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솔솥 성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32명의 평가) 6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4 솔솥 성수점
  • 브레이크 타임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1:00
  • 010-2046-1130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캐주얼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콜키지무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솔솥의 사진
음식 (80)
실내 (6)
실외 (14)
메뉴ㆍ정보 (34)
주차 (1)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솔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솔솥 방문자 리뷰

4.3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2)

  • 4

    만족해요

    (19)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6
만족
34%
보통
63%
불만
3%
응대
4.2
친절함
59%
보통
4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4저녁식사 21데이트 17식사모임 14가족외식 3혼밥 1기념일 1접대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3주차불가 1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1무선 인터넷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3캐주얼한 12숨은맛집 6서민적인 4조용한 4지역주민이찾는 3푸짐한 3이국적/이색적 3격식있는 3예쁜 2고급스러운 2가성비좋은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으은진 평균 별점 4.3   평가 86   팔로워 1

4점 2025년 10월 23일

음식은 맛있게 먹었는데
홀에서 보이는데 직원이 주방 선반에 다리 올리고 앉아 있는건 조금 좋아 보이지 않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솥밥, 민물장어솥밥

키워드

데이트, 서민적인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니얌 평균 별점 4.6   평가 161   팔로워 1

5점 2024년 12월 29일

성수쪽에 올 일이 있어서 방문했고
다른 지점에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버터풍미도 좋고 와사비랑 소스 조합 너무 맛있어요!
다 먹고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솥에 있는 누룽지만으로 부족한 사람은 더 넣어먹을 수 있게 테이블에 누룽지가 구비되어 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깔끔한, 무료주차, 무선 인터넷,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lillo 평균 별점 4.4   평가 34   팔로워 0

4점 2023년 3월 14일

지점도 많고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맛이 있긴한데 생각만큼은 아니었어요.. 전복 솥밥은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누룽지는 지금 방식보다 돌솥에 긁어 나오는 밥으로 끓이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후식으로 요구르트도 주시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어 솥밥, 전복 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DASIT님이 좋아합니다.

아이시즈 평균 별점 4.6   평가 451   팔로워 2

5점 2023년 4월 4일

테이블링으로 미리 원격줄서기를 해서 다녀왔어요. 음식 엄청 깔끔하고 맛있고 생각보다 푸짐해요! 다 먹고 누룽지를 솥에 넣고 먹어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솥밥, 도미 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기념일, 격식있는, 조용한, 깔끔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솔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담솥 사진
현 식당에서 64m
담솥 성수점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80점 · 98%일치
메뉴가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직원이 친절합니다. 성수동 솥밥집이에용 매운가지랑 닭튀김솥밥 먹었는데 매운가지는 조금.. 제 입맛에 짠 감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닭튀김 먹었는데 바삭하니
고우 사진
현 식당에서 412m
고우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77점 · 98%일치
가격은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양도 은근 많고 무엇보다 적당한 간이 되어있고 고기도 많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이쁜 솥밥집! 친절하고 특색있는 메뉴가 인상적이다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는데
정이담 사진
현 식당에서 991m
정이담
서울숲 · 한식,한식당
65점 · 89%일치
다양한 한식이 있는 정이담 다녀왔어요 LA갈비하고 떡갈비 먹었어요 너무 맛있는 메뉴 였어요 장소도 넓고 모임이나 단체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숲갔다가 근처 음식점 찾아 들어간곳 매콤한 비냉
쵸리상경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쵸리상경
서울숲 · 솥밥,스테이크솥밥
77점 · 98%일치
예약: 웨이팅이 점심이라 그런가 평일인데 조금 있었어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예약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미리 하고 가시는 걸 추천 연어 솥밥: 잘 구워져서 같이 주시는 김이랑 먹는 게
솔솥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솔솥 건대스타시티점
건대스타시티 · 솥밥,한식
54점 · 99%일치
갈치순살솥밥 주문했다. 모든 생선이 그렇지만 특히 갈치는 신선해야 맛있는데 솔직히 그렇게 신선한 갈치는 아니었던 것 같다. 애초에 별 기대를 안 하고 주문했어서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지만, 가격대에
솥밥신 사진
현 식당에서 2.1km
솥밥신
갤러리아 · 솥밥,푸드코트
69점 · 95%일치
솥밥집인데 솥밥 뿐만 아니라 메밀 냉면+불고기 세트도 가성비 좋네요 주문받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잘먹었어요^^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구르메494 내에 있는 솥밥집입니다 푸드코트에 여러 식

