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다이닝 목로 성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2명의 평가) 7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7가길 1 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6:00 - 01:00
  • 0507-1340-5180
  • 술모임, 소개팅장소
  • 캐주얼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콜키지,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이닝 목로의 사진
음식 (33)
실내 (12)
실외 (14)
메뉴ㆍ정보 (24)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다이닝 목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이닝 목로 방문자 리뷰

4.5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3%
보통
17%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9저녁식사 7식사모임 5데이트 5기념일 2점심식사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6깔끔한 5예쁜 4숨은맛집 2고급스러운 1조용한 1가성비좋은 1경관/야경이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격식있는 1서민적인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기먀 평균 별점 4.4   평가 82   팔로워 0

4점 1월 20일

가성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좋이용 모임장소로 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어&타다끼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먹개비282 평균 별점 4.9   평가 326   팔로워 1

5점 2025년 8월 1일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취향저격이고 안주도 다 맛있어요.비쥬얼도 맛도 만족스러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어 숙성회, 치즈감자채전

키워드

술모임, 고급스러운

ouj2831 평균 별점 4.7   평가 240   팔로워 4

5점 2024년 4월 14일

Qr로 주문하는 편리한 방식의 식당이에요. 곱창전골 판다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깔끔해요~ 가지튀김 안에 고기소가 있어서 좋았어요! 곱창전골도 곱이 가득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목로 곱창전골, 목로 수제 가지튀김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유배이님이 좋아합니다.

라임 평균 별점 3.6   평가 174   팔로워 12

4점 2023년 12월 20일

반주하기 좋음. 북적북적함. 케치테이블이나 네이버예약하고 가면 기다리지 않아도 됨. 스키야키는 계란이나 소스 별도 없음.
메뉴판을 주지 않고 NFC 태그하면 보이게 해 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지락 술찜, 목로 미소 스키야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매첫끼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이닝 목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고토리스낵바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고토리스낵바
성수 · 술집,이자카야
69점 · 95%일치
웨이팅도 없고 분위기 좋게 편하게 한잔 하고 왔습니다! 치킨에 생맥주, 그밖 다양한 안주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성수 핫플에 위치 모찌도리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음 성수치킨맛집인것처럼 치킨이 넘
온슬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온슬
성수 · 요리주점
65점 · 96%일치
음식들도 정갈하고 채소들도 너무 신선햇어요 한식점심으로 추천 온슬. 맛 쏘쏘하고 양이 좀 적은것 같아요! 광어 미나리 쌈 맛있어요~ 우니는 신선하고 닭볶음탕은 좀 캡사이신 때려넣은것 같은 매운맛 그
요이치 사진
현 식당에서 75m
요이치 성수
성수 · 이자카야,스키야키
70점 · 94%일치
흰살사시미 단품: 도미 숙성회같은데 깔끔하고 맛이 좋았음. 일본식 이자카야.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내부 분위기도 좋아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데이트하기에 최적화 된 곳
샤베리 사진
현 식당에서 86m
샤베리
성수 · 이자카야,술집
71점 · 96%일치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인지 평일인데도 사람 많았어요! 명란계란말이 추천입니다 살짝 마라향이 느껴지는 오뎅탕 귀여운 이자카야 느낌으로 비오는날 들르기 좋음. 재방률 80% '한번쯤 가볼만한 성수역 작
토메루 사진
현 식당에서 94m
토메루 성수점
성수 · 이자카야,꼬치
65점 · 94%일치
성수 핫한 이자카야 좁아서 살짝 시끄러워요 꼬치구이는 맛있었습니다 성수역 가까워서 좋고 모듬꼬치맛나용 해물짬뽕은 양 많고 맵칼!!!넘 맛있어용 맛있는데 나오는데 오래걸리규 너무 비싸요..자리가 다닥
오우칸 사진
현 식당에서 102m
오우칸
성수 · 이자카야,술집
74점 · 94%일치
분위기 괜찮고 요리도 맛있는 이자카야였어요. 모리아와세(모듬 숙성회) 1인: 오마카세에 자주 나오는 생선으로 구성됨. 고등어 봉초밥: 불향도 적당하고 선

