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건의 파르크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9점
맛4.4 가격3.1 응대4.0
매우만족(7)
만족(11)
보통(3)
불만(1)
매우불만(1)
한남의아들 평균 별점 4.1 평가 34 팔로워 5
2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리뷰가 왜이렇게 좋은지 궁금해서 와봄. 가격은 쏘쏘. 맛은 건강한맛이고 좋은뜻이 아님. 내가 집에서 msg 쳐서 만든 소꼬리찜이 3배는 맛있고 msg는 건강에 영향 없다 증명된지 오래댐. 여기서 매일 먹으면 확실한건 소금 부족으로 영양실조는 걸릴듯. 백종원이 말했듯 싱겁다 = 맛없다 라는 뜻임. 젓갈은 맛있는편 워낙 소금기 많은 음식이라 이거 없으면 밥 못먹음 심지어 이것도 별로 안짬. 잡채는 msg 잘 침 맛있음. 막걸리는 뭐 막걸리임. 나머지는 내 기준 돈내고 못먹을 초보 요리사의 결과물 혹은 건강식 매니아들이 헬스대회 나가기전 저염식 먹어야된다고 치킨데이에 만든 수준임. 동네 한식 배달맛집이 압승. 저염식 먹어야되는 사람들한텐 강추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1 팔로워 33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모던한 한식집으로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장단점이 있네요.
장점: 음식 재료가 신선한 편이라 반찬이나 매인 음식 맛이 괜찮은 편이에요. 제가 먹은 돌문어물회인데. 문어의 선도도 좋았거든요.
아쉬운점: 한식반상이라고 해서 좀 단정하고 깔끔한 한식 경험을 기대했는데요. 가보니 장소가 비좁은 거에 비해서 편안한 대기 시스템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고 깔끔하거나 쾌적한 장소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모던하다기 보단 이력이 짧은 식당 느낌이랄까요? 잘먹었다~는 생각이 안드는.
주차는 별도의 장소의 주차장에 4천원으로 유료로 가능합니다. 미리 전화로 물어보면 주소 불러줍니다.
그래도 리움 미술관 주변 구경하는 재미는 쏠쏠했어요.
keemee 평균 별점 3.9 평가 55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외국인 친구에게 한식을 소개해주기 위한 곳으로 추천한다. 자극적이지 않은 정갈한 한식 요리. 너무 변형된 퓨전 한식은 한식처럼 느껴지지 않을 수 있는데 좋은 재료들로 기본 한식의 맛에 충실한 것 같다. 그저 흔한 기본 한식 메뉴라고 생각한다면 비쌀 수 도 있는 가격이지만, 좋은 재료와 퀄리티를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인테리어 또한 좋았던 곳.
블로그 후기
지안 6일 전
bh 6일 전
지히롱이 3월 16일
진마니 3월 13일
콩닥작가 3월 12일