모의 사진 2
어두운 분위기의 카페였고 매번 바뀌는 제철과일을 이용한 메뉴가 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어요 초코타르트가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다. 하지만 2시간 시간 제한이 있어서 2시간이 되자마자 시
현 식당에서 27m
낙랑파라
75점 · 홍대 · 카페,디저트
낙랑파라 사진 1 낙랑파라 사진 2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다음에 다시 오고 싶은 커피숍입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지하랑 2층에도 자리가 있네요 라떼도 고소하고 맛나요 밥먹고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곳인데 원래 주택이였던
현 식당에서 37m
인마이룸
74점 · 홍대 · 카페,딸기케이크
인마이룸 사진 1 인마이룸 사진 2
귤에이드 지인짜 맛있어요! 케이크들도 맛있었어요! 내부가 너무 귀여워용 연남동 인마이룸 다녀왔는데 메뉴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해서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특히 대표 메뉴인 써머라떼는 고소한 라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한땀
74점 · 홍대 · 케익,와인
한땀 사진 1 한땀 사진 2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좋았고 자리간 간격도 넓어서 좋아료 사장님 기여미 사장님이 애교가 많으신것같고 케크가 참 맛나요 인테리어도 분위기있엇어요 그릇서비스?? 셋팅이 신박해요 사장님이 애교덩어리신듯
현 식당에서 60m
도트블랭킷
73점 · 홍대 · 브런치
도트블랭킷 사진 1 도트블랭킷 사진 2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요!! 곁들임으로 나오는 샐러드도 바질페스토랑 잘 어울려요 커피도 고소하고… 또 와서 메뉴 도장깨고 싶어요 예쁘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예요 기대 없이 갔는데 음식이 맛있어서 만
현 식당에서 69m
완포 티숍
73점 · 홍대 · 버블티,밀크티
완포 티숍 사진 1 완포 티숍 사진 2
맛있어요! 다만 생각버다 맛이 연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1층에서 주문 후 건물 2층으로 가면 좌석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습니다! 밀크티 맛있어요! 인절미 어쩌고 토핑 강추 2층에 홀이 있어요 (
현 식당에서 38m
일렉트릭쉽
72점 · 홍대 · 카페,커피
일렉트릭쉽 사진 1 일렉트릭쉽 사진 2
홍대에완전 메인 길거리에위치해서 갓어요 맛은 평범 했어요 ㅋㅋ 분위기가 어둑하면서도 카페 내부에서 연트럴파크가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연남동 오면 갈만한 카페를 찾게 되는데 일
현 식당에서 69m
하우스오브바이닐
72점 · 동교동 · 카페,파블로바
하우스오브바이닐 사진 1 하우스오브바이닐 사진 2
진짜 느좋 카페..누구 데랴가도 다 만족해함 넘 조아요,,신청곡도 가능! 입구가 작아서 잘 안보입니다. 들어가니까 아늑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조용하고 엘피 음악이 좋은 곳입니

블로그 후기

홍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라멘
2위이자카야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홍대 홍대 맛집 검색 홍대
홍대 홍대 대표 음식 홍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