다이닝 목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7m
능동미나리
92점 · 성수 · 미나리곰탕,육회비빔밥
능동미나리 사진 1 능동미나리 사진 2
왜 유명한지 알 곳 같은 집… 슴슴하고 맛있음 ㅠㅠ 다들 가보시길 토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해서 3~40분정도 기다렸어요! 웨이팅은 긴데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갔어요~~ 전골 국물 깊고 맛있고 육회
현 식당에서 63m
한정선
81점 · 성수 · 디저트,찹쌀떡
한정선 사진 1 한정선 사진 2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살수 있었음 새로 나온 생딸기 요거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큼해서 맛있게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망고요거트 먹었는데 솔직히 망고 후숙도 잘되엇고 요거트도 상콤
현 식당에서 50m
텐바
81점 · 성수 · 이자카야,사시미
텐바 사진 1 텐바 사진 2
음식이 여전히 맛나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시 추천 ! 텐바 추천받아서 왔는데,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뻐요 고급다이닝에 온듯한 비주얼에 그렇지 않은 저
현 식당에서 87m
아임도넛
81점 · 성수 · 도넛,생도넛
아임도넛 사진 1 아임도넛 사진 2
평일 오전에 가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확실히 오지리널 도넛이 부드럽고 느끼하지 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었고 크림류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오른쪽 문으로 들어와
현 식당에서 53m
소문난 성수 감자탕
81점 · 성수 · 감자탕,수제비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1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2
성수에서 유일하게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해요 성수오면 주기적으로 가는 감자탕집이에요! 본관 별관이 있어 웨이팅은 금방 줄어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수제비
현 식당에서 24m
담솥
80점 ·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직원이 친절합니다. 성수동 솥밥집이에용 매운가지랑 닭튀김솥밥 먹었는데 매운가지는 조금.. 제 입맛에 짠 감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닭튀김 먹었는데 바삭하니
현 식당에서 21m
까망
79점 · 성수 · 파스타,양식
까망 사진 1 까망 사진 2
성수 맛집 찾아보다 평이 좋아서 방문했어요. 봉골레 파스타는 해감이 잘 되었고 깔끔했고, 치킨 필라프가 넘 맛있었어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식당입니다. 오픈된 공간이었는데도 전반적으로 아늑
현 식당에서 63m
도도한면
78점 · 성수 · 우동,생면
도도한면 사진 1 도도한면 사진 2
양도 많고 맛있어요! 더운 날 냉우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정식에 유부초밥과 크림새우가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양도 적당히 있어서 배가 차는 느낌 시그니처가 냉우동이라 궁금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현 식당에서 48m
포유
77점 ·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포유 사진 1 포유 사진 2
쌀국수가 특이하게 나오는데 맛있고 깔끔란 편입니다.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서 더 좋았어요! 쌀국수, 볶음밥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비추합니다. 생고기를 넣어서 육수는 베스
현 식당에서 89m
하츠베이커리
77점 · 성수 · 빵,베이글
하츠베이커리 사진 1 하츠베이커리 사진 2
평일 오픈런 했더니 5분 안으로 들어갔어요 칠리스 소금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니 괜찮았고 샌드베이글이 빵은 쫀뜩하지만 망고라 그런가 과일이랑 크림이 생각보다 느끼해서 많이 못 먹었음 양쯔깐 루베
현 식당에서 39m
키키노히호
77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키키노히호 사진 1 키키노히호 사진 2
웨이팅있는 곳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나 실내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비오는날이나 추운날은 힘들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 애견인들은 좋아하는곳이고 강아지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싫어할듯 맛있고 다
현 식당에서 27m
태양곱창
77점 · 성수 · 곱창전골
태양곱창 사진 1 태양곱창 사진 2
돼지곱창 전골인데 양이 진짜진짜 푸짐해요. 그리고 먼가 감자탕 국물에 곱창이 들어간 맛?이 나요… 맛과 가격을 생각하면 웨이팅을 해서까지 먹을 만한 곳은 아닌 것 같음. 다른 돼지곱창전골집보다 가격

