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성수다락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65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9길 20 2층
  • 영업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15
  • 0507-1349-9197
  • 데이트, 식사모임
  • 예쁜, 데이트하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성수다락의 사진
음식 (175)
실내 (15)
실외 (18)
메뉴ㆍ정보 (64)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성수다락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성수다락 방문자 리뷰

4.1
6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5)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6)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8)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1)

4.5
좋음
78%
보통
18%
부족
3%
가격
3.5
만족
32%
보통
60%
불만
8%
응대
4.5
친절함
77%
보통
23%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8데이트 41저녁식사 33식사모임 29기념일 17가족외식 7혼밥 3배달 2차모임 1친구들끼리 1접대 1간식 1회식 1아이동반 1친구와함께 1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1옥상사진촬영공간 1모름 1무료주차 1배달 1포장 1단체석 1거리두기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34깔끔한 31캐주얼한 17숨은맛집 11시끌벅적한 11푸짐한 7서민적인 5조용한 5고급스러운 5이국적/이색적 3격식있는 3경관/야경이좋은 2지역주민이찾는 2가성비좋은 2경관/야경이 좋은 1분위기있는 1친절한 1감성맛집 1로맨틱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먹죽귀 평균 별점 3.9   평가 1612   팔로워 666

3.5점 2025년 12월 17일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성수다락에 다녀왔어요
더보이즈가 다녀간 맛집으로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났는지 매장
안은 외국인 관광객들로 가득해 다소
소란스럽고 혼잡한 분위기였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인 오므라이스와
옥수수 뇨끼 그리고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오므라이스는 나이프로 달걀을 가르면
부드럽게 펼쳐지는 비주얼이 압권이었는데
매콤하게 볶아낸 밥과 부드러운 계란이
어우러져 맛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함께 나온 옥수수 뇨끼는 진한 크림
소스에 옥수수의 달콤함이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무난 한 맛
이었지만 느끼함이 조금 강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은 무난 했는데 가격이
상당히 높은편이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음식 맛과 비주얼은 만족스러웠으나
워낙 유명세가 있는 곳이다 보니
웨이팅이 길고 내부가 너무 정신없어
대화에 집중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여유로운 식사보다는 인증샷을 남기거나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다락 오므라이스, 크림 어니언 감자튀김, 옥수수 뇨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캐주얼한, 예쁜

하지만이님 외 54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ialdial 평균 별점 4.4   평가 145   팔로워 2

5점 6일 전

양식좋아하는 분들과 갔어요!
주말성수라 웨이팅은 1시간정도 했지만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다락 오므라이스, 다락 로제 파스타, 크림 어니언 감자튀김, 찹목살 스테이크

키워드

데이트, 가족외식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1,000원 내외

홍길동님이 좋아합니다.

서월1101 평균 별점 3.7   평가 380   팔로워 3

3점 2025년 8월 8일

외관과 인테리어 부분에서는 다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컨셉을 잘 가지고 간 것 같아서 좋았음! 레몬에이드에 시럽을 부으니 보라빛으로 물드는게 맘에 들었는데 시럽이 조금 모자랐던건지 은은한 보라빛이었던게 조금 아쉬웠음ㅠ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성수에이드_레몬, 트러플 감자튀김, 찹목살 스테이크, 옥수수 뇨끼, 다락에이드_파인애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예쁜

먹고또먹엉 평균 별점 4.7   평가 66   팔로워 0

5점 2025년 9월 21일

맛있게 먹었어요! 피클은 요청하면 주시더라구요ㅎㅎ 차돌박이 오일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다락 오므라이스, 다락 로제 파스타, 차돌박이 들깨오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성수다락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써니눅 사진
현 식당에서 21m
써니눅
성수동 · 와인,에그베네딕트
80점 · 94%일치
급하게 찾아보고 간 곳인데 치즈스틱 넘우 맛있고 다른 음식들도 완내스!! 특히 대파 크림 뇨끼 쥬술랭 점수 55점🪽💚 여기 찐맛집이에요 분위기 완전 이국적이고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리타르단도 사진
현 식당에서 179m
리타르단도
성수 · 칵테일,라자냐
71점 · 93%일치
너무 가게가 어두워서 보이지 않았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지하 1층에 있는데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좀 어렵고 주문할때도 큐알로 해야해서 좀 어렵습니다. 내부는 좀 어둡고 소리가 울리는지 좀 시끄러웠습
호랑이식탁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호랑이식탁
성수 · 파스타,덮밥
64점 · 93%일치
성수 뚝도시장 안에 있어요. 명란파스타 고소하고 맛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파스타랑 덮밥 전부 맛있고 가격대도 착해서 부담없어요~ 성수역의 숨은 맛집입니다! 맛도 가격도 훌륭하고 양도 푸짐해요~
칠칠칠 사진
현 식당에서 319m
칠칠칠
성수 · 파스타,와인바
67점 · 95%일치
기념일이라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돼지 스테이크가 소스도 맛있고, 감자랑 파랑 같이 먹으니 넘넘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할 거예요!! 가게의 전체
핌피 사진
현 식당에서 331m
핌피
성수 · 파스타,문어
87점 · 95%일치
크리스마스에 예약가능한 식당 찾다가 방문했는데 예약이 수월해서 좋았고 음식도 맛났어요 근처에 구경할 거나 할만한 게 많아서 방문하기 좋습니당 문어 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했던 곳이에요. 매장 분
세밀 사진
현 식당에서 334m
세밀
성수 · 뇨끼,양식
72점 · 95%일치
성수 스파이시 파스타 맛있어요 피자도 맛있고요 인테리어는 생각보단 별로인거 같긴해요 맛있고 양이 많아요 양이 많으니 비싸단 생각도 덜 들어요 근데 음식에 들어가는 생크림을 줄이면 더 맛있을 것 같아

