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428 레스토랑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4)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5)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오늘도맛잇는식사 평균 별점 4.4 평가 401 팔로워 1
5점 2024년 8월 31일
아침 식사도 가능한 호텔 내부 레스토랑이에요
조용하고 캐쥬얼하게 식사하리 좋은 분위기에요
키워드
저녁식사, 점심식사, 아침식사, 데이트, 접대, 식사모임,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캐주얼한, 주차불가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575 팔로워 193
4점 2023년 4월 9일
엔티크한 호텔 분위기가 이어져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특유의 엔틱함이 매력적인 레스토랑.
• 내부
호텔 크레센도 1층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고 깔끔하며, 디너 타임에는 조명이 어두워 더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소파식 의탁자가 많고, 테이블간 간격도 매우 여유있습니다.
미리 예약해 방문하시면 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좋은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메뉴
가장 대표메뉴인 웰링턴부터 트러플 뇨끼, 라비올리, 딱새우 파스타 등 다양하게 먹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음식이 훌륭합니다.
웰링턴은 최소 하루전 예약해야 먹을 수 있는데, 페스츄리와 한우의 조합이 부드럽게 어울려 좋았고,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딱새우 파스타는 살짝 매콤해서 너무 기름지지않게 즐기기 좋았고, 트러플 뇨끼는 트러플이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 디쉬를 받자마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라비올리가 생각보다 가장 맛있었고, 라비올리 안에 속이 꽉 차 있어서 저 다섯개가 생각보다 양이 많게 느껴졌습니다. (전혀 양이 적은 편이 아니었어요.)
• 주차
호텔 내에 주차하셔도 되고 발렛주차도 가능합니다. 다만 호텔 내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해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 한 블럭 뒷편에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해당 공용주차장에 주차지원이 되지는 않습니다.)
• 화장실
남녀 구분된 화장실이며, 레스토랑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 편은 아니나 매우 깨끗하고 호텔 분위기에 맞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친구들끼리,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무료주차, 발렛주차
margo 평균 별점 4.2 평가 20 팔로워 2
4점 2021년 7월 17일
부티크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답게 서비스 좋고 예쁜 레스토랑이었어요 음식도 대부분 중박이상은 합니다 가격대는 호텔인거 감안하고도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하네요 라비올리 추천합니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깔끔한, 발렛주차
블로그 후기
라줌 대치맘 8월 3일
융계융계 7월 19일
홍청호울 7월 11일
죠니 7월 4일
Summer 6월 29일
선정릉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