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경양카츠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10)
무난해요
(4)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estee 평균 별점 4.4 평가 74 팔로워 1
5점 7월 25일
카츠 하나를 시키더라도 국수,밥,각종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와 좋았고 카츠도 너무 맛있었어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푸짐한, 깔끔한
서월1101 평균 별점 3.7 평가 265 팔로워 3
4.5점 6월 6일
간만에 찐 옛날스타일인 경양식 돈까스 집을 찾았달까! 세트로 같이 나오는 미니 잔치국수도 마음에 쏙 들었고 리필이 계속 가능한 점도 아주 나이스 👍🏻 돈까스도 생각보다 푸짐한 양이었고 밥 또한 리필이 가능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음!! 매콤 크림 파스타는 준수했으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서 엄청 인상적이지는 않았음!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다코미식가 BigLove 평균 별점 4.1 평가 148 팔로워 57
4점 2019년 12월 11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추운날씨에도 웨이팅이 앞에 두세팀 있었구요. 매장이 생각보다 협소해서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다들 포기 안하고 오래 기다려서 들어가시더라구요?
수육카츠의 경우 이 식당 시그니처 메뉴인듯 한데 2만 5천원이라는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한번정도는 먹어볼 독특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나로는 명이나물과 김치 종류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고 일식과 한식의 조합, 퓨전 요리 느낌이 났습니다.
안심카츠는 일반 돈가스 느낌인데 이것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을 실천하고 있었어요. 이 메뉴 역시 싸다고는 할수 없지만 족발카츠나 수육카츠에 비해서 싸기 때문에 가격때문에 고민이라면 이 메뉴들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육카츠는 두번 먹을만큼은 아니지만 한번정도? 특이한 메뉴 도전해보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 찾는
블로그 후기
잇츠브라운 4일 전
지구인 쓰리 9월 7일
행복한 수호맨 9월 7일
감귤S2 9월 5일
애갱 7월 15일
연남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