성수다락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6m
라무라
85점 · 성수 · 라멘,닭
라무라 사진 1 라무라 사진 2
라멘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메뉴가 이름이랑 비주얼이 넘 재밌네요. 맛도 훌륭합니다 다른 라멘집보다 깊은 맛이나용 항상 웨이팅 있는것같아요!!ㅠㅠ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적 병아리 라멘으로 주문
현 식당에서 21m
써니눅
80점 · 성수동 · 와인,에그베네딕트
써니눅 사진 1 써니눅 사진 2
급하게 찾아보고 간 곳인데 치즈스틱 넘우 맛있고 다른 음식들도 완내스!! 특히 대파 크림 뇨끼 쥬술랭 점수 55점🪽💚 여기 찐맛집이에요 분위기 완전 이국적이고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4m
노이
79점 · 성수 · 쌀국수,나시고랭
노이 사진 1 노이 사진 2
양 많구 맛있어용! 조용해서 얘기 나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당 어엄청 맛이 특별한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퀄리티가 높고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왕친절🥹
현 식당에서 36m
금금
78점 · 성수 · 퓨전한식
금금 사진 1 금금 사진 2
들기름 국수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국밥은 개인적으로 평범한것 같아요 리뷰 서비스로 받은 수육 고기가 비계만 있어서 기분이 별로였어요... 보리된장국수 마제소바와 비슷해요. 독특하니 맛있어요 또
현 식당에서 29m
타논55
76점 · 성수 · 태국음식,쌀국수
타논55 사진 1 타논55 사진 2
분위기 좋고 태국분들이 만들어주셔서 로컬맛이 듬뿍 나는 곳 성수동 푸짐한 쌀국수집입니당 양 많고 가성비 좋아요 점심추천! 성수동에서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타논55 성수본점은 퀄리티 좋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우콘카레
75점 · 성수 · 카레,일본식카레
우콘카레 사진 1 우콘카레 사진 2
성수동 카페거리 오래된 카레맛집입니당 늘 사람 많고 맛있어요!! 커리 맵기조절 가능하고 맛있어요. 리필도 가능해서 좋아요 회사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듯했고 계란후라이카레는 8
현 식당에서 43m
우동키노야
74점 · 성수 · 우동,붓카케우동
우동키노야 사진 1 우동키노야 사진 2
새로 생겨서 와봤어요 면은 쫄깃하고 맛있어요. 마제소바 시켰는데 내용물이 다른곳애 비해 푸짐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성수동 카페거리 골목에 자리하고 있는 일본식 자가제면 우동 전문 식당인 우동 키노야
현 식당에서 96m
마초스테이크
73점 · 성수 · 스테이크,립아이스테이크
마초스테이크 사진 1 마초스테이크 사진 2
전반적으로 짜요 기대없이 한번쯤은 와볼만 한 것 같아요 직원분이 추천해주는걸로 먹어봤어요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크게 특별함이 없었고 많이 시끄럽고 연기가 자욱해서 금방 먹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72점 · 성수동 · 포케,샐러드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1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2
다이어트 할때 자주 가는곳이에요.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건간한 한끼, 푸짐하면서도 맛있게 먹기 좋아요! 낫또가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정말 맛있는 포케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맛있게 먹을
현 식당에서 68m
문문문
70점 · 성수 · 한식,육회비빔밥
문문문 사진 1 문문문 사진 2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점심에는 막걸리가 무제한 공짜랍니다~ 비빔밥 베이스는 비슷하고 토핑만 달라지는 느낌 날이 더워서 육회말고 미나리두부 먹었는데 삼삼하니 장을 잘 첨가해서 먹는 걸 추천 두부
현 식당에서 40m
청담동샤브
70점 · 성수 · 샤브샤브,1인샤브
청담동샤브 사진 1 청담동샤브 사진 2
스키야기 맛있어요 죽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야채도 신선해요!! 내부가 은근 좁은 편 마주보는 2인석은 한상차림식 1인 샤브라 마주본 일행이랑 거리가 멀어서 대화가 좀 불편함 냄비가 얕아서 육수가 금
현 식당에서 70m
기후
69점 · 성수동 · 오마카세,일식당
기후 사진 1 기후 사진 2
남자친구와 1주년을 맞아 기념할 겸 성수동 오마카세 기후를 예약 후 방문했어요:) 눈에 띄는 멋진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데 내부는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하고 고급진 분위기에요~ 기후변화에 따라 몸에

