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가메골 손만두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8)
마음에 들어요
(5)
만족해요
(21)
괜찮아요
(1)
무난해요
(5)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코코미미언니 평균 별점 4.2 평가 312 팔로워 15
4점 9월 10일
남대문 나갔다가 좋아하는 만두를 사먹었다. 늘 지나치던 가메골만두. 남대문시장내 두군데서 운영중이다. 사실 길쭉한 통만두나 만두국을 선호하고 피를 부풀린 둥근만두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데 간식으로 괜찮을 것 같아 5개 구입. 개당 1200원 꼴. 집에 와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었는데 베스트는 아니지만 가성비 맛으론 괜찮았다.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키워드
간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MUYBIEN 평균 별점 4.0 평가 36 팔로워 1
5점 1월 3일
점수 : 4.5 / 5
갈 때마다 줄 서있는 전설의 만두집. 그래도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금방금방 줄어든다. 안에서 식사할 때와 포장해갈 때 가격이 다른데 안에서 식사할 경우는 4개 4500원, 포장할 경우 5개 5000원이다.
식사하는 곳이 2층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3층도 있다. 3명 이상은 3층으로 올라가라고 한다. 2층, 3층 두 군데 다 경험해 본 결과 3층이 더 좋다. 자리도 더 넓고 따뜻한 바닥에 앉으니 시골집 구들목에 앉아 쉬는 느낌도 든다.
안에서 식사하면 손칼국수나 떡만두국도 먹을 수 있다. 항상 만두만 먹다가 손칼국수 먹어봤는데 칼칼하고 맛있었다. 만두만 먹기 심심하다면 추천한다.
나는 이곳 만두는 김치보다 고기가 더 맛있다고 느껴져 항상 고기를 더 많이 시킨다. 엄마는 김치도 맛있다고는 하는데ㅋㅋ 간장은 안내문에 붙은 것처럼 안 찍거나 조금만 찍기를. 안 찍어도 간간하다.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개똥어멈 평균 별점 4.2 평가 97 팔로워 10
5점 1월 2일
오랫만에 남편과 전시보러 남대문 근처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다녀온 곳.
줄이 엄청나 이거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포장 줄만 길고 식사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칼국수는 유부가 들어가고 꼭 잔치국수 느낌의 국물이었는데, 비린 맛을 안좋아하는데 비린 맛 하나없이 맛있었음.
떡만둣국은 약간 아쉬운 느낌. 집에서 끓여먹는게 더 맛있음.
만두는 진짜 말도 안되게 맛있는데, 고기보다는 김치가 훨씬 맛있고 좀 더 감칠맛이 남.
평소에 고기만두 안좋아해서 떡만둣국의 만두나 고기왕만두가 별로 맛있다고 못느낀 것일 수도 있겠지만 주변 테이블을 봐도 김치만두만 드시는 분도 많았고, 김치만두만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았음.
식사를 한 사람은 결제 시 포장주문을 하면 먼저 빼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음.
참고로 택배 주문 가능하다고 함. 일반적인 왕만두 피보다 얇으면서 만두소가 맛있어서 택배로 주문할 의향도 있음.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데이트, 간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블로그 후기
다니쨩 10월 15일
599 10월 15일
짜봉 10월 14일
마미씨 10월 14일
통닭맘 10월 12일
남대문시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위치정보 이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내 근처 맛집을 추천받고 싶다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위치 권한을 허용 해주세요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