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할매집

    경복궁역 | 감자탕, 족발

    65점 13명의 평가

    •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자동 108
    • 02-735-2608
    • 다코숨은맛집, 수요미식회, 백종원의3대천왕, 맛있는녀석들, 식신로드, 빕구르망, 식사모임
    • 서민적인, 점심식사, 저녁식사
    • 이 식당에 19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13건의 방문자 평가

    4.1점

    4.3 가격4.3 서비스3.0

    • 방문목적

      저녁식사(8)

      점심식사(6)

      식사모임(5)

      술모임(3)

      데이트(2)

      …더보기

      기념일(1)

      가족외식(1)

      혼밥(1)

    • 분위기

      서민적인(7)

      캐주얼한(3)

      시끌벅적한(3)

      푸짐한(2)

      지역주민이찾는(2)

      …더보기

      지역주민이 찾는(1)

      숨은맛집(1)

      가성비좋은(1)

      오래된집(1)

    • 편의시설

      주차불가(1)

    • 매우만족(5)

    • 만족(4)

    • 보통(1)

    • 불만(2)

    •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Me (411곳 작성, 1,729개 공감받음) 4월 5일

    5 가격5 서비스3

    맛집이다! 구석에 있어서 찾기도 쉽지 않고, 접근성이 좋지도 않고, 시설이 좋지도 않지만 또 갈꺼다. 다시 가면 사람들 더 데리고 가서 족발도 시켜서 먹어야겠다.

    개인적으로 감자탕은 일미집을 좋아하는데, 일미집이 맑은 국물의 깔끔하게 밥으로 먹는 메뉴라면 (술이랑도 잘 어울리지만) 여긴 술이다. 진하고, 탁한 국물과 고기는 안주가 틀림없음. 할매님 또 갈게욤.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공감(6)

    세이지 (282곳 작성, 773개 공감받음) 맛있을수록 길게 씀 3월 16일

    5 가격5 서비스3

    경복궁 갈 때 마다 은근 갈 때가 없고 맛있고 유명한 곳은 늘 웨이팅이 엄청나서
    이번에도 다른 곳 웨이팅이 60팀이나 있어서 찾고 찾다가 역 가까이에 있길래 방문.

    족발이 유명한 것 같고 3대천왕에도 족발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족발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감자탕 주문!

    감자탕 주문하면서 메인이 족발이다보니 긴가민가 했는데 국물 한 숟가락 뜨는 순간 ㅠㅠ
    아니 왜이렇게 맛있죠?

    얼큰 그 자체!

    다 먹고나서는 입술이 얼얼 했는데
    시간이 자나고도 종종 생각나는 맛!

    무엇보다 통통한 콩나물이 잔뜩 얹어져있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공감(4)

    맛좋아 (226곳 작성, 1,831개 공감받음) 2020년 12월 7일

    5 가격3 서비스3

    광화문 골목 구석에 있어 찾기 쉽지 않다. 고기는 좋은 걸 골라 뼈에 살이 많고 국물도 얼큰하며 깊다. 그러나 예전에 비해 양이 적어진 듯.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공감(9)

    마싯눈고 (208곳 작성, 420개 공감받음) 2018년 2월 8일

    1 가격3 서비스1

    콩나물과 부추를 넣어 얼큰한 매운탕 느낌의 감자탕인데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같이 먹은 친구도 그냥 원래 감자탕 맛이 더 맛있다고함,, 그냥 한 번 먹어보기에 좋은듯.. 부추와 콩나물 양은 사진으로 보던거많큼 많지가 않아서 실망했다ㅠ 소자라서 그런가ㅠ 근데 더 주시진 않음.. 굉장히 단호하게 안주신다고 해서 당황ㅋㅋ 그리고 사람 별로 많지도 않았는데 반찬이랑 물이랑 다 너무 늦게 갖다줘서 좀 그랬다... 몇 번 말했는데 너무 느림;; 다시 안갈듯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지역주민이 찾는

    공감(0)

    abrahambae (156곳 작성, 234개 공감받음) 2020년 3월 15일

    3 가격3 서비스3

    미슐랭 식당으로 굉장히 유명한 집입니다. 감자탕, 족발이 전부다 맵습니다. 매콤한 정도가 아닌 매운 정도 입니다. 족발을 많이 좋아하는데 보통 수준의 맛입니다. 감자탕도 보통 정도 입니다.

    저녁식사 식사모임 기념일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공감(3)
    더보기

    블로그리뷰

    더보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