다이닝 목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1m
베통 성수 플래그십
93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1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2
아직도 웨이팅이 많기는 한데 기다려서 먹을만한건 트러플 소금빵 하나인거같아요 나머지는 그냥 쏘쏘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셨어요 근데 진짜 친절이라기보다 기계적인 ai 느낌으로 ㅋㅋㅋ 언제나 빵이 맛있고
현 식당에서 46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95m
베커린
75점 · 성수 · 독일빵,브런치
베커린 사진 1 베커린 사진 2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빵은 많았다 시그니처인 밀크 슈탕에 먹어보니 밀크쨈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조화로웠다. 근처라면 다음에 재구매 예정 브레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78m
레이더
75점 · 성수 · 카페,케이크
레이더 사진 1 레이더 사진 2
입구부터 인센스 스틱 냄새가 너무 진해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게 됐어요 냄새 피해서 바깥 자리 앉으려다 밖에도 인센스 스틱 피워놨길래 그냥 실내에 앉았습니다 케익도 비싼편인데 그정도 퀄리티는 아닌거
현 식당에서 58m
아가젤라또
74점 · 성수 · 젤라또,토마토소르베
아가젤라또 사진 1 아가젤라또 사진 2
지방 친구들 성수 데려올때마다 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하면 데려오는 곳이에요. 우와 진짜 마딧다 성수 갈때마다 가고싶은곳 특히 토마토소르베 맛도리 다크초코랑 쌀 맛 먹엇는데 맛잇어요 적당히 달아서 좋
현 식당에서 99m
달임막
74점 · 성수 · 베이커리,카이막
달임막 사진 1 달임막 사진 2
너무 귀여운 곰돌이빵이 있어요. 사진찍기에 아주 좋은 곳이네요. 화장실이 없음..... 그게 가장 아쉽고 커피 맛은 쏘쏘에요 커피 위에 작은 빵 끼워줍니다. 귀여워서 들렸는데 재방문은 글쎄요 🤔 참
현 식당에서 67m
베이글랜드
74점 · 성수 · 베이글,크림치즈
베이글랜드 사진 1 베이글랜드 사진 2
일단 음료값이 좀 비쌈 아메리카노인데도 비쌈 빵은 그냥그런듯 한번쯤 가볼만함 성수동 베이글 먹고싶으면 고고 맛잇음 자리도 많음 샌드위치 수프 세트 추천 베이글이 런베뮤처럼 쫀득한 베이글이라 샌드위치
현 식당에서 51m
도렐
73점 · 성수 · 커피,클라우드
도렐 사진 1 도렐 사진 2
시그니처 너티클라우드가 맛있어요 작은 공간이라 잠깐 쉬기 좋아요 친구 기다린다고 잠시 들렀는데 카페내부 향도 좋고 음료와 음식도 맛있어요! 음료잔은 좀 작아도 맛집들이랑 팝업스토어 근처라서 들리기
현 식당에서 37m
브루잉 세레모니
71점 · 성수 · 카페,디저트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1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2
드립 커피 맛집이에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십니다 분위기가 차분하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커피 맛집이라 해서 다녀왔고 좋은 공간 잘 다녀왔
현 식당에서 99m
도토리오븐
69점 · 성수 · 디저트,그릭요거트
도토리오븐 사진 1 도토리오븐 사진 2
우선 에그타르트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게 맛있었고 다른 휘낭시에들도 빵이 맛있었습니다! 기대했던 휘낭시에보다 그릭요거트에 토핑올려진게 맛있었어요~ 동생이 성수동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사람이 너무많
현 식당에서 76m
보카도버터
67점 · 성수 · 디저트,아이스크림
보카도버터 사진 1 보카도버터 사진 2
안에 자리는 협소하지만 가볍게 먹기좋아요 찍어먹는 소스 필수 후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서 보카도 10개랑 크림 2종 세트 먹었는데 만들어 놓은거 주시니까 식어서 그런지 막 엄청난 감동의 맛은 아니였어
현 식당에서 75m
쉐이크쉑
64점 · 성수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무난합니다. 비프패티가 좀 심하게 빠삭해서 아쉽지만 팝업 웨이팅 기다릴 때 가기 괜찮은 정도.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