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헤비로테이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0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신로19길 22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2:30 - 19:00
  • 010-2824-7508
  • 혼카페, 데이트
  • 예쁜, 아늑한, 저녁식사, 반려동물동반,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비로테이트의 사진
음식 (14)
실내 (11)
실외 (1)
메뉴ㆍ정보 (9)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헤비로테이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비로테이트 방문자 리뷰

4.5
1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0%
보통
2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8
친절함
90%
보통
10%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카페 7데이트 6차모임 4간식 4기념일 1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1애완동물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5숨은맛집 5조용한 4지역주민이찾는 4깔끔한 3캐주얼한 3시끌벅적한 2지역주민이 찾는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molb 평균 별점 4.5   평가 64   팔로워 1

5점 5월 15일

몇번째 재방문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헤비라떼가 제일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자체도 맛있어서 좋습니당
내부도 예쁘고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헤비라떼, 리체라떼, 라떼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팅슈엔 평균 별점 4.2   평가 192   팔로워 0

4.5점 3월 10일

레체크레모사 시켰는데 크림이 너무맛있네요 장소가 좀 협소하긴해도 분위기도 좋았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레체크레모사

키워드

간식

jjjjj2 평균 별점 3.7   평가 208   팔로워 2

5점 2024년 9월 21일

분위기가 미쳤어요
선곡도 미쳤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십니다
커알못이라 초코라떼 먹었는데
맛은 똑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다시 갈거에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초코라떼

키워드

저녁식사, 혼카페, 조용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이공 평균 별점 4.3   평가 405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4일

도림동의 사랑방같은 헤비로테이트. 커피도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비 오는 날에도 산뜻하게 잘 마시고 갑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에스프레소 라떼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간식, 숨은맛집,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비로테이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이스트우드 사진
현 식당에서 169m
이스트우드 도림점
영등포 · 디저트,에그타르트
78점 · 96%일치
두바이에그타르트 맛있어요 프리미엄보다는 그냥 두바이에그타르트가 더 괜찮아요! 도림동 젊은 친구들은 여기에 다 모이는듯 합니다. 맛있어요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곳. 가게는 작지만 예쁘게 잘 꾸며져있다
카페 니트 사진
현 식당에서 209m
카페 니트
영등포 · 베이커리,소금빵
65점 · 97%일치
저렴하지만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은 카페입니다. 근처면 와보세요 초록초록한 식물이 많아서 분위기가 아늑해요! 자리도 아늑하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세요~!
시즈널리티 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233m
시즈널리티 베이커리
영등포 · 베이커리,소금빵
64점 · 96%일치
마늘 소금빵이 맛있습니다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동네에 맛집이있어 좋네요
더웨이위드유 사진
현 식당에서 259m
더웨이위드유
신도림 · 커피,카페
67점 · 99%일치
직접 로스팅을 해서 커피가 맛있어요 오트라떼는 오트맛만 나서 비추 그냥 카페라떼는 꼬숩고 맛남 쿠키도 직접 구워서 맛있어요 원두 로스팅한 것도 팔아서 좋아요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무교지만
메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64m
메가커피 도림점
신도림 · 카페,초코프라페
44점 · 97%일치
자주 애용하는 곳이에요 음료 양도 많고 빨리 나오고 좋아요 수박주스가 아래쪽에 초록색 시럽까지 넣어줘서 뭔가 기여워요
뚜레쥬르 사진
현 식당에서 272m
뚜레쥬르 영등포도림점
신도림 · 베이커리
51점 · 93%일치
깔끔한 매장. 가격도 저렴한느낌? 좌석있어서 얘기나누기 좋구요. 커피도 빨리 나오는 편. 매장은 넓지 않지만 빵 종류도 많고 테이블이 있어서 좋아요

