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덕수정 대표 사진
    덕수정 대표 사진

    덕수정

    4.6 (17명의 평가) 84

    덕수정의 사진
    음식 (40)
    실내 (7)
    실외 (5)
    메뉴ㆍ정보 (19)

    덕수정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17건의 방문자 평가

    4.6점

    4.9 가격4.7 응대4.1

    • 방문목적 점심식사(16) 저녁식사(10) 식사모임(4) 회식(4) 데이트(4)…더보기 가족외식(3) 혼밥(2) 접대(1) 술모임(1) 아이동반(1) 실버푸드(1) 아침식사(1)
    • 분위기 서민적인(13) 시끌벅적한(8) 지역주민이찾는(7) 캐주얼한(7) 푸짐한(6)…더보기 숨은맛집(5) 가성비좋은(5) 지역주민이 찾는(1)
    • 편의시설 주차불가(4) 개별룸(1)
    • 매우만족(10)

    • 만족(7)

    • 보통(0)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야나두 평균 별점 3.6   평가 401   팔로워 5

    5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정동극장 바로 옆에 있는 덕수정입니다
    오징어볶음 + 부대찌개를 주문하려고했는데
    저녁시간에 방문하니 부대찌개를 2인분 이상일때만 주문 가능하다고해서 아쉬웠어요
    오징어 볶음은 색만보면 아주 매울것 같은데 매운맛이 전혀없습니다 오징어가 통통하니 맛있어요

    오징어볶음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2023년 10월 22일

    기미죵이 평균 별점 4.8   평가 31   팔로워 0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11시 오픈,늦게 가면 줄서야하는 맛집!
    양도 푸짐하고 밑반찬도 그날그날 하시는거 같아요 짱맛있어요!!
    오징어는 엄청 큼직해서 낙지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부대찌개 오징어볶음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4일 전

    다코미식가 마루엄마 평균 별점 4.2   평가 94   팔로워 23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덕수궁 관람 후 걷던 중 줄이 길게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 후기가 대부분 맛은 있는데 불친절하다.. 몸소 느끼고 왔습니다 정말이더라구요...하하 우선 점심시간만인지는 모르겠는데 혼자 오신 손님은 받지 않으시구요 일하시는분들은 많이 힘드신지 얼굴에 짜증이 묻어있더군요.. ㅠ 음식은 맛있어요 여기 시그니쳐 메뉴 오징어볶음은 오징어가 탱글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있구요 양도 많아요 순두부찌개도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어요 근데 다시 재방문할거 같지는 않아요 특별하게 와 맛있다라는 인상은 못받았거든요 저는 주변에 다른 맛집을 갈거 같아요

    오징어볶음 순두부찌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주차불가
    2023년 6월 13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