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금석궁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0)
괜찮아요
(0)
무난해요
(1)
아쉬워요
(1)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미농뷘 평균 별점 4.3 평가 387 팔로워 54
5점 2020년 12월 28일
목동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중식당이예요.
오랜 역사와 함께 이 구역의 터줏대감 같은 그런 식당인만큼 단골이 상당한 맛집이예요.
가족이 운영하는 곳으로서 실내 인테리어는 다소 연식이 있지만 내부에 화장실도 갖추고 있어요.
이 근방에서는 유일하게 주문 즉시 수타면을 직접 뽑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면발을 먹을때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배달은 원래도 하지 않고 포장은 가능한 곳인데 요즘 시기가 이래서인지 포장주문이 상당하더라구요.
이 곳은 원래 볶음밥이 마치 인천 용화반점과 같이 불맛이 나는게 특징인데요. 이번에는 삼선 우동이랑 짜장면 그리고 이 집의 시그니처인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삼선 우동은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부드러워서 눈 깜짝 할 새 먹어버렸구요. 자장면은 기본에 충실합니다.
탕수육은 버무려서 나오는데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매우 좋으니 꼭 시켜먹어보세요.
이 집은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근처 법원, 직장인들 그리고 멀리서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으니 웨이팅이 걸릴 수 도 있어요. 그리고 주차는 가게앞에 한대만 가능하니 웬만하면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회식,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맥긴마르코조나탄 평균 별점 4.5 평가 333 팔로워 23
5점 2022년 3월 25일
목동 내에서 유명한 중식 노포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고 뭐든지 시켜도 만족하실겁니다. 특히 탕 서비스도 인상적이였습니다.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서민적인
cloud9 평균 별점 3.7 평가 113 팔로워 6
2점 2023년 1월 28일
아주 오래된 중국집 답게 소박한 식당.
수타라 면으로 면 굵기가 소면~칼국수까지 제각각이다보니 익은 정도도 다 다르고... 큰 매력은 못 느끼겠어요.
짜장은 옛날짜장 스타일로 좀 기름지고 맛은 평범해요.
짬뽕은 홍합. 오징어가 생물인지 야들거려요, 많이 맵지 않은 국물로 저는 딱 좋았지만 칼칼함을 원하는 분은 다소 밋밋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은 불맛이 매우매우 강해서 "불맛"만 나는 밥이라 저는 그닥이네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름 실한 고기에 폭신한 튀김옷입니다. 가성비는 괜찮으나, 요즘 실한 탕수육 맛집이 워낙 많아서..
가성비는 나쁘지 않음.
재방문은 글세...ㅈ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가족외식, 서민적인, 주차불가
블로그 후기
걷는아빠 7월 2일
정원지기 6월 30일
굴러라애기곰 6월 22일
뚠뚠 6월 14일
Hund 6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