솔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m
핌피
87점 · 성수 · 파스타,문어
핌피 사진 1 핌피 사진 2
크리스마스에 예약가능한 식당 찾다가 방문했는데 예약이 수월해서 좋았고 음식도 맛났어요 근처에 구경할 거나 할만한 게 많아서 방문하기 좋습니당 문어 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했던 곳이에요. 매장 분
현 식당에서 98m
텐바
81점 · 성수 · 이자카야,사시미
텐바 사진 1 텐바 사진 2
음식이 여전히 맛나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시 추천 ! 텐바 추천받아서 왔는데,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뻐요 고급다이닝에 온듯한 비주얼에 그렇지 않은 저
현 식당에서 91m
소문난 성수 감자탕
81점 · 성수 · 감자탕,수제비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1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2
성수에서 유일하게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해요 성수오면 주기적으로 가는 감자탕집이에요! 본관 별관이 있어 웨이팅은 금방 줄어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수제비
현 식당에서 64m
담솥
80점 ·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직원이 친절합니다. 성수동 솥밥집이에용 매운가지랑 닭튀김솥밥 먹었는데 매운가지는 조금.. 제 입맛에 짠 감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닭튀김 먹었는데 바삭하니
현 식당에서 51m
까망
79점 · 성수 · 파스타,양식
까망 사진 1 까망 사진 2
성수 맛집 찾아보다 평이 좋아서 방문했어요. 봉골레 파스타는 해감이 잘 되었고 깔끔했고, 치킨 필라프가 넘 맛있었어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식당입니다. 오픈된 공간이었는데도 전반적으로 아늑
현 식당에서 91m
소프트바
78점 · 성수 · 디저트,두쫀쿠
소프트바 사진 1 소프트바 사진 2
앉아서 먹을수 있어요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먹기좋아요 사람은 별로 없어요 테이크 아웃만 되고 제대로된 테이블도 없지만 사람 바글바글 호지차 아이스크림 먹어봤는데 텁텁해요 여름에 먹으면 갈증날거같아요
현 식당에서 77m
미키스시
77점 · 성수 · 스시,벤또
미키스시 사진 1 미키스시 사진 2
• 맛: ★★★★★ • 서비스: ★★★★★ • 분위기: ★★★★★ 요즘 성수동에서 워낙 핫한 스시집이라 미리 네이버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등세트랑 후토마끼 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93m
포유
77점 ·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포유 사진 1 포유 사진 2
쌀국수가 특이하게 나오는데 맛있고 깔끔란 편입니다.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서 더 좋았어요! 쌀국수, 볶음밥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비추합니다. 생고기를 넣어서 육수는 베스
현 식당에서 78m
노스
77점 · 성수 · 퓨전한식,치즈감자
노스 사진 1 노스 사진 2
데이트겸 점심식사하러 간곳. 일조으이 퓨전음식같음. 가지덮밥이 맛있음. 시그니처인 감자채전은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하지만 맛남 사람이 정말 많은 곳이라 예약은 거의 필수인 느낌이었어요 시간 맞춰서 가
현 식당에서 30m
키키노히호
77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키키노히호 사진 1 키키노히호 사진 2
웨이팅있는 곳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나 실내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비오는날이나 추운날은 힘들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 애견인들은 좋아하는곳이고 강아지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싫어할듯 맛있고 다
현 식당에서 64m
태양곱창
77점 · 성수 · 곱창전골
태양곱창 사진 1 태양곱창 사진 2
돼지곱창 전골인데 양이 진짜진짜 푸짐해요. 그리고 먼가 감자탕 국물에 곱창이 들어간 맛?이 나요… 맛과 가격을 생각하면 웨이팅을 해서까지 먹을 만한 곳은 아닌 것 같음. 다른 돼지곱창전골집보다 가격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탐광
76점 · 성수 · 돈부리,에비가츠동
탐광 사진 1 탐광 사진 2
사진이 맛있어 보여 간 일식당이에요. 에비치즈콤비명란마요가라아게 다양하게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에비는 새우가 들어가 통통해요. 치즈가 들어간 것도 아닌 것도 맛있었어요. 밑에는 계란이 있고 그