성수다락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3m
카페씨떼
76점 · 성수 · 카페
카페씨떼 사진 1 카페씨떼 사진 2
커피 맛있음 ! 산미있는 원두가 참 맛있고 퀸아망 잘함 카페가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친구랑 커피 한잔 하러 갔는데 좋아서 또 방문 예정잉예요 공간이 커서 사람 많을 때도 자리 꽤 있어요 야외 좌석
현 식당에서 135m
어썸스윗
74점 · 성수 · 케이크,젤리
어썸스윗 사진 1 어썸스윗 사진 2
기념일에 주문하면 좋은 케이크예요. 모양이 예쁜데 생각보다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케이크가게이긴 한데 카페 드링크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케이크 너무너무 이뻐요!! 요즘 케익값 비싼데 가격도 저
현 식당에서 177m
플로렌틴
72점 · 성수 · 카페,두쫀쿠
플로렌틴 사진 1 플로렌틴 사진 2
발로나초코 젤라또 먹었는데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는데도..ㅠㅠ 그리고 많이 비싸기도합니다 성수연방 안에 있는 디저트맛집입니당! 넘 이쁘고 디저트 짱맛이요♡ 천상가옥가는 길에 보여서 들어가봤는데 젤
현 식당에서 179m
리타르단도
71점 · 성수 · 칵테일,라자냐
리타르단도 사진 1 리타르단도 사진 2
너무 가게가 어두워서 보이지 않았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지하 1층에 있는데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좀 어렵고 주문할때도 큐알로 해야해서 좀 어렵습니다. 내부는 좀 어둡고 소리가 울리는지 좀 시끄러웠습
현 식당에서 107m
토로토로
70점 · 성수 · 디저트,말차
토로토로 사진 1 토로토로 사진 2
디저트는 맛있어 보이는데 음료만 시킨다면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지하가 너무 어두워서 오래 있을 수가 없는 분위기. 어떻게 보면 아늑한데... 저는 눈이 침침해져서 금방 나왔습니다. 재방문의사 없
현 식당에서 53m
아이오쓰리
69점 · 성수동 · 카페,디저트
아이오쓰리 사진 1 아이오쓰리 사진 2
핫도그 시켰는데 넘 실망이네요 핫도그빵에 소시지,소스 ,피클 집에서 간단히 만든것 같이 나와서 다시는 이 가격에 사먹지 않을것 같네요 성수 대관.팬모임 장소로 유명해요. 분위기 깔끔하고 케이크맛있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월스트릿휘낭시에
69점 · 성수 · 디저트,휘낭시에
월스트릿휘낭시에 사진 1 월스트릿휘낭시에 사진 2
얼먹하는 휘낭시에는 처음인디 색다르고 반죽이 엄청 쫀쫀해요 두바이 관련 디저트가 많아서 좋고 피스타치오맛이 약해서 아쉬움 분위기 좋아요 휘낭시에 넘 맛있었네여 친구랑 갔는데 좋음
현 식당에서 132m
글리터
68점 · 성수 · 디저트,카페
글리터 사진 1 글리터 사진 2
진짜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여자들이 특히 좋아할거같아요 메뉴도 맛있는데 조금 비싸요ㅠㅠㅠㅠㅠ 내부 매우 협소해요 테이브도 4개라 웨이팅 심합니다 하지만 디저트는 귀엽긴한데 웨이팅때문에 반감되네
현 식당에서 177m
레이지 요거트
67점 · 성수 · 요거트,카페
레이지 요거트 사진 1 레이지 요거트 사진 2
상큼하고 맛있고 야외 테이블에에서 먹기 딱 좋아요!! 혼자오기도 딱 그릭요거트 종류도 다양하고 토핑도 원하는대로 구성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있고 매장도 깔끔해서 성수 근처가실때 방문하시기
현 식당에서 141m
파벤
65점 · 성수 · 카페,커피
파벤 사진 1 파벤 사진 2
크로와상 진짜 맛있고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성수카페로 추천이요! 인테리어 소품이 예쁜게 많고 음료도 맛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 찾기 힘들었어요 앞뒤옆으로 외국인 팬들이 반 이상이더라구요
현 식당에서 43m
4CAi
64점 · 성수 · 카페,아사이볼
4CAi 사진 1 4CAi 사진 2
맛은 있는데 비싸유,, 사진은 녹아서 그런 거라 첨에 받으면 저 비주얼 아닙니다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볼! 다이어트 식단에 굉장히 좋아요 단점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거?^^.. 깔끔하고 건강한 디
현 식당에서 79m
카페소림
63점 · 성수 · 카페,북카페
카페소림 사진 1
점심먹고 지나다가 들렸는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좋네요. 라떼도 고소하고 맛나요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