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토라카츠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4)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3)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butthesoul 평균 별점 4.1 평가 702 팔로워 20
5점 5월 1일
제주산 흑돼지로 만드는 돈카츠와 카레, 두 가지로 승부하는 심플함이 맘에 든다. 저녁 시간 오픈에 맞춰 갔는데도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려놓고 30분은 대기해야만 했다. 첫 주문이라 잠시 고민하다 고른 안심 카츠는 첫 입을 베어문 순간 파삭한 튀김옷과 대비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흑돼지 안심의 조화가 감동 그 자체였다. 소금을 비롯해 함께 나온 서너 종의 소스를 번갈아 맛보는 재미도 쏠쏠했으며, 카츠와 각 소스의 조합마다 각각 다른 매력이 있어서 어느 소스를 찍어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였다. 다소 좁은 매장과 많지 않은 테이블 때문에 웨이팅이 생기는 게 조금 아쉽지만, 오히려 복작복작한 게 토라카츠의 매력이기도 하다. 다음엔 무조건 카레를 추가해 먹어봐야지.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모여봐요맛집으로 평균 별점 3.8 평가 302 팔로워 0
4점 7월 2일
평일에도 오픈하기 10분 전부터 줄 서는 동네에 소문난 돈카츠 맛집이다. 등심과 안심 모두 먹어본 결과, 안심이 더 맛있으므로 안심 돈카츠를 추천함. 내부엔 약 7개의 테이블 있는 작은 소규모의 음식점이다. 사장님과 직원 모두 친절하시며, 요리는 주문 후 20분 안팎으로 나옴. 돈카츠와 함께 소금, 돈카츠 소스, 유즈코쇼(유자와 산고추가 들어가 상큼하면서도 매콤한 초록색 소스)가 같이 나온다. 가격대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음. 채 썬 양배추가 푹 젖을만큼 함께 나오는 참깨드레신도 맛있었음. 돈카츠 조각마다 굽기가 조금씩 다르지만 이정도면 동네에서 준수한 맛집으로 보여진다.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독기 평균 별점 4.3 평가 78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12일
돈까스무새가 서울 최고의 돈까스집이라며 데려간 토라카츠,, 요즘 돈까스 퀄리티가 워낙 상향평준화돼서 비슷한 느낌이 나는 가게들이 워낙 많지만 가격과 함께 생각했을 때 + 전반적인 맛의 밸런스가 아주 훌륭했습니다!! 특히 특등심카츠가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음~!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데이트,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블로그 후기
구닝닝 8월 21일
hyom 8월 5일
갈치 7월 27일
언니의 픽 7월 11일
핫플의 발견 6월 18일
동덕여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