헤비로테이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0m
도림186
75점 · 신도림 · 짜장면,중식당
도림186 사진 1 도림186 사진 2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 장난아니예요. 맛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재방문할거예요 항상 웨이팅 있는 중국집 탕수육은 이 골목에서 제일 맛있음 다른 메뉴는 특별히 맛있는진 모르겠음 짬뽕은 림차이나가
현 식당에서 292m
도림회관
70점 · 영등포 · 고깃집,우렁쌈밥
도림회관 사진 1 도림회관 사진 2
영등포 도림동 골목에 있는 동네 고깃집이에요. 주차: 식당 앞 도로나 인도에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점심 특선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돼지갈비+된장찌개+공기밥 9,900원, 우렁 제육쌈밥
현 식당에서 261m
교우초밥1591
70점 · 신도림 · 스시
교우초밥1591 사진 1 교우초밥1591 사진 2
가성비 좋은 초밥집인 것 같습니다. 고급스럽진 않은데 초밥 구성이랑 맛, 전체 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요. 2인이상 주문 가능한 런치 정식을 주문하니 미소국, 샐러드, 우동, 초밥 10피스, 사시미
현 식당에서 261m
영신반점
68점 · 영등포 · 짜장면,중국집
영신반점 사진 1 영신반점 사진 2
영등포 근본있는 짜장면집입니다. 간짜장은 첫맛에는 놀랐지만 점점 물려서 3점입니다. 양은 곱빼기 시켰는데 안시켜도 될정도로 많았어여 가게도 깔끔하고 친절하신데, 우육탕 맛은 아쉽다 짜장 짬뽕 면에
현 식당에서 222m
신풍양꼬치
68점 · 신도림 · 양꼬치
신풍양꼬치 사진 1 신풍양꼬치 사진 2
맛있는데 동네 맛집임 영업시간도 등꾹날쑥인편 양꼬치 맛있긴함 양꼬치만 시켜도 건두부랑 만두 서비스로 나옴! 맛있음! 아쉬운 점은 환기가 잘 안됨 ㅜ 그냥 검색하다 나와서 갔는데 맛집이었나봐요. 손님
현 식당에서 295m
저팔계콧구멍막창구이
67점 · 신길동 · 막창,막창구이
저팔계콧구멍막창구이 사진 1 저팔계콧구멍막창구이 사진 2
막창먹고싶었는데 구워먹기는 귀찮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진짜 맛집입니다 자주갔었는데 이사가서 잘못갔네요 간만에 가서 먹어도 맛나네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지인한테 소개받고 찿아갔는데
현 식당에서 252m
성문식당
66점 · 신도림 · 갈치조림,우거지갈비탕
성문식당 사진 1 성문식당 사진 2
가격 저렴한데 푸짐하고 맛도좋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생선구이가 기본찬으로 나와요 정말 푸짐합니다 도림동에 있는 성문식당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오픈을 한 후부터 인기가
현 식당에서 220m
소담골샤브칼국수
64점 · 영등포 · 샤브샤브,소고기샤브
소담골샤브칼국수 사진 1 소담골샤브칼국수 사진 2
항상 친절하심 맛은 딱 평균적인 맛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가장 맛있는 듯 사람수에 맞게 주문하면 칼국수 사리 무한리필 미나리 버섯 고기 들어 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볶음밥이 한번에 나와요ㅎ 가성비
현 식당에서 227m
한마음정육식당
62점 · 영등포 · 고깃집,삼겹살
한마음정육식당 사진 1 한마음정육식당 사진 2
주로 점심에 육개장 먹으러 갑니다 밥이 맛있어요 김치찌개는 너무 달아서 비추 주차는 가게 앞에 대면 됩니다
현 식당에서 270m
일심해장국
61점 · 영등포 · 해장국,선지해장국
일심해장국 사진 1 일심해장국 사진 2
맛은 보통이지만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고 반찬은 깍두기 김치이고 간단히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가성비가 아주좋아요 한끼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택시기사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김치
현 식당에서 297m
일미횟집
60점 · 신길동 · 횟집,대구탕
일미횟집 사진 1 일미횟집 사진 2
동네에서 유명한 횟집. 가격에 비해 회가 많이 나오며 꽤 두툼함. 매운탕도 맛있어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옴.
현 식당에서 65m
마장동 오복황귀닭곰탕백반
60점 · 영등포 · 닭곰탕,백반
마장동 오복황귀닭곰탕백반 사진 1 마장동 오복황귀닭곰탕백반 사진 2
국물깔끔하고 맛있네요 술해장에 이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찐맛집잇니다 우리식구 다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사식당인데 허름하지만 정말맛나요 근데 양이 쫌 줄었어요 ㅋ

