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가고싶은 선리네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2)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Me 평균 별점 4.1 평가 746 팔로워 91
5점 2021년 5월 30일
진짜 숨은 맛집이다. 차타고 몇번을 지나가면서도 여기에 식당이 있을꺼라곤 생각도 못했다.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다. 시간이 멈춰서 그냥 그 공간에서 대화와 음식에 빠져서 여행을 온듯한 느낌마저 든다. 잠시 현실에서 동떨어서 한참을 수다를 떨며 음식을 즐기다보니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 양식이지만 한국 사람들 입에 잘 맞게 보정된 듯한 가정식과 가정식에 어울리는 가벼운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것까지 조화가 너무 좋다. 가볍고, 차분하고, 편하다. 사장님도 너무 좋으심. 마지막에 디저트로 내어주시는 브라우니는 끝까지 만족스러운 식사를 만들어줌. 좋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테이스티베이스 평균 별점 4.1 평가 47 팔로워 3
4점 2022년 6월 27일
음식도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요. 예약으로 운영 되고 있으니 인스타 참고!
조개 강추 합니다!
키워드
저녁식사,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택꽁이 평균 별점 4.0 평가 44 팔로워 13
4점 2022년 5월 6일
이런곳에 식당이 있나? 하며 찾아간 곳. 사장님 한 분이 운영하는 곳인데 인스타로 예약하고 조금 늦은 점심에 배고픈 배를 부여잡고 찾아갔다.
일단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다. 편안하게 대화하며 음식에 집중할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뒤에 일정만 없었더라면 맥주나 와인 한잔 하며 보내면 너무 좋을것 같았다.
조개크림스튜(먹느라 정신없어 사진을 못찍었다🥲)와 라구 카레를 시켰다. 조개크림스튜는 크림 베이스 스튜인데 적절한 간에 시원한 조개맛이 더해져 같이 나온 바게트로 허겁지겁 찍어먹었다.
라구 카레는 시금치와 밥이 함께 나오는데 진하고 묵직한 맛이지만 한식마냥 입에 너무 잘 맞아 역시 폭풍흡입했다. 디저트로 나오는 꾸덕한 브라우니까지 매우 만족.
교통이 편리한건 아니지만 이름 그대로 또 가고싶다. 재방문의사 O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블로그 후기
껀니 7월 14일
바니 7월 12일
나눔슬하 5월 25일
chebong 1월 31일
chebong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