솔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1m
베통 성수 플래그십
93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1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2
아직도 웨이팅이 많기는 한데 기다려서 먹을만한건 트러플 소금빵 하나인거같아요 나머지는 그냥 쏘쏘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셨어요 근데 진짜 친절이라기보다 기계적인 ai 느낌으로 ㅋㅋㅋ 언제나 빵이 맛있고
현 식당에서 99m
자연도소금빵
89점 · 성수 · 빵,소금빵
자연도소금빵 사진 1 자연도소금빵 사진 2
성수오면 꼭 먹는 소금빵 촉촉하고 맛있어요!! 갓나온 소금빵이 따뜻하고 최곤데 주말이라 그런가 미리 만들어두셔서 따뜻하진 않았어요 ㅠㅠ 조금 아쉽,, 그래도 언제나 맛있어욤 소금방 탑티어중 탑이에여
현 식당에서 96m
예빈당
76점 · 성수 · 디저트,개성주악
예빈당 사진 1 예빈당 사진 2
성수동 복잡한 곳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 찾으시면 추천해드립니다 예빈당 전통디저트가 이쁘게 진열되어 있는곳 다양한 떡류 주악 약과가 있어서 전통 디저트 즐기기 좋아요 명인이 만든 한과네요~~전통디
현 식당에서 67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69m
스테치
76점 · 성수 · 카페,디저트
스테치 사진 1 스테치 사진 2
성수동 2층카페. 인테리어가 독특 세탁소 느낌 커피도 괜찮고 친절합니다 성수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강추,, 번화가에 있지만 조용 우연히 들어간 곳이였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가
현 식당에서 63m
마망젤라또
76점 · 성수 · 젤라또,두바이
마망젤라또 사진 1 마망젤라또 사진 2
웨이팅 짧게있었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긴해요~! 워낙 유명한 마망젤라또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싼듯..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여기는 피스타치오텔라가 젤 맛있는듯!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
현 식당에서 48m
베커린
75점 · 성수 · 독일빵,브런치
베커린 사진 1 베커린 사진 2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빵은 많았다 시그니처인 밀크 슈탕에 먹어보니 밀크쨈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조화로웠다. 근처라면 다음에 재구매 예정 브레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81m
리볼리
75점 · 성수 · 브런치
리볼리 사진 1 리볼리 사진 2
매장이 유럽감성 분위기였고, 음식이 맛있었어요 음식나오는데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되었던것같습니다 사진으로 본 것처럼 내부가 실제로도 진짜 예뻐요!! 떡볶이는 달고 살짝 매콤해요 음식들 맛은 그냥
현 식당에서 83m
도렐
73점 · 성수 · 커피,클라우드
도렐 사진 1 도렐 사진 2
시그니처 너티클라우드가 맛있어요 작은 공간이라 잠깐 쉬기 좋아요 친구 기다린다고 잠시 들렀는데 카페내부 향도 좋고 음료와 음식도 맛있어요! 음료잔은 좀 작아도 맛집들이랑 팝업스토어 근처라서 들리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브루잉 세레모니
71점 · 성수 · 카페,디저트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1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2
드립 커피 맛집이에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십니다 분위기가 차분하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커피 맛집이라 해서 다녀왔고 좋은 공간 잘 다녀왔
현 식당에서 93m
할리아사이
67점 · 성수 · 카페,아사이볼
할리아사이 사진 1 할리아사이 사진 2
맛있었는데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 간식이라는게 아쉬워요ㅠ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 방문할거 같아요. 성수 새로 오픈한 아사이볼 맛집입니당 분위기 좋고 맛나요!! 성수에 아사이볼 집이 생겼길래 방문해봤어요
현 식당에서 34m
보카도버터
67점 · 성수 · 디저트,아이스크림
보카도버터 사진 1 보카도버터 사진 2
안에 자리는 협소하지만 가볍게 먹기좋아요 찍어먹는 소스 필수 후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서 보카도 10개랑 크림 2종 세트 먹었는데 만들어 놓은거 주시니까 식어서 그런지 막 엄청난 감동의 맛은 아니였어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