헤비로테이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9m
이스트우드
78점 · 영등포 · 디저트,에그타르트
이스트우드 사진 1 이스트우드 사진 2
두바이에그타르트 맛있어요 프리미엄보다는 그냥 두바이에그타르트가 더 괜찮아요! 도림동 젊은 친구들은 여기에 다 모이는듯 합니다. 맛있어요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곳. 가게는 작지만 예쁘게 잘 꾸며져있다
현 식당에서 561m
신성다방
68점 · 문래 · 카페,다방
신성다방 사진 1 신성다방 사진 2
피크타임 때는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기다려야 해요! 귤레차 시켰는데 향이 강하지 않아 다음번에는 다른 거 마실 것 같아요 가격 좋고, 분위기랑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여자화장실은 반층 위, 남자화
현 식당에서 259m
더웨이위드유
67점 · 신도림 · 커피,카페
더웨이위드유 사진 1 더웨이위드유 사진 2
직접 로스팅을 해서 커피가 맛있어요 오트라떼는 오트맛만 나서 비추 그냥 카페라떼는 꼬숩고 맛남 쿠키도 직접 구워서 맛있어요 원두 로스팅한 것도 팔아서 좋아요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무교지만
현 식당에서 280m
카페 오봄
67점 · 신길동 · 카페,크림라떼
카페 오봄 사진 1 카페 오봄 사진 2
매번 신도림쪽에만 가다가 도림쪽에 처음 일보러 갔다가 들린 카페오봄 시그니처인 오봄크림라떼 주문하고 무화과파운드케잌 맛있어보여서 포장. 2층에 위치해있어서 바깥이 보이지만 골목내에 위치해 있어 경관
현 식당에서 209m
카페 니트
65점 · 영등포 · 베이커리,소금빵
카페 니트 사진 1 카페 니트 사진 2
저렴하지만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은 카페입니다. 근처면 와보세요 초록초록한 식물이 많아서 분위기가 아늑해요! 자리도 아늑하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331m
게이트커피
64점 · 신도림 · 카페,coffee
게이트커피 사진 1 게이트커피 사진 2
노트북이나 책 읽기 좋은 조용한 카페에요! 스콘도 따끈하게 데워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고 책도 잘 읽다 가요~ 동네 카페~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조금은 어두운 느낌의 카페. 개인 사생활을 지켜주는
현 식당에서 233m
시즈널리티 베이커리
64점 · 영등포 · 베이커리,소금빵
시즈널리티 베이커리 사진 1 시즈널리티 베이커리 사진 2
마늘 소금빵이 맛있습니다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동네에 맛집이있어 좋네요
현 식당에서 318m
무의미
62점 · 영등포 · 휘낭시에,카페
무의미 사진 1 무의미 사진 2
케이크 종류별로 먹어본 거 같은데 진짜 ㄷㅏ 맛있고 커피도 가성비 좋아요 카페외관부터 눈에 띄어서 들어간 곳인데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고 음료 양이 적은 편인데 맛은 있었어요! 깔끔하고 편한 느낌이라
현 식당에서 285m
로펠로세라
61점 · 신길동 · 카페,디저트
로펠로세라 사진 1 로펠로세라 사진 2
사람 행복하게 만드는 맛과 비주얼의 무스케이크였어요. 3개(흑심, 캔디, 장미) 예약했는데 다 맛있게 먹어서 더 예약할 걸 아쉬웠어요 무스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이쁘고 맛있고 혼자 다 함 홍대쪽에
현 식당에서 547m
문래 렁
59점 · 문래 · 카페,커피
문래 렁 사진 1
다양한 원두가 있다고 해서 기대감을 갖고 방문했으나, 생각보다 커피에 대한 설명이나 추천을 들을수없어 아쉬웠습니다 인테리어는 이뻐요
현 식당에서 504m
하이빙수
58점 · 영등포구 · 빙수,요거트아이스크림
하이빙수 사진 1 하이빙수 사진 2
배달로 먹었는데 빙수 맛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달달하고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283m
이디야커피
52점 · 신도림 · 커피,블렌딩티
이디야커피 사진 1 이디야커피 사진 2
이디야 딸기라떼 처음 먹어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네요. 딸기시럽 많이안써서 좋아요 공부하기 좋았어요. 감귤레몬시켰는데 심심했고 위에 칩이 좀..아무거나 넣은느낌이네요 ㅎ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

블로그 후기

영등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순대국밥
3위쌀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영등포 영등포 맛집 검색 영등포
영등포 영등포 대표